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영상] DMB 현황 분석 및 컨텐츠 기획

 1  [디지털영상] DMB 현황 분석 및 컨텐츠 기획-1
 2  [디지털영상] DMB 현황 분석 및 컨텐츠 기획-2
 3  [디지털영상] DMB 현황 분석 및 컨텐츠 기획-3
 4  [디지털영상] DMB 현황 분석 및 컨텐츠 기획-4
 5  [디지털영상] DMB 현황 분석 및 컨텐츠 기획-5
 6  [디지털영상] DMB 현황 분석 및 컨텐츠 기획-6
 7  [디지털영상] DMB 현황 분석 및 컨텐츠 기획-7
 8  [디지털영상] DMB 현황 분석 및 컨텐츠 기획-8
 9  [디지털영상] DMB 현황 분석 및 컨텐츠 기획-9
 10  [디지털영상] DMB 현황 분석 및 컨텐츠 기획-10
 11  [디지털영상] DMB 현황 분석 및 컨텐츠 기획-11
 12  [디지털영상] DMB 현황 분석 및 컨텐츠 기획-12
 13  [디지털영상] DMB 현황 분석 및 컨텐츠 기획-13
 14  [디지털영상] DMB 현황 분석 및 컨텐츠 기획-14
 15  [디지털영상] DMB 현황 분석 및 컨텐츠 기획-15
 16  [디지털영상] DMB 현황 분석 및 컨텐츠 기획-16
 17  [디지털영상] DMB 현황 분석 및 컨텐츠 기획-17
 18  [디지털영상] DMB 현황 분석 및 컨텐츠 기획-18
 19  [디지털영상] DMB 현황 분석 및 컨텐츠 기획-19
 20  [디지털영상] DMB 현황 분석 및 컨텐츠 기획-20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디지털영상] DMB 현황 분석 및 컨텐츠 기획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Ⅰ 도입 1. 연구목적
2. 연구기간
3. 연구방법


Ⅱ 서론 1. DMB현황 분석
2. 기사분석
3. Focus Group Interview
4. 문제점 도출

Ⅲ 본론 “ 生生습격, BUS 라이더!”

1. 프로그램 명 "What?"
2. 프로그램 부제
3. 방영 시간(running time)
4. 방영 시간대 "When?"
5. 방송형식 "Where? –How? "
6. 방송대상 "Who?"
7. 기획의도 "why?"
8. 기획내용
9. 구성내용 - “Changing U”
- “죽이는 묵.찌.빠”
- “주지욕림酒池辱林”
- “내 마음을 뺏아봐”
10. 접근방식
11. 제작기간
12. 제작조건
13. 예산안

Ⅳ 결론 : 결론 도출 및 제언
본문내용
Ⅰ. 도입

1. 연구목적

․ 가장 주목받는 뉴미디어인 DMB의 산업현황을 분석한다.
․ 현 DMB의 문제점을 분석하고, 이에 대한 해결책을 모색한다.
․ DMB에 적합한 컨텐츠를 기획, 제작한다.


2. 연구기간

․ 9월 22일 ~ 12월 5일(75일간)




3. 연구방법

․ 2차 조사 : 한국방송광고공사 MCR 연례보고서 및 매체분석 보고서 참조
그 외 참고 문헌 및 관련논문 분석
한국언론재단 KINDS를 통한 기사분석
․ 1차 조사 : DMB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FGI실시
․ 기획 및 제작 : 정기적인 회의를 통한 토론 및 의견조율 및 도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