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국의 행정 행정체계에서의 다양성 영국부분

 1  선진국의 행정 행정체계에서의 다양성 영국부분-1
 2  선진국의 행정 행정체계에서의 다양성 영국부분-2
 3  선진국의 행정 행정체계에서의 다양성 영국부분-3
 4  선진국의 행정 행정체계에서의 다양성 영국부분-4
 5  선진국의 행정 행정체계에서의 다양성 영국부분-5
 6  선진국의 행정 행정체계에서의 다양성 영국부분-6
 7  선진국의 행정 행정체계에서의 다양성 영국부분-7
 8  선진국의 행정 행정체계에서의 다양성 영국부분-8
 9  선진국의 행정 행정체계에서의 다양성 영국부분-9
 10  선진국의 행정 행정체계에서의 다양성 영국부분-10
 11  선진국의 행정 행정체계에서의 다양성 영국부분-11
 12  선진국의 행정 행정체계에서의 다양성 영국부분-12
 13  선진국의 행정 행정체계에서의 다양성 영국부분-13
 14  선진국의 행정 행정체계에서의 다양성 영국부분-14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선진국의 행정 행정체계에서의 다양성 영국부분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선진국의 행정
행정체계에서의 다양성 中 영국부분
영국 공공 관료제가 작동 하는데 에서의 장치는 단일적이고 의회에 알맞다. 각료들은 기초적인 관리상의 단위들이고 관료 구조 밖의 국영산업과 공사에서 보충되기도 한다. 행정조직으로서 결정은 왕의 특권으로 간주되고 그 당시의 정부에 의해 만들어 질 수 있다는 의미로 간주된다. 각료의 구성에 있어서의 변화는 상대적으로 빈번히 발생한다. 그 표준이 되는 정열은 모든 행정사무를 위한 의회에 대해 책임 있고 관료서열의 첫머리에 있는 각료에 의해 각각의 관료에게 지휘되는 것이다. 차관은 독특하게 영구한 사무관의 영국 관직이고 어떤 관료나 정부에게도 동등한 기술과 헌신으로 봉사를 해야 할 의무를 가진 연장의 행정관리들에 의해 차지되었다. 하나 또는 그 이상의 보좌관이 그를 도와주고 각각의 분야에 대한 임무를 부여했다. 차관과 보좌관들은 위로 올라갈수록 계층 분배를 낮춘다. 즉, 이런 분배 안에서 장과 비서실장은 위로 올가갈수록 더 작은 단위가 된다. 그런 방식은 시기에 맞게 정부가 고려하는 장치를 만들 수 있는 수위 관료와 각료를 가진 정연하고 균형잡힌 것이다.
전통적으로 영국의 재무부는 다른 중요한 기능이외에 신입모집, 훈련, 승진, 보수를 포함하는 민간 서비스를 감독하는 책임도 있었다. 공공서비스의 직원을 두는 것에서 영국인들은 경력 기초를 송달할 수 있는 일반적 능력을 가진 지원자를 모집하는 것을 선호하는 것을 보여왔다.
영국의 역사 대부분 동안에 공공서비스는 세 가지 주요 부문으로 나뉘었는데 사무원적인 것, 관리직의 것, 행정상의 것이 그것이다. 그리고 이것은 책임과 자질이 위로 향하는 순서에서 그렇다. 서비스의 최상류 층은 행정상의 부문에서의 것이고 1968년에 3000명 이하의 사람들이 포함되었고 전체 공공서비스의 0.5%도 안되었다. 이러한 선택된 그룹은 정책 기초지도에 대한 책임과 도구를 가졌고 정치적 관리에 의해 직접적으로 다루어졌다. 1971년에 일찍이 풀턴 위원회에 의해 장려된 것으로써 이들 세 가지 부문이 직업에 의한 그룹 모으기 체계의 부분으로써 새로운 행정상의 그룹에 합병되었다. 그러나 독특한 행정상의 부문의 일원으로서 확인이 더 이상 안 될지라도 작은 선택된 간부는 유사한 책임을 계속해서 부담하는 것으로 보인다.
제2차 세계대전 말까지 더 높은 서비스로의 참가는 최근의 대학 졸업생에게만 개방되고 대학에서 배우는 공부의 과정과 유사한 다양한 과목들을 보는 경쟁적인 시험에 기초되었다. 쓰기 표현 능력이나 동시대의 사건에 대한 지식과 같은 몇몇 공통된 테스트 주제가 요구되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후의 연구 과제를 가지고 해야 할 어떤 것도 반드시 가진 것만은 아닌 가능성의 넓은 범위로부터 선택된 주제에서의 성과에 있었다. Method Ⅱ 라고 불리는 양자택일의 접근은 제2차 세계대전 말에 제공되었고 주로 돌아오는 전쟁 베테랑의 이익을 위해 제공되었고 개인과 그룹의 면접의 연속, 게다가 보통 요구되는 시험에서의 성과에 주로 위치하는 강조와 함께 제공되었다.
