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닌텐도 Wii 의 성공요인

 1  [국제경영] 닌텐도 Wii 의 성공요인-1
 2  [국제경영] 닌텐도 Wii 의 성공요인-2
 3  [국제경영] 닌텐도 Wii 의 성공요인-3
 4  [국제경영] 닌텐도 Wii 의 성공요인-4
 5  [국제경영] 닌텐도 Wii 의 성공요인-5
 6  [국제경영] 닌텐도 Wii 의 성공요인-6
 7  [국제경영] 닌텐도 Wii 의 성공요인-7
 8  [국제경영] 닌텐도 Wii 의 성공요인-8
 9  [국제경영] 닌텐도 Wii 의 성공요인-9
 10  [국제경영] 닌텐도 Wii 의 성공요인-10
 11  [국제경영] 닌텐도 Wii 의 성공요인-11
 12  [국제경영] 닌텐도 Wii 의 성공요인-12
 13  [국제경영] 닌텐도 Wii 의 성공요인-13
 14  [국제경영] 닌텐도 Wii 의 성공요인-14
 15  [국제경영] 닌텐도 Wii 의 성공요인-15
 16  [국제경영] 닌텐도 Wii 의 성공요인-16
 17  [국제경영] 닌텐도 Wii 의 성공요인-17
 18  [국제경영] 닌텐도 Wii 의 성공요인-18
 19  [국제경영] 닌텐도 Wii 의 성공요인-19
 20  [국제경영] 닌텐도 Wii 의 성공요인-20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국제경영] 닌텐도 Wii 의 성공요인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1.NINTENDO & Wii 소개

2.NINTENDO 분석
3.SWOT 분석
4.STP 분석

5.Wii 의 성공요인
6.Product
7.Price
8.Promotion

9.결론 및 제안


본문내용
1889년 화투를 제조하는 개인 상점으로 창업
1902년 일본 최초로 서양의 트럼프를 생산
1947년 닌텐도 주식회사 설립
1980년 휴대용 게임기의 근원이 되는 Game & Watch 출시
1980년대 초반부터 1990년대 중반까지 가정용 게임 시장을 석권
패미콤과 슈퍼패미콤을 통해 전세계 게임 시장을 지배
는 비디오 게임의 상징물로 부상
1994년 Sony의 PlayStation 출시 후 시장 지배력 약화
2002년 게임큐브 출시. Sony, Nintendo, Microsoft 3강 구도 형성
2004년 와 2006년 의 출시 → 게임 시장 1위 탈환
현재까지 는 1억 대 이상, 는 5000만 대 이상 판매
2006년 서울에 한국 닌텐도 주식회사 설립
현재 21개의 자회사, 9개의 계열사를 거느린 게임 전문 글로벌 기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