Donne Women and the Spectre of Misogyny

 1  Donne Women and the Spectre of Misogyny-1
 2  Donne Women and the Spectre of Misogyny-2
 3  Donne Women and the Spectre of Misogyny-3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Donne Women and the Spectre of Misogyny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Donne의 시 FirAn (An Aratomy of the World The First Anniversary)의 화자 자기가 시의 작가를 확실하고, Eve과 그의 딸들이 사람 죽임에 대한 비판한다. `Tirst marriage was our funerall`, `One woman at one blow, then kill`d vs all,/ And singly, one by one, they kill vs now`(Variorum 6, II.105-7) Donne이 그렇게 말한다. 여성 성의 기소를 쓸은 것이 Metem(Metempsychosis, 1601,다른 이름은 Infinitatisacrum)중에도 나다나다. 여러기지 식물과 돈물의 화신을 통과해서 석악과의 의미를 암시한다. 이런 사악한 엉혼이 이미 일런의 죄를 축적한다. 결과 ‘treachery/ Rapine, deceit, and lust, and ills enow/To be a woman’라는 것을 알았다. 사람은 원죄를 가지고 인간으로 나왔다. (Themech…/ Sister and wife to Caine)(III. 507-10). 에는 여성혐오에 대한 내용이 불완전이다. 그런데, 시의 다음 절에, 그의 작품은 급격히 끝나다. 시인이 독자한데 ‘Who ere thou beest that read’st this sullen Writ,/ Which just so much courts thee, as thou dost it,/ Let me arrest thy thoughts’(II. 511-13)이렇게 말한다. 그가 무슨의인지, 누구한데 말했든지, 화자가 의문을 한다. 태스트의 원래 주제를 제시하고, Essex와 여성 권력의 몰락을 암시한다. Donne의 그시의 원래 원고 천중은 친구 Henry Wotton과 Henry Goodere 포함하고, 산문과 운문에 일치하는 것을 제시한다. 그리고 Donne은 광범한 정치, 사회, 중교문제의 견해를 알아 준다.
화자는 Donne이 독자들이 그의 성차별주의 동화를 경향을 믿으라면 그의 시가 설득할 수 있다는 의문을 한다. 그런데 화자가 독자들이 민은지 안 민은지 관심이 없다. 물론 독자의 생각이 앞 절에 나타나는 여자 비방을 전성하든지, 거부하든지,화자가 그를 ‘체포’(‘arrest[ing]’)를 강조한다. 그는 생각을 새 방향으로 돌리다, Why plowing, building, ruling and the rest,/ Or most of those arts, whence our lives are blest,/ By cursed Cains race invented be`(II. 514-16)의 명상을 나타나다. 다른 작품중에, ‘체포’(‘arrest’)는 Eve과 Cain의 욕설에 대한 새 관점을 하게 된다, 남자들은 자기가 성의 반성을 축구한다. 화자가 여성혐오를 선택하든지 안 하든지 재미없다고 했다. `Ther`s nothing simply good, nor ill alone,/ Of every quality comparison,/ The onely measure is, and judge, opinion`(II. 518-20). Metem의 결국을 종합하고, 독자가 Donne의 서문편지 작품에 나타나는 경고를 기억하다: `I would have no such readers as I can teach`(26). Donne는 스펜서시를 거부하고, 먼저 독자들이 좋아하는 시를 만들은 것을 노력하고 있다. 그런데 현제의 도덕 판단 순준, 우리는 틀림없이 우리시의 `의견`(`opinion`)과 가린 주제를 형성해야 한다. 여성 문제고 포함하다.
