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신] 메타그래픽스00

 1  [정보통신] 메타그래픽스00-1
 2  [정보통신] 메타그래픽스00-2
 3  [정보통신] 메타그래픽스00-3
 4  [정보통신] 메타그래픽스00-4
 5  [정보통신] 메타그래픽스00-5
 6  [정보통신] 메타그래픽스00-6
 7  [정보통신] 메타그래픽스00-7
 8  [정보통신] 메타그래픽스00-8
 9  [정보통신] 메타그래픽스00-9
 10  [정보통신] 메타그래픽스00-10
 11  [정보통신] 메타그래픽스00-11
 12  [정보통신] 메타그래픽스00-12
 13  [정보통신] 메타그래픽스00-13
 14  [정보통신] 메타그래픽스00-14
 15  [정보통신] 메타그래픽스00-15
 16  [정보통신] 메타그래픽스00-16
 17  [정보통신] 메타그래픽스00-17
 18  [정보통신] 메타그래픽스00-18
 19  [정보통신] 메타그래픽스00-19
 20  [정보통신] 메타그래픽스00-20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정보통신] 메타그래픽스00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1. graphics object
2. Handle Graphics.
3. Low_level functions.
4. Root Object
5. Axes object
6. High_level functions.
7. plot3.m : 제 1 부류
8. contour3.m : 제 1 부류
9. contourf.m : 제 1 부류
10. stem.m : 제 1 부류
11. stem3.m : 제 1 부류
12. stairs.m : 제 1 부류
13. scatter.m : 제 1 부류
14. compass.m : 제 1 부류
15. feather.m : 제 1 부류
16. polar.m : 제 1 부류
17. rose.m : 제 1 부류
18. Animation
19. Figures는 어떻게 저장되는 가?
20. 파일 입․출력
1) 파일의 입․출력과 관련된 함수들
2) Low_level file I/O 함수들
본문내용
1. graphics object
Mathworks회사에서는 matlab에서 이용되는 그래프들의 체계를 위해 “Handle Graphics system”이라는 새로운 용어를 만들어 냈다. 또한, 컴퓨터 screen을 포함한 개개의 모든 그림 창(figure window)들과 좌표축들 그리고 patch(그림 성분)들은 “graphics object”라고 부른다. 즉, 앞으로 배울 line, text, image, user interface controls, 그리고, user interface pulldown menus 등등은 모두 “graphics object”이다. “graphics objects”는 모두 9가지로 분류되는 데, Handle Graphics system에서 복잡한 그림을 만들기 위해 사용되는 성분들이라고 생각하면 좋을 것이다. [그림 3-1]은 이들 “graphics objects”의 종류와 해당하는 예를 보여 주고 있다.
이들 개개의 object(앞으로는 “객체”라고 이름 할 것이다.)를 정교하게 제어 할 수 있는 경우와 없는 경우에 의해서, 다시금 matlab 그래픽 함수들을 3가지로 분류 할 수 있다. 우선, 3가지 분류 사항을 배우기 전에 객체들의 계층 조직(hierarchy)을 이해 할 필요가 있다. 앞으로 여러분이 GUI 프로그램을 작성 할 때, 이들 객체의 의미와 또한, 객체간의 계층 조직을 이해해야 작성 할 수 있다.
사실, 개개의 객체에 대한 정확한 설명을 하려면, 상당량의 지면을 요구하므로, 강의를 진행해 나가면서 중간 중간에서 여러분이 이해 할 수 있도록 설명하는 식으로 해 나가겠다.
하고 싶은 말
메타그래픽스00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