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 경영] 넥슨의 위기 및 경영전략 제안

 1  [기업과 경영] 넥슨의 위기 및 경영전략 제안-1
 2  [기업과 경영] 넥슨의 위기 및 경영전략 제안-2
 3  [기업과 경영] 넥슨의 위기 및 경영전략 제안-3
 4  [기업과 경영] 넥슨의 위기 및 경영전략 제안-4
 5  [기업과 경영] 넥슨의 위기 및 경영전략 제안-5
 6  [기업과 경영] 넥슨의 위기 및 경영전략 제안-6
 7  [기업과 경영] 넥슨의 위기 및 경영전략 제안-7
 8  [기업과 경영] 넥슨의 위기 및 경영전략 제안-8
 9  [기업과 경영] 넥슨의 위기 및 경영전략 제안-9
 10  [기업과 경영] 넥슨의 위기 및 경영전략 제안-10
 11  [기업과 경영] 넥슨의 위기 및 경영전략 제안-11
 12  [기업과 경영] 넥슨의 위기 및 경영전략 제안-12
 13  [기업과 경영] 넥슨의 위기 및 경영전략 제안-13
 14  [기업과 경영] 넥슨의 위기 및 경영전략 제안-14
 15  [기업과 경영] 넥슨의 위기 및 경영전략 제안-15
 16  [기업과 경영] 넥슨의 위기 및 경영전략 제안-16
 17  [기업과 경영] 넥슨의 위기 및 경영전략 제안-17
 18  [기업과 경영] 넥슨의 위기 및 경영전략 제안-18
 19  [기업과 경영] 넥슨의 위기 및 경영전략 제안-19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기업과 경영] 넥슨의 위기 및 경영전략 제안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1. 게임산업
2. 온라인 게임시장
3. 넥슨 소개
4. 넥슨의 위기
본문내용
넥슨은 온라인 게임의 개발과 퍼블리싱을 기반으로 미디어와 콘텐츠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고객과 넥슨 구성원들이 꿈을 실현할 수 있는 틀이 되는 기업.

넥슨의 일차적인 목표는 일류의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추구하여 고객에게 즐거움과 기쁨을 제공하고 회사 구성원들에게는 성장의 기회를 부여하는데 있다.

이를 위해 넥슨은 창의(Creativity),도전(Challenge),고객중심(Customer-focused),팀워크(co-operation)라는 네가지 가치에 초점을 맞추어 사업밸런스를 유지해나가고 있다.


넥슨은 1996년 세계 최초의 그래픽 온라인 게임인 `바람의 나라`를 상용화한 이래 국내 최고의 개발 기술력을 가지고 다양한 게임들을 선보이고 있음

국내 외 우수 게임들을 퍼블리싱함은 물론, 개발력이 있는 소규모 게임 개발사들을 발굴, 지원.

넥슨은 MMORPT, 전략, 보드 등 모든 장르를 망라한 게임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게임에 등장하는 수십 여종의 다양한 캐릭터를 이용해 캐릭터 산업에도 진출하여 우리의 토종 캐릭터로 새로운 신화를 창조해 나가고 있다.

넥슨의 연혁을 보면 곧 우리나라와 세계 온라인 게임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