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티드브랜즈 공급사슬관리

 1  리미티드브랜즈 공급사슬관리 -1
 2  리미티드브랜즈 공급사슬관리 -2
 3  리미티드브랜즈 공급사슬관리 -3
 4  리미티드브랜즈 공급사슬관리 -4
 5  리미티드브랜즈 공급사슬관리 -5
 6  리미티드브랜즈 공급사슬관리 -6
 7  리미티드브랜즈 공급사슬관리 -7
 8  리미티드브랜즈 공급사슬관리 -8
 9  리미티드브랜즈 공급사슬관리 -9
 10  리미티드브랜즈 공급사슬관리 -10
 11  리미티드브랜즈 공급사슬관리 -11
 12  리미티드브랜즈 공급사슬관리 -12
 13  리미티드브랜즈 공급사슬관리 -13
 14  리미티드브랜즈 공급사슬관리 -14
 15  리미티드브랜즈 공급사슬관리 -15
 16  리미티드브랜즈 공급사슬관리 -16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리미티드브랜즈 공급사슬관리 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리미티드브랜즈 공급사슬관리
리미티드 브랜즈회사소개
리미티드 브랜즈는 오하이오 주 콜롬버스에 본사가 있는 미국 의류 회사이다.
리미티드 브랜즈는 빅토리아 시크릿, 배스 앤 바디 웍스, C.O. 비글로우, 라 센자, 화이트 반 캔들 등의 브랜드가 있으며, 헨리 벤델 백화점을 운영한다. 매출이 10조 원에 이르는 미국의 의류 유통업체이다.
설립자인 레슬리 웩스너의 부모는 1951년 레즐리즈라는 여성 의류 옷가게를 열었다. 오하이오 주립대에서 경영학을 전공한 레슬리는 법대에 진학했다가 중퇴하고 레즐리즈에서 부모가 하는 일을 도우며 의류 비즈니스 감각을 키웠다. 1963년 레슬리는 자금 1만 달러를 마련하여 킹스데일 쇼핑 센터에 가게를 열었다. 젊은 여성용 옷을 전문적으로 판매한다는 의미에서 가게 이름을 ‘더 리미티’로 정했다.
가게는 성공을 거두었고 1969년 뉴욕증권거래소에 상장했다.
1980~1990년대 미국의 대표적인 의류 유통업체로 성장하였다. 1982년 빅토리아 시크릿 스토어스의 인수를 시작으로, 헨리 벤델 같은 패션 전문점 등을 인수하였다.
2000년대 들어 몇 년 동안 실적 부진을 겪으며 중요 브랜드인 익스프레스와, 창업하면서 세운 리미티드를 2007년 매각했다. ‘리미티드’의 주식 75%를 사모펀드인 썬 캐피탈 파트너스에 매각하였다.
매각과 함께 속옷 브랜드 ‘빅토리아 시크릿’과 바디용품 ‘배스 앤 바디 웍스’를 중심으로 해외시장에 진출한다는 전략을 세웠다.
공급사슬관리에 관하여
1.공급사슬관리(SCM: Supply Chain Management)란 무엇인가?
공급사슬관리(Supply Chain Management ; SCM)란 제품의 생산 단계에서부터 소비자에게 최종적으로 판매될 때까지의 모든 과정을 연결시켜 관리하는 것을 의미한다. 많은 제조업체들은 원재료 공급업체로부터 납품을 받아 제품을 생산하는 것에 치중하여 이러한 제품을 도소매업체로부터 받은 제품을 소매업체에게 전달하고, 소매업체는 이 제품을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데에만 치중하여 제조업체나 도매업체와는 별도의 연관성을 갖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렇게 원재료 공급업체, 제조업체, 도매업체, 소매업체가 별개로 분리되어 활동하게 되면 비효율적인 일들이 많이 발생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제조업체는 도매업체에게만 판매를 하고 도매업체는 소매업체에게만 판매하는 경우에 제조업체는 한 단계 건너의 소매업체에서 실제로 어떻게 판매활동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정확히 알지 못한다. 또한 제조업체가 도매업체에게 전달한 제품이 또 다시 소매업체로 전달되어 실제로 얼마만한 물량이 소비자에게 판매되었고, 그리고 얼마의 물량이 소매업체의 창고와 매장에 남아있는지 알 수 없게 된다. 만약 소매업체의 창고에 물건이 쌓여 있는데, 이 사실을 제조업체에서 모른다면 그 제품에 대한 실제의 소비자 수요와는 상관없이 계속해서 제품을 생산하게 된다. 이렇게 생산된 제품이 시간이 흘러도 거의 대부분 판매가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제조업체는 장기적으로 상당한 곤란에 처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