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일뱅크 경영전략

 1  현대오일뱅크 경영전략-1
 2  현대오일뱅크 경영전략-2
 3  현대오일뱅크 경영전략-3
 4  현대오일뱅크 경영전략-4
 5  현대오일뱅크 경영전략-5
 6  현대오일뱅크 경영전략-6
 7  현대오일뱅크 경영전략-7
 8  현대오일뱅크 경영전략-8
 9  현대오일뱅크 경영전략-9
 10  현대오일뱅크 경영전략-10
 11  현대오일뱅크 경영전략-11
 12  현대오일뱅크 경영전략-12
 13  현대오일뱅크 경영전략-13
 14  현대오일뱅크 경영전략-14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현대오일뱅크 경영전략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 회 사 소 개
1) CEO
2) 회사규모
3) 주요아이템
□ 환 경 분 석
1) SWOT분석
2) STP전략
3) 4P전략
□ 시 장 분 석
1) 시장규모
2) 주요경쟁사(경쟁사특징, 가격 등)
3) 시장점유율
□ 회사의 주요 분야 및 전략
1) 주요 분야
2) 단기 전략
3) 장기 전략(장기 진출분야 및 비전)


본문내용
3) 주요아이템

● 고급휘발유-카젠
카젠(KAZEN)은 황제라는 뜻의 카이저(KAISER)와 최고를 뜻하는 말인 제니스(ZENITH)를 함께 한 말로 최고급 옥탄가 휘발유 KAZEN과 고급 서비스를 표방하는 현대오일뱅크의 고급 휘발유를 자칭하는 브랜드이다. 고급 휘발유 (Prestige Gasoline KAZEN) 라는 제품 브랜드로서 뿐만 아니라 고급서비스 (Prestige Station KAZEN) 브랜드까지를 포함하는 KAZEN을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연출하였다. 부드러운 모서리를 지난 평체 스타일의 서체는 유연하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나타내며 대문자와 소문자가 자연슬럽게 섞여있는 위드마크는 품질과 기술력에서 앞서가는 미래지향적 브랜드를 상징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 휘발유
휘발유는 휘발성이 강한 혼합액체물질로서 스파크 점화식 내연기관의 연료로 사용된다. 최근 들어 환경에 대한 인식이 강화되면서 자동차연료에 대한 규제도 함께 강화되고 있는 추세인데 대기환경보전법에서는 대기오염의 범인 벤젠(4% 이하)과 황분(200ppm 이하) 함량을 규제하고 있다.현대오일뱅크 휘발유는 대기환경보전법의 규정을 준수하며, 규정보다 훨씬 더 나은 품질로 환경보전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현대오일뱅크 휘발유는 자동차용 휘발유로서 갖추어야 할 기본 품질인 충분한 안티노그성, 적당한 휘발성, 휼륭한 저장 안정성, 우수한 청정성에 충실한 제품이다.
-충분한 안티노크성
가솔린엔진에서의 연소는 연소실(실린더)의 가솔린과 공기의 압축된 혼합가스가 점화플러그에 의해서 점화된 후, 화염이 순차 전파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그러나, 연소되지 않은 혼합가스의 일부는 압력과 온도가 상승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하여 화염전파 이전에 자기착화하여 급격히 자연폭발을 일으키는 것을 노킹이라고 하며, 이상음, 진동, 과열 등의 문제를 일으킨다. 이것을 방지하기 위한 특성을 안티노킹성이라 부르며 옥탄가를 높이는 것이 요구된다. 안티노킹성은 가솔린엔진연료로서 매우 중요한 성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