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FUN) 광고 효과에 관한 실증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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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재미(FUN) 광고 효과에 관한 실증적 연구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모형
4. 실험 및 가설검증
5. 논의 및 결론
6. 나의 의견
본문내용
첫째, 재미 광고에 대한 내용을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재미에 대한 이해를 높이도록 한다.

둘째, 재미 광고 노출 후의 광고태도, 상표태도, 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를 조사한다.

셋째, 재미 광고의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에 차이가 있는 지를 조사한다.
정서적 재미(fun)

특정한 상황이나 외부의 자극에 노출된 후에 유발되는
정서적 감정의 상태

표본의 구성과 실험설계

대학생을 대상으로 방송광고 320명,
인쇄광고 325명 참가(불성실하게 응답 제외)
방송광고 : 인지적, 정서적 각각 124명씩
인쇄광고 : 인지적(141명) 정서적(13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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