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업계획서] [학업계획서]필리핀 해외어학연수 학업계획서

 1  [학업계획서] [학업계획서]필리핀 해외어학연수 학업계획서-1
 2  [학업계획서] [학업계획서]필리핀 해외어학연수 학업계획서-2
 3  [학업계획서] [학업계획서]필리핀 해외어학연수 학업계획서-3
 4  [학업계획서] [학업계획서]필리핀 해외어학연수 학업계획서-4
 5  [학업계획서] [학업계획서]필리핀 해외어학연수 학업계획서-5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학업계획서] [학업계획서]필리핀 해외어학연수 학업계획서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가. 지원동기

나. 연수기간내의 활동 계획

다. 귀국 후 활용 계획

라. 기타 (선발에 가산점이 될 수 있는 내용을 자유롭게 기재)
본문내용
이번에 학교에서 마련한 어학연수를 선택한 것은 평소에도 어학연수에 대한 생각을 갖고 있기는 했지만 집안 형편상 아무래도 어려웠기 때문에 가지 못했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하여 누리에서 선발된 학생으로서의 책임감과 뿌듯함을 가지고 제 인생의 첫 번째 어학연수를 다녀오고 싶기 때문입니다. 영어를 공부하면서 영어권국가 여러 학생들과 이야기 해보고 직접 나를 노출함으로써 영어 실력이 그 전에 비해 많이 향상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영어 학습이 원어민들과 어울려 이루어지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배웠기 때문에 누구보다도 어학연수에 대한 욕심은 많았지만, 모르는 외국 사람들과 낯선 환경에 적응하는 것이 두려웠고, 어학연수의 경험이 없기 때문에 이런 계획서를 작성한다는 것 자체에도 어떻게 어떤 말을 써야 좋을지 몰라서 계속 막막했기 때문에 어렵게 생각했었습니다.
하지만, 낯선 곳에서 모르는 사람들과 있기 때문에 더욱 더 영어를 사용해야 할 필요성이 크고 기회가 많을 것이라 생각되어졌기 때문에 나름대로 제가 이 어학연수에 지원하게 된 것에 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여러 가지 이유들로 조금은 망설여지는 것이 사실이지만, 이번이 아니면 기회가 없을 거 같아 용기를 내봅니다. 게다가 어학연수를 다녀온 주변사람들로부터 체계적인 교육프로그램과 안정된 생활분위기 때문에 능률적인 학습을 할 수 있다는 말을 많이 들었기 때문에 더욱더 욕심이 납니다. 지난 몇 번의 방학기간 동안 영어공부를 하였지만, 이번 겨울방학 기간에는 영어에만 전념하여 좀 더 체계적으로 학습하고 싶고, 그 동안 배웠던 영어 관련 지식과 능력을 시험해 보고 적용해 보면서 좀 더 새로운 자극을 받고 싶습니다.
저는 영어는 곧 새로운 기회를 위한 소중한 재산이라고 생각합니다. 영어의 필요성은 누구나 살면서 무수히 많이 느낄 것이라 생각합니다. 특히 컴퓨터 관련 학과에서의 영어의 사용률이 높기 때문에 저에게 있어서 영어의 필요성은 제가 소망하고 있는 진로로의 취업을 위하여나 학업의 완성도를 위하여서나 무조건적으로 필요한 능력입니다. 그래서 토익 뿐 아니라 현지인들과의 자연스러운 회화 능력도 필요합니다. 물론 아직까지는 그러한 능력을 갖지는 못하였지만 졸업하기 전까지 취업에 필요한 영어 능력을 갖추고 졸업을 할 계획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기회는 저에게 있어서 무척 중요한 계기가 될 것입니다.
여태껏 학교를 다녀오면서 느낀 것은 공부를 하는 데 있어서는 계기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이러한 계기는 오랜 기간 동안에 거쳐서 생길 수 도 있지만 실제로 많은 계기들은 일상생활에 아주 짧은 기간을 통해 계기가 생기는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는 이 8주라는 기간을 잘 활용하여 제 영어 학습에 관한 엄청난 계기를 얻고 싶습니다.
또한 어학연수를 통해 제 자신에게도 기회를 줄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제 자신이 가진 능력으로서 영어라는 언어 능력을 개발하면 취업 뿐 만이 아니라 삶에 있어서 자신감을 줄 수 있을 것입니다. 자신감은 좁은 시야가 아닌 더 넓은 시야를 가지고 세상을 볼 수 있는 힘을 기를 수 있게 한다고 생각됩니다. 그것은 저의 발전을 위한 다른 것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줄 것이고 어학연수를 시발점으로 좀 더 다양하고 발전된 삶을 살아 보고 싶습니다.

하고 싶은 말
보시면 맘에 쏙 드실만한 학업계획서에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