Donne의 연애시의 비핑가들은 신중한 교혼주의가 많이 없다. Songs and Sonnets에는 여성과 성에 대한 부분이 많은다. LocAlch(Love`s Alchemy), Ind(The Indifferent)과 Commun포함하고 여성에 대한 뿌리 깊은 경멸을 보여 준다. 수많은 Donne의 연애 만가의 비핑가들도 여성 경멸을 주장한다. 예를들면 Elcomp중에 여성혐오의 언어를 많이 이용해서 남자가 여자과 사랑이 불쾌하는 것을 노력하게 설명한다. 심지어 여자의 고귄한 부분: 몸도 질환으로 상징한다. 키스하면 ‘as filthy and more/ As a worme sucking an envenomd sore’처럼, 여자와 성을 하는 남자가 ‘a Plough rending stony ground’(Variorum2,II. 43-4,48)같이. 여성비핑가는 불화의 사과 또는 선악과처럼 러운드 머리가 있다. 그녀의 질은 연인의 상처, ‘외과의사’(surgron)처럼 부드럽게 탐사한다. 이 수사는 임상, 불안, 혐오를 혼합한다. 화자가 결험하지 않은면 Donne이 그들을 창조할 수 있다는 의문을 한다. 시인은 모욕적인 언어를 서투른 모방하기 위해서 비열한 사람이 모욕적인 농담을 반복한다. 시의 마자막 부분에 그를 주장한다. ‘Leaue her, and I will leaue comparing thus/ She, and comparisons are odious’(II. 53-4). 독자들은 여성혐오의 모욕적인 수사를 찾으면 Donne연구학에서 여성혐오에 관한 중요한 관점을 받을 수 있다고 제시한다. 같은 시기에는, Donne은 여성혐오의 관점이 지적으로 표현하는 것이 아니라 간접적인 표현한다. 시 FirAn중에 그 사실을 제시할 수 있다. 독자들이 강력히 ‘mulier est hominis confusio’를 주장하는데, 그는 ‘How witty`s ruine?’(Variorum6.I.99)말을 하는 처럼, 그리고 나서 계속 떨어진 존재의 풍자를 탐구한다. Graham Roebuck은 그의 Anniverdaries중에 제시하는 처럼 ‘Wit is the oxgen the poems breathe’.다름없이, Metem 와Donne의 부분산문이 모순하고 문제가 있다, 즉 여자를 조롱하는데, 여성문제는 남저의 태도가 불일치하고 불합리하다.
Sermon에서 Donne의 반여권 확장주의를 나온다. 텍스트의 다자인이 독자들을 즐거운 것이 아니라 악간을 풍자하는 것도 아니다. 단 영혼을 살아 준다. Donne은 Paul`s Cross에 1616/17 3월 24일의 Sermon중에 ‘God forbid’, ‘any should say, That the Virgin Mary concurred to our good, so, as Eve dis to our ruine’를 말한다. 이 신언의 시점은 공공장소에 설교하는 것을 과거의 천주교에게 비판한다. 아마도 Donne은 신교의 신념을 전시하든지, 신교를 암시한다. 성모마리아 숭배자이기 때문에 반어적인 과장법으로 반청주교의 언어가 끔지하는 것이다.
It is said truly, That as by one man sin entred, and death[Rom.5:12], so by one man entred life. It may ne said, That by one woman sin entred, and death,(and that rather then by the man; for, Adam was not deceived, but the woman being deceiced, was in the transgression[1 Tim.2:14]). But it cannot be said… that by one woman innocence entred, and life: The Virgin Mary had not the same interest in our salvation, as Eve had in our destruction, nothing that she did entred into that treasure, that ransom that redeemed us.(Sermons1.200)
설교자는 공개적으로 시인이 개인적으로 유전하는 시를 반대하다. Goodf중에 Mary에 대한 ‘Halfe of that Sacrifice, which ransom`d us(I. 32)’이런 시구를 제시한다. 그리고 Lit중에는 교혼예우한 처녀 ‘That shre-Cherubin,/ Which unlock`d Paradise’(II. 38-9)이다. Donne은 Romans 5:12에서 1Timothy 2:14까지 부충한다. Romans5:12 여성혐오를 개정한다. 1Timothy중 Eve가 기만하는 것부터 Romans 5:14의 정확하게의 핑가를 이용하고, ‘That by one woman sin entred…(and that rather then by the men…)’(Sermons 1.200)주장항다. 그는 많은 시간이 있다. 설교자는 교혼예우한 처녀의 이 부분의 발언이 긴면서 일탈이다. 성경을 통과해서 공전한 남자가 ‘Pureness of Heart’를 느낀다. 일탈은 Donne이 Mary한데 말이 뿐만 아니라 StJerome와 이름은 Pauld의 여자의 우성을 자세히 조사를 받은다, 여성 비방이 아니다. Donne은 ‘and many other blessed women since, have done many things for the advancing of the glory of God, and imitation of others; so that they are not unfit for spiritual conversation; nor for the civil offices of friendship’(1.200)의 Mary를 강조한다. 유일한 위험은 우정이다. 설교자는 ‘an over-tender indulgence towards such women, that for other respects they were bound to love,[has] inclined’결론한다. 너무많이 남자는 ‘to do such things, so otherwise they would not have done’(1.203)한다.
왜 Donne은 Queen Elizabeth의 죽임과 James의 가맹에 anniversary에 많은 시간을 걸릴까? Sermons를 발표후에 Donne은Elizabeth가 남자같이 그리스트교도의 모든 전정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