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질자원연구원 정규직원 공개채용 자기소개서 + 예상면접질문

 1  한국지질자원연구원 정규직원 공개채용 자기소개서 + 예상면접질문-1
 2  한국지질자원연구원 정규직원 공개채용 자기소개서 + 예상면접질문-2
 3  한국지질자원연구원 정규직원 공개채용 자기소개서 + 예상면접질문-3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한국지질자원연구원 정규직원 공개채용 자기소개서 + 예상면접질문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창조적도전] 불가능하다고 여겨지는 일에 창조적 사고와 전략을 바탕으로 과감히 도전했던 경험을 기술해주세요. (최대 500자 입력가능)

[전문역량] 지원하신 직무 관련 연구개발 수행(또는 실무경력/경험)을 통해 얻었던 성과(가시 적 또는 내재적)가 있다면, 그 과정과 성과의 우수성을 사실대로 기술해주세요. (최대 500자 입력가능)

[상생‧협력] 단체활동(학교, 회사, 가정, 기타)을 하며 겪었던 갈등과 이를 해결하기 위해 본인 이 했던 행동을 기술해주세요. 본인이 생각하는 문제의 이유와 본인의 행동이 문제해결 및 단 체에 어떤 영향을 주었는지도 설명해주세요. (500자 이내) (최대 500자 입력가능)

[고객지향] 지원하신 직무에 있어 본인이 생각하는 고객의 정의와 해당 고객의 만족을 위해 본인이 습득한 기술이나 지식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 생각을 기술해주세요. (500자 이내) (최대 500자 입력가능)
본문내용
한국지질자원연구원 정규직원 공개채용 자기소개서 + 예상면접질문

[창조적도전] 불가능하다고 여겨지는 일에 창조적 사고와 전략을 바탕으로 과감히 도전했던 경험을 기술해주세요. (최대 500자 입력가능) 남들과는 다르게 사물을 바라보며, 보이지 않는 믿음을 갖고 무엇이든 끝까지 했습니다. 대학 교 랩실에서 근무 했을 때가 떠오릅니다. 어느 날 제가 책임지고 후배들과 함께 근무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른 아침부터 연구에 몰두하고 프로그램을 돌리고 성공, 실패 여부를 따져야 했 기에 늦은 저녁까지 있어야 했지요. 그런데 갑자기 컴퓨터가 고장이 났습니다. 경진대회가 얼 …
하고 싶은 말
◎ 인터넷에 떠도는 취업 사이트나 카페에서 베껴 쓴 자소서가 아닙니다.

◎ 보는 사람 즉 읽는 사람(평가자)가 이해하기 쉽도록 작성했습니다.

◎ 질문의 요지에 맞게 작성했습니다.

◎ 간결하지만 자신을 충분히 표현했습니다.

◎ 합격한 자소서를 베껴쓰는 것은 본인에게 전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