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Jewish Question and The Woman Question in Samson Agonistes : gender, religion, and n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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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The Jewish Question and The Woman Question
in Samson Agonistes :
gender, religion, and nation
그는 그 자신을 이스라엘의 “구원자”이고 이스라엘은 그의 “나라”라고 말했다. 그러나 이구동성으로 그의 논의에, 삼손은 그 자신을 이스라엘 민족으로부터 분리시키고 구조할 가치가 없는 것이라 하였다.. 이구동성으로 말하기를 “ 이스라엘은 여전히 지배받는다” “이스라엘의 구조를 시작한다”는 삼손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삼손은 “실패”를 받아들이는 것을 거부한다. 삼손의 이스라엘 비평가들은 다시 밀턴의 영국을 언급하는데, 그의 지도자는 1660년에 영광된 행동을 이용하는 것에 실패하였다. 삼손의 말은 그의 친구 이스라엘인이 배의 책임을 지고 밀턴의 산문에서 부정적인 이스라엘인의 기술과 같이, 영국인뿐만 아니라 그들의 자유가 불가능하고, 그리스도를 거절한, 구속받는 사람으로서 유대인을 나타낸다. 밀턴의 극화는 나중에 이스라엘과 그리스도 역사를 사료를 포함하는 것을 피했다. 밀턴은 예민하게, 그러나 지속적으로 사도의 관점으로 그리스도인의 이야기를 나타냈다. 밀턴의 삼손은 “유다”의 반역을 강조하고 이것을 이스라엘의 특징으로 만들었다. 우리는 유다와 이스라엘 사람들 그리고 유대인들 사이에 하락세를 목격했다. 이 하나의 사건이 유대인들의 결점으로 일반화되고 그의 그리스도에 대한 거절이 그들의 구조자를 거절하는 일련의 에피소드의 정점이다.
따라서 만약에 삼손이 그를 이스라엘의 구원자라고 한다면 이스라엘 사람들은 그를 유대인으로부터 분리시킬 것이다. 유대인에 대한 이러한 이중관계는 밀턴의 것과 평행하고, 심지어 그가 유대인과 같이 된다고 영국 사람이 책망함에도, 밀턴은 히브리어 예언과 동일시했다. 삼손이 데릴라에게 주장하기를 이스라엘이 펠레시테이 규칙아래 있었음에도 그가 결혼했을 때 그는 펠레시테인에게 “종속” 되지 않았다고 했다. 하라파에게 말하기를 그는 다시 그 자신을 이스라엘에 굽신거리는 것을 분리시키고, 그를 다르다고 주장하고, 그는 그들에게 책임이 없다고 하였다. 하라파인들이 그를 조롱할 할 때, “당신의 나라가 나의 각하를 종속하지 않았습니까? ” 삼손의 대답은 기독교와 현대의 중요성과 함께 말하는데, 산문에서 밀턴의 언급에서 그것은 유대인과 이스라엘 모두를 비난했다. 유대인에 대한 충성을 선언함에도, 삼손의 이스라엘로부터의 분리는 유대인에 대한 밀턴의 태도의 이중성을 나타낸다. - 구속, 기독교인의 자유의 불가능성, 그들의 역사와 남성 영웅과 기독교적 목적에 회복에도 불구하고. 이스라엘로부터 삼손의 분리는 그의 “개혁” 필수적인 단계이다.: 이것은 그를 뛰어난 영웅으로 만들고 영국인들의 모범이 되었다. 밀튼은 주기적으로 구속을 연관시키고 그 자신을 고대 이스라엘과 현대의 영국과 차별화했다. 삼손의 유대인 아버지는 눈에 뛰게 여성화하고, 그의 제안을 통해, 이것은 데릴라가 다음 장면에 제안할 색의 삶과는 달랐다. 데릴라의 거절은 신의 영웅으로써 그의 지위에 대한 삼손의 회복에 중요했다. 투사 삼손의 과정에서 "신의 분리"로서 나자렛에 유대인의 생각은 유대인과 여자로부터 분리되는 것을 바뀌진 것이다. 이전의 영광으로부터의 삼손의 추락은 신을 배신한 결과이고, 색과 데릴라를 나약하게 다룬 것이다. 신과 재연관 되기 위해서는 그리고 그의 신의 영웅으로서의 지위를 다시 얻기 위해서는 그는 그녀의 유혹에 저항해야한다.
현대적 독자들은 데릴라가 동정적 인물임에도 불구하고 밀턴은 명백하게 그녀를 숭배의 형상으로 묘사한다. 시에 들어가서, 그녀는 로마교회와 프로테스탄트와 일시한다. 그리고 또한 유혹적이다. 그녀의 "호박향기에 향수"와 함께, 이것은 영국이나 로마교회 사용되는 향을 연상시키는데, 데릴라는 현대적으로 "다른 신"의 상징을 굴절시키고, 판사는 "이스라엘의 어린이" 신을 져버리게끔 인도한다. 그녀는 비종교적 우상을 끌어안고 삼손, 이스라엘, 영국인에게 유혹적 위협을 가한다. 그러나 밀턴은 또한 유대인의 종교와 우상숭배를 동일시한다. 그녀의 훌륭하고 화려함은 밀턴의 기술 교회 통치의 이유 “유대교 법아래서 화려한 것” 이것은 내재적인 아름다움과 훌륭한 기독교교회 반대된다. 그가 설명하기를 ”이것은 유대인들은 가나인들이나 다를 것이 없다. “유대인”들은 가나인 우상들과 동일시하고 기독교인들이 벗어나야할 구속을 구성한다. 그자신이 이스라엘과 거리를 두고 데릴라와 이혼하고, 밀턴은 기독교인처럼 행동했다.
데릴라는 잘못된 교회와 군주의 유혹을 포옹하고 결국 그녀는 쫓겨났다. 그녀는 삼손을 색으로 “편안하고” 삶이고, 이것은 그의 성적 욕망을 나타낸다. 우리는 밀턴과 관련된 스튜어트 왕가와 여성적 규칙의 구속에 대해 상기시켜야 한다. 데릴라와 친근했던 그의 삼손에 반해, 그 자신을 “여성적 굴복”에 종속시켰는데 그의 데릴라의 “집”으로 돌아오라는 그녀의 제안에 대한 거절은 그의 오류이고 그의 권리를 주장하는 것이다. 데리라가 수용할 때 삼손은 격렬하게 그녀의 유혹과 그의 욕망을 신적으로 그리고 자유로워졌다. 데릴라와의 삼손의 이혼은 그의 갱신된 신적 입장에 대한 단계이고 그의 “남자다운” 정치성과 자다시유를 얻는 것이다.
데릴라는 펠레스테인이고, 데이곤에 충성을 맹세하고, 그녀는 유대인을 반대하고 종교와 우상숭배 사이에 반대하는 중요시되는데 밀턴의 시에 조직화되고 그녀는 유대인의 거울이었다.
내가 원하는 대로의 우리나라에서
가장 유명한 여성으로 제 이름이 기억되어서,
엄숙한 축제 때마다 이름을 노래하고
악의적인 간교로 잠자고 있던 시세라의
야엘 못지 않은 명성을 얻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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