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서] 대기업 합격 자기소개서-우리은행, LG디스플레이

 1  [자기소개서] 대기업 합격 자기소개서-우리은행, LG디스플레이-1
 2  [자기소개서] 대기업 합격 자기소개서-우리은행, LG디스플레이-2
 3  [자기소개서] 대기업 합격 자기소개서-우리은행, LG디스플레이-3
 4  [자기소개서] 대기업 합격 자기소개서-우리은행, LG디스플레이-4
 5  [자기소개서] 대기업 합격 자기소개서-우리은행, LG디스플레이-5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자기소개서] 대기업 합격 자기소개서-우리은행, LG디스플레이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우리은행 청년인턴

지원동기 [1000 Bytes 이내

청년인턴십에서 이루고자 하는 목표 및 실행계획 [1000 Bytes 이내]

남들과 차별화되는 자신만의 강점 세가지 [1500 Bytes 이내]

LG디스플레이 서류 합격 자기소개서

1. 자신이 가장 열정을 쏟았던 경험과 좋아하거나 즐겨하는 활동을 기술해 주십시오.

2. LG Display 지원동기 및 자신이 희망직무에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이유를 자신의 전문역량(전공, 학회경험, 인턴경험 등)과 연계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3. 자신의 성격상의 강점과 보완점을 사례를 들어 기술하고, 보완점을 개선하기 위하여
노력한 경험이 있다면 기술해 주십시오.

4. 향후 LG Display 에서의 자신의 포부와 10년 후의 모습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본문내용

청년인턴십에서 이루고자 하는 목표 및 실행계획 [1000 Bytes 이내]
인턴과정을 우리은행 행원이 되기 위한 첫 발판으로 삼아 인턴을 하며 세 가지 방안을 실천하겠습니다.

첫 째, Followership입니다. 주체적인 마음가짐으로 항상 배움에 임하는 자세로 사소한 하나까지도 놓치지 않고 선배님들을 통해 배우겠습니다.
두 번째, Obeisant입니다. 말로만 행하는 아름다운 미소, 고객실천이 아닌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공손함으로 고객님을 맞이하겠습니다.
세 번째, Relationship입니다. 물속에 녹아드는 설탕처럼 조직에 잘 융화되고, 한분의 고객님이라도 최선을 다해 그분의 주변 분들까지도 미래의 우리은행 고객이 되도록 커뮤니케이션을 하겠습니다.

'FOR WOORI'라는 저만의 슬로건을 만들어 우리은행과 우리 모두를 위해 항상 준비된 사람이 되겠습니다. 인턴사원으로 근무하며 가장 중요한 것은 기본을 지키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두가 앉아서 손님을 맞이할 때 의자에서 일어나 큰 소리로 인사하겠습니다. 인턴을 하며 퇴근 후에도 지속적인 공부를 하여 자격증의 취득과 외국어 실력을 향상하고, 직무에서 필요로 하는 역량을 배워 우리은행 신입행원 과정에 도전하고자 합니다.

남들과 차별화되는 자신만의 강점 세가지 [1500 Bytes 이내]
도전성-대학생들의 고민 중 하나는 학자금 대출 이자입니다. 08년 가을, 도청에서 도내 유권자의 1%인 2만 5천 명 서명을 받아오면 학자금 이자 부담을 덜어주겠단 얘기와 함께, 몸으로 뛰었습니다. 추운 겨울 언 손을 녹여가며 길거리와 상가를 다니며 시민들을 만났고, 그렇게 1년이 지나 작년 하반기부터 도내 대학생들은 학자금 대출 이자 감면의 혜택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를 통해 할 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이 분야 신규자료
함께 구매한 자료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