1971년 개혁은 새로운 행정상의 그룹에서 출세를 위한 행정적 훈련생들의 구역 체계로의 이동을 포함했다. 지원자들은 Method Ⅱ 노선을 따라 시험과 면접의 연속을 통해 높아졌다. 대부분의 성공적인 지원자들은 대학 명예 졸업생들 출신이 계속된다. 그러나 증가하는 숫자는 최소 2년의 경험을 가진 서비스에서 이미 선택되고 있는 것이다. 선택된 그들은 1970년에 세워진Civil Service 대학에서 몇 주의 훈련을 포함한 시험의 기간에 들어간다. 잇따른 년도 동안 한층 나아가서 평가와 훈련은 그들의 후의 직업에서 높은 계층을 자치하고 중간 관리 지위에 더욱 적격이라고 생각되어 유망하다고 간주되는 사람들의 그룹 모으기 능력인 “능력별 학급 편성”으로 이끈다. 이와 같이 직업 방식에서 명백히 결과 짓는 것은 낡은 행정상의 그리고 관리직의 부문에 대략 대응하는 것이다. Sophie Watson은 1992년에 “fast track stream"이 이런 방법으로 올라가는 세 가지 최상 계급에 걸쳐있는 개인의 거대한 다수당과 함께 그리고 관리직의 사무관 노선으로부터 오는 세기동안 오직 세 개의 영구 사무관과 함께 성공적인 공공 서비스 직업을 위한 노선이 계속되었다.
영국에서의 고급 공무원의 사회적 배경은 과거에 거의 다양하지 않게 보여왔다. 제2차 세계대전 전에 행정상의 부문은 오로지 일찍이 Eton, Haow 고등학교에 다니고 Oxford 나 Cambridge 대학을 졸업한 상위 계층 출신이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몇몇의 요인들이 상위 공무원의 그어진 사회적, 교육적 기반을 넓히는데 도움을 줬다. 덜 유명한 Redbrick 대학은 성장을 해 왔고 지금은 공무원 입사 경쟁에서 성공한 졸업생들을 더 많이 배출하고 있다. 더 앞으로의 행정상의 계층으로의 승진 기회는 관리 계층에서의 경험을 가진 개인들을 위해 확장 되었다. 입사에 있어서 나이 제한이 거대하게 폐지되었고 여성이 이제 “fast stream"입장의 3번째를 구성한다. 한층 나아가서 배경의 다양화는 모집의 변화와 훈련 개혁에서 예상 될 수 있다. 젊은 사람을 제외하고 대개 금지된 모집을 가진 영국에서의 직원 모집은 정부적인 것과 비정부적인 직업 사이에서 직원의 최소한의 교체를 의미해왔다. 오늘날에도 Christoph의 보고에 따르면,
고급 행정 서비스는 체계적으로 다른 엘리트에 인재를 모집하기 위한 도구를 제공하지 않는다. 그들이 의회, 정치 관리자, 지방정부 직원, 사적인 분야의 관리자의 멤버 이든 아니든 말이다. 그러나 매력적인 그들의 기술은 그들의 성공의 중간이나 말에 나타날지 모른다. 그리고 Whitehall의 다른 누군가와 그들의 자리를 바꾸는 공무원은 거의 없다.
영국에서 공무원의 신분 보증은 상당하다. 그러나 그들은 정교한 법적 조항 보다는 보호 전통에 더 많이 의존한다. 공공 서비스는 왕에 의해 설립된 것이고 대부분 의회의 질서나 다른 관리자의 행동에 의해 배타적으로 통제된다. 상급 영국 관료들은 정부 의사결정에 상당한 역할을 수행한다. 그러나 특성을 발견하기 어렵다. 영국인들은 공무원들과 각료들이 공정과 익명의 원리에 기초한 서로의 의무를 명확하게 이해하기를 강요하는 의회 아래서 작동한다. 공무원은 각료들에게 그들의 조언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각료들은 정치적 책임을 가졌지만 결정이 달성하는 것이 무엇이든지 간에 충성스럽게 수행하는 것이 의무로 되어있다. 익명의 원리는 정치적 리더십에 의해 제공된 조언의 공개로부터 보호되고 정치판의 주목의 대상이 되는 것을 방지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체계는 정책결정에서 공적인 시야 한계와 공무원의 분쟁 그대로의 모습을 떼어 놓는다 가정된다. 그러나 그것은 고급 공무원이 정책 제안들 중에서 제안하고 선택하는 것을 확실하게 허락하고 행정상의 자유재량을 위임한다. 공무원에 의해 실제로 행사되는 권력에 있어 상당한 변화가 명백히 있다. 그리고 그 변화는 관료 개개인의 특성에 의존한다.
Chapman과 James B. Christoph 모두 영국 공무원의 주의력이 공무원으로서 그들의 삶에 있어서 중요한 정치적 신원 보증인인 각료에 매우 집중되어 있음을 지적해왔다. 몇몇 과정에서 각료들은 매우 비슷하다. 예를 들면, 그들은 의회의 구성원이 되고 보통 의원을 경험한다. 그리고 최근 정부에서는 평균 15년의 기간을 갖는데, 이것은 그들의 기술이 의회의 성공과 관련되는 것을 의미한다. 더욱이 각료들은 내각의 일과 관련된 전문적 지식을 가지고 있지 않을 것이다. 재임자격은 종종 간결하다. 즉, 현재 정부에서의 평균은 단지 26개월이 되어왔다. 구성원들은 하나의 부서에서 광범위하게 다른 기능을 가진 다름 부서로 빈번하게 옮겨졌다. 모두가 몹시 바쁘고 일주일에 60시간 이상 일을 하며 그들이 행정상의 정책결정에 전념할 수 있는 시간은 제한되어 있다. 이러한 공통의 참고 틀 안에서 각료들은 최고 관리자와의 연계를 포함한 그들의 일을 다루는 방법 면에서 다르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