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과제 Last Child in the Woods Louv Richard 저 9장 Time and Fear

 1  번역과제 Last Child in the Woods Louv Richard 저 9장 Time and Fear-1
 2  번역과제 Last Child in the Woods Louv Richard 저 9장 Time and Fear-2
 3  번역과제 Last Child in the Woods Louv Richard 저 9장 Time and Fear-3
 4  번역과제 Last Child in the Woods Louv Richard 저 9장 Time and Fear-4
 5  번역과제 Last Child in the Woods Louv Richard 저 9장 Time and Fear-5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번역과제 Last Child in the Woods Louv Richard 저 9장 Time and Fear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9. Time and Fear (시간과 두려움)
현재 우리는 자연에서의 직접적인 경험에 대한 광범위한 가치를 알고 있다. 그런 노출을 증가시키기 위해 교차되어야만 하는 장애물에 관해 깊이 살펴보아야 할 때이다. 이런 장애물 중 어떤 것은 문화적이거나 제도적인 것- 증가하는 소송, 자연에서의 직접적인 경험이 무시되는 교육 추세,어떤 것들은 조직적인 것이다-도시가 만들어지는 방식이다. 다른 장애물은 더 개인적이거나 더욱 가족적이다. 예를 들어 시간 압박과 두려움이다. 이런 제도적, 개인적인 장애물의 공유된 특징은 그것들을 세운 우리가 종종 가장 좋은 목적으로 행한 것이다.
나의 아들 Jason이 9살이었을 때, 나는 어느 오후 아이를 태우고 가서 이웃에 있는 공원에서 잡기놀이를 하였다. 잔디로 덮힌 넓은 공간은 아이들 축구팀으로 가득 채워져 있었다. Jason과 나는 공원 중심에서 공원 가장자리로 이동했고 축구선수가 없는 녹색 공간을 찾았다. 우리는 공을 앞 뒤로 던지기 시작했다. Jason의 학급친구 중 한명의 어머니가 다가왔다. 나는 이 운동선수의 여성을 알았다. 그녀는 극도로 그녀의 아이들의 학업적이고 운동적 성취에 헌신하고 있었다. 그녀는 그녀 자신을 더욱 강도 높게 몰아 넣았다.
“뭐하세요?”라고 그녀는 웃으면서 물었다. “팀을 기다리나요?” “아니요. 그냥 잡기놀이를 하고 있어요.”라고 나는 Jason에게 공을 던지면서 대답했다. “아.. 시간 죽이고 있군요.” 그녀는 대답했다. 언제부터 공원에서 잡기놀이가 시간 죽이기의 형태로 바뀌었는가? 이 엄마는 물론 가장 좋은 의도를 갖고 있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러할 것이다. 하지만, 마치 우리가 학교를 향상시키기 위해,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부를 축적하기 위해, 그리고 더욱 기술적인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 처럼 삶의 속도가 특히 아동의 경우 빠르게 지나갈 때, 우리의 의도에 대한 결과는 우리가 의도한 것과 항상 같지 않다.
우리의 삶은 아마도 더 생산적이지만 덜 창의적이다. 시간을 구성하고 가치롭게 하려는 노력으로 우리 중 어떤 사람들은 무심코 꿈꾸는 시간을 죽이고 있을지도 모른다. 우리 아이들의 안전에 관한 걱정하는 경우, 우리는 아이들의 안전을 감소시키기 위한 행동을 취할지도 모른다. 전통적으로 어린아이들에게 야외활동을 소개시키는 시설은 실제로 아이들을 자연으로부터 분리시키는 정책을 채택한다. 심지어 환경 조직은 무의식적으로 최상의 의도로서 그것을 분리시키는 걸 서두른다. 그리고 미래의 환경 보호주의와 지구 건강 그 자체를 위태롭게 한다.
그럼 다시 공원으로 돌아간다.
이 일화를 들려주는 나의 의도는 축구의 중요성을 감소시키려는 게 아니다. 확실히 조직화된 스포츠는 아이들을 밖으로 나아가게 하고 이런 활동은 아이들의 모든 것의 특성을 제공한다. 여전히 우리는 조직화된 활동과 아이들 삶의 속도, 그리고 자연에 관한 경험간에 더 나은 균형을 찾을 필요가 있다. 그런 임무는 어려울 것이지만 도달할 수 있을 것이다.
미국인의 80퍼센트는 대도시영역에 살고 있고 이런 영역은 공원부지가 심하게 부족하다. 존재하는 공원에 대한 지원은 최근 몇 십년 동안 위축되고 있다. 예를 들어 Trust for Public Land에 따르면 LA의 30 퍼센트만이 공원을 걸어 다닐 수 있는 곳에 살고 있다고 한다.
더욱이 공원은 Robin Moore가 놀이의 상업화라고 부르는 것을 지지한다. Moore는 “자유로이 놀이하는 선택의 폭이 넗은 공간”보다는 “스포츠 구역에 공공자금을 투자하는 국제적인 추세“ 라고 하며 넓은 공간을 계획한다. 그는 덧붙이기를 “ 유익한 실내놀이 센터는 세계적으로 개발되고 있다. 현재까지 실내놀이 센터는 motor activity하는 좁은 영역을 제공하였다.”라고 하였다. 한편, 공터는 사라지고 있고 교외개발을 하는 자연은 변하고 있다. 수 십년 전에 개방되어 남겨졌던 교외 들판은 사라지고 엄격한 계약을 통하여 유지되는 칠해진 녹색 영역과 함께 계획된 개발로 대체되었다. “ 대부분의 나라에서 놀이 공간 할당에 대한 일반적인 정책이 없다.”고 Moore는 보고한다.
1981년에서 1997년 까지 조직화된 스포츠에서 아이들이 소비하는 시간의 양은 27퍼센트 증가하였다. 1974년 U.S. Youth Soccer Association은 약 100,000명의 구성원으로 이루어져 있었다. 오늘날 협회는 거의 3백만 이다. 놀이공간의 요구도 높아진다. 공원 사용량은 떨어지고 있다. 공원이 제공되었을 때, 디자이너들은 책임감을 줄이는데 초점을 두었다. 다양한 놀이 스타일을 격려하는 것은 우선 순위 밖이다. 평평한 조각 잔디나 합성 잔디는 조직화된 스포츠에서는 완벽할지 모르나 구조화되지 않은 자연스러운 놀이에는 적합하지 않다. 공원이 놀이 공간을 창조하는데 등급을 매기게 되었을 때, 아이들은 축구의 수용력을 얻을 것이지만 자발적인 놀이를 위한 공간은 잃어버리게 된다. 참으로 연구물은 제안하기를 아이들이 자신의 고안물과 남겨졌을 때, 아이들은 공원의 거친 가장자리, 좁은 골짜기와 바위가 많은 경사진 곳, 자연식물에 다가간다고 한다. 공원은 깨끗이 다듬어져 있었고 녹화되어 있었지만 아이들이 한때 놀이했던 자연적인 모퉁이와 가장자리는 바뀌어져 잃어버리게 되었다.
반어적으로, 앞에서 말한 바와 같이 아동기 비만 유행은 유아의 조직화된 스포츠의 극적인 증가와 동시에 일어나고 있다. 물론 이것은 조직화된 스포츠가 비만을 일으켰다는 게 아니라 과하게 스케줄 잡힌 과하게 조직화된 아동기가 비만을 일으켰다. 자연이 없는 그러한 아동기는 필수적인 요소를 잃어가고 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