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메트로 폴리스` 와 모더니즘

 1  영화 `메트로 폴리스` 와 모더니즘-1
 2  영화 `메트로 폴리스` 와 모더니즘-2
 3  영화 `메트로 폴리스` 와 모더니즘-3
 4  영화 `메트로 폴리스` 와 모더니즘-4
 5  영화 `메트로 폴리스` 와 모더니즘-5
 6  영화 `메트로 폴리스` 와 모더니즘-6
 7  영화 `메트로 폴리스` 와 모더니즘-7
 8  영화 `메트로 폴리스` 와 모더니즘-8
 9  영화 `메트로 폴리스` 와 모더니즘-9
 10  영화 `메트로 폴리스` 와 모더니즘-10
 11  영화 `메트로 폴리스` 와 모더니즘-11
 12  영화 `메트로 폴리스` 와 모더니즘-12
 13  영화 `메트로 폴리스` 와 모더니즘-13
 14  영화 `메트로 폴리스` 와 모더니즘-14
 15  영화 `메트로 폴리스` 와 모더니즘-15
 16  영화 `메트로 폴리스` 와 모더니즘-16
 17  영화 `메트로 폴리스` 와 모더니즘-17
 18  영화 `메트로 폴리스` 와 모더니즘-18
 19  영화 `메트로 폴리스` 와 모더니즘-19
 20  영화 `메트로 폴리스` 와 모더니즘-20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영화 `메트로 폴리스` 와 모더니즘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1.영화와 감독소개
2.줄거리
3.표현기법
4.영화의 의의 및 영향
5.메트로폴리스와 종교
5.메트로폴리스와 표현주의
7.메트로폴리스와 신즉물주의
8.메트로폴리스와 모더니즘
본문내용
2) 감독소개
프리츠 랑(Fritz Lang)

▶ 1890.12.5-1976.8.2

▶ 비엔나 대학에서 건축전공과
미술공부

▶ 나치성향의 시나리오 작가인
테아 폰 하르보우와 결혼



영화는 시대의 본질을 드러내야 한다

3)사회적 배경

1차대전이후의 독일

▶ 베르사유 조약의 체결
해외투자,식민지 상실


▶ 막대한 전쟁배상금 부담


▶ 극심한 인플레이션

극심한 정치적,사회적 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