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학,기술] 영상 처리 [개념, 소스, 결과]

 1  [공학,기술] 영상 처리 [개념, 소스, 결과]-1
 2  [공학,기술] 영상 처리 [개념, 소스, 결과]-2
 3  [공학,기술] 영상 처리 [개념, 소스, 결과]-3
 4  [공학,기술] 영상 처리 [개념, 소스, 결과]-4
 5  [공학,기술] 영상 처리 [개념, 소스, 결과]-5
 6  [공학,기술] 영상 처리 [개념, 소스, 결과]-6
 7  [공학,기술] 영상 처리 [개념, 소스, 결과]-7
 8  [공학,기술] 영상 처리 [개념, 소스, 결과]-8
 9  [공학,기술] 영상 처리 [개념, 소스, 결과]-9
 10  [공학,기술] 영상 처리 [개념, 소스, 결과]-10
 11  [공학,기술] 영상 처리 [개념, 소스, 결과]-11
 12  [공학,기술] 영상 처리 [개념, 소스, 결과]-12
 13  [공학,기술] 영상 처리 [개념, 소스, 결과]-13
 14  [공학,기술] 영상 처리 [개념, 소스, 결과]-14
 15  [공학,기술] 영상 처리 [개념, 소스, 결과]-15
 16  [공학,기술] 영상 처리 [개념, 소스, 결과]-16
 17  [공학,기술] 영상 처리 [개념, 소스, 결과]-17
 18  [공학,기술] 영상 처리 [개념, 소스, 결과]-18
 19  [공학,기술] 영상 처리 [개념, 소스, 결과]-19
 20  [공학,기술] 영상 처리 [개념, 소스, 결과]-20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공학,기술] 영상 처리 [개념, 소스, 결과]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허프만 코딩은 자주 쓰이는 정보에 더 짧은 코드를 할당하고, 드물게 나타나는 정보에 드는 코드를 늘임으로써 전체적으로 데이터의 크기를 줄이는 기본적인 압축 기법입니다. 다음은 A부터 Z까지의 출현 빈도가 들어왔을 때, 각 빈도수에 맞는 허프만 트리를 생성하고, 그 트리대로 코드를 출력해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모든 글자를 일괄적으로 5비트 코드로 정하는 것보다 허프만 트리를 쓰면 전체 코드 크기가 얼마나 줄어드나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의 Deap 클래스를 선언하고 정의한 뒤 아래 코드를 추가하고, main 함수도 이것으로 대체하면 됩니다. 하지만 이 클래스가 쓰는 함수는 GetMin, RemoveMin뿐이기 때문에, 굳이 양방향 힙이 아니더라도 Min-heap만 구현한 클래스로도 이 코드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Huffman tree library
#define NOPARENT 999999
하고 싶은 말
열심히 작성하고 좋을 평을 받은 자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