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과학 라엘리언 무브먼트이 미치는 영향력과 문제점

 1  사회과학 라엘리언 무브먼트이 미치는 영향력과 문제점-1
 2  사회과학 라엘리언 무브먼트이 미치는 영향력과 문제점-2
 3  사회과학 라엘리언 무브먼트이 미치는 영향력과 문제점-3
 4  사회과학 라엘리언 무브먼트이 미치는 영향력과 문제점-4
 5  사회과학 라엘리언 무브먼트이 미치는 영향력과 문제점-5
 6  사회과학 라엘리언 무브먼트이 미치는 영향력과 문제점-6
 7  사회과학 라엘리언 무브먼트이 미치는 영향력과 문제점-7
 8  사회과학 라엘리언 무브먼트이 미치는 영향력과 문제점-8
 9  사회과학 라엘리언 무브먼트이 미치는 영향력과 문제점-9
 10  사회과학 라엘리언 무브먼트이 미치는 영향력과 문제점-10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사회과학 라엘리언 무브먼트이 미치는 영향력과 문제점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라엘리언 무브먼트이 미치는 영향력과 문제점
반윤리적 반사회적인 인간복제 시도와 동성애와 방탕한 성 생활들 현대 사회의 죄악과 부도덕성을 옹호하는 라엘리언 무브먼트를 경계 하고자 하자.
개념
라엘리언 무브먼트란?
1973년 12월 13일 프랑스의 스포츠 잡지기자인 클로드 보리롱 라엘(Claude Vorilhon Rael)은 프랑스 중부 지방에 있는 한 사화산구에서 외계에서 온 우주인인 엘로힘을 만났다. 그리고 그는 그들로부터 과학 시대에 들어선 인류에게 주는 마지막 메시지를 구술 받았다. 그들은 라엘에게 이 메시지를 전 세계에 알릴 것과 그들이 인간들과 공식적으로 만날 수 있도록 대사관을 건설해 줄 것을 요청했다. 대사관이 지어지면 그들은 모든 종교의 예언자들과 함께 지구에 올 것이며, 그곳에서 지구의 주요 정부 지도자들과 과학자들을 만나게 될 것이라고 한다. 국제 라엘리안 무브먼트(International Raelian Movement)는 바로 이 목적을 실현하기 위해 라엘에 의해 창설되었다.
전 세계 85개국 5만명의 회원을 갖고 있는 UFO 관련 비영리 조직이다. 여기서 라엘(rael)은 이 사교 단체를 만든 프랑스인 끌로드보리롱 (라엘)의 이름에서 따온 것.
이들은 하나님과 같은 존재라는 외계인 엘로힘들이 유대교와 기독교의 진정한 신으로 인류의 참 기원을 밝히는 메시지와 계시를 자신들에게 위탁했다고 한다. 히브리어 성경의 ‘엘로힘이 신이 아닌 하늘에서 온 자이기 때문에 자신들은 하나님을 믿지 않는 무신론자라고 주장한다. 또한 외계 행성에는 고도의 문명이 존재하며 지구는 외계인이 가꾼 정원이라고 표현한다.
인간복제와 UFO 신봉
우리들은 다른 태양계로부터 와서 지구상에 있는 인간을 비롯한 모든 동물들을 우리의 모습을 본 따 과학적으로 만들었다는 것이 그들이 첫 번째 철학으로 사랑, 창조, 개화의 세상을 만드는 것이 일차적인 임무이다.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인간복제도 이를 통해서만이 인간은 죽은지 하루만에 새 몸으로 부활할 수 있다는 라엘교의 핵심가치에서 비롯된 것이다.
즉 이들은 인간을 비롯한 지구상의 모든 생명체가 오래 전 외계의 고등 생명체인 엘로힘의 실험실에서 완벽한 유전 공학과 DNA합성으로 창조됐다고 주장하며, 예수의 부활도 인간 복제를 통해 만들어졌다고 말하고 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