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M 네덜란드 항공사 스튜어드 지원 자기소개서

 1  KLM 네덜란드 항공사 스튜어드 지원 자기소개서-1
 2  KLM 네덜란드 항공사 스튜어드 지원 자기소개서-2
 3  KLM 네덜란드 항공사 스튜어드 지원 자기소개서-3
 4  KLM 네덜란드 항공사 스튜어드 지원 자기소개서-4
 5  KLM 네덜란드 항공사 스튜어드 지원 자기소개서-5
 6  KLM 네덜란드 항공사 스튜어드 지원 자기소개서-6
 7  KLM 네덜란드 항공사 스튜어드 지원 자기소개서-7
 8  KLM 네덜란드 항공사 스튜어드 지원 자기소개서-8
 9  KLM 네덜란드 항공사 스튜어드 지원 자기소개서-9
 10  KLM 네덜란드 항공사 스튜어드 지원 자기소개서-10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KLM 네덜란드 항공사 스튜어드 지원 자기소개서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유형 1] 자기소개서

[유형 2] 자기소개서

[유형 3] 자기소개서

[유형 4] 자기소개서

본문내용
[유형 3] 자기소개서

A. 본인 성격은 ?

저는 부지런하며 열정이 있는 학생으로서 학업은 물론, 학기 중에도 인턴, 서비스직에서의 아르바이트와 영어, 연극, 스쿼시, 스킨스쿠버, 컴퓨터 프로그래밍 등의 다양한 동아리 활동을 병행해왔습니다. 여러 가지 일을 하면서도 4차례 교내 성적우수 장학금을 받은 바 있습니다. 그만큼 저는 어떠한 일에서도 성실하게 제 역할을 수행하며,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데 두려움이 없습니다.
또한 저는 누구에게나 다가갈 수 있는 친근한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대학 생활 중에 카페, 국제 학술대회, 문화재단 등에서 아르바이트와 인턴 활동을 하면서 사람과 직접 대면하여 타인을 배려할 줄 아는 마음을 갖추었습니다. 특히나 전공에 따라 디자인 과제를 하면서, 디자인 전공자들뿐 아니라 다양한 전공과 배경의 사람들을 만나 그 팀원들과 함께 호흡하는 협동심을 길러왔습니다. 개별 고객에 맞추어 서비스하는 KLM의 고객중심 서비스정신처럼, 타인을 배려하는 따뜻한 마음으로 어떠한 고객이든 정성스럽게 맞이할 것입니다.

B. 영어 교육 (언제, 어디서, 얼마간 받았는지)

3살부터 회사의 해외 주재원으로 계셨던 아버지 덕분에 영국, 스위스, 홍콩에서 총 7년 6개월을 거주하면서 국제학교를 다니고, 친구들과 어울리면서 영어를 자연스럽게 습득했습니다. 한국으로 귀국한 뒤에는 해외에 있을 때만큼 언어에 노출되는 시간이 많지 않아 되도록이면 영어원서 책을 읽고, 집에서 쌍둥이 언니와 영어로 대화하거나, 자막 없이 영화를 관람하는 등 일상에서 영어를 사용하는 빈도수를 늘렸습니다. [내 용 중 략]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KLM네덜란드 항공사 캐빈 승무원이 되기 위해 작성한 자기소개서로 채용자격조건인 1) 영어회화 능통자(상황에 관계없이 자유롭게 영어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자) 2) 한국어 어휘구사가 정확하며, 한국 문화에 대한 이해도가 있는 자 3) 팀플레이 정신과 유머감각 소유자 등에 초점을 맞춰 항공 승무원이 되기 위한 당당한 포부를 담았습니다. 4가지 유형을 참고로 하여 자신만의 독특한 항공사 승무원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여 꼭 합격하셨으면 합니다. 여러분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