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력서 합격예문 현대 홈쇼핑 자기소개서

 1  이력서 합격예문 현대 홈쇼핑 자기소개서-1
 2  이력서 합격예문 현대 홈쇼핑 자기소개서-2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이력서 합격예문 현대 홈쇼핑 자기소개서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현대 홈쇼핑 자기소개서
자신의 장단점
저는 대학시절 국제적 감각을 갖추기 위한 경험에 많은 에너지와 열정을 투자하였습니다. 국제 경상학회 AIESEC활동을 하며 국내외 대학들과의 교류를 통해 자유로운 사고방식과 세계를 보는 안목을 키울 수 있었습니다. 일본 교토 대학과 2년간 실행했던 HANI-Project는 일본 학생들과 다양한 경험을 함으로서 국내에만 안주해 있던 저의 시야를 넓힐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작년에 다녀왔던 Northeastern university의 Pre-MBA 와 Business case코스에서는 선진학문의 신선한 충격을 주었으며 저에게 지적 호기심에 대한 열정을 심어주었습니다. 또한 사람 만나는 것을 좋아하는 성격 때문에 교내외 다양한 활동도 적극적으로 하였습니다. 국제경상학회 임원, 경영학회인 S-ONE, NLDS 진행위원장등을 통하여 조직 문화를 경함하였습니다. 덕분에 상대방을 먼저 생각하고 배려하는 방법을 알게 되었고, 인관관계에서의 어려움을 극복하는 법도 알게 되었습니다.
성장과정
저는 수많은 도전과 실패 속에서 살아왔습니다. 2번의 대학입시의 실패는 저에게 부족함을 가르쳐 주었습니다. 대학을 들어와서 가입한 AIESEC에서는 Finance Director를 맡으면서 일본 교토대학 AIESEC과의 HANI 프로젝트 시도를 하였지만 실패를 경험하였습니다. 그리고 군제대 후 성균관대학교의 최고의 학회인 S-ONE에 들어가 동료들과 여러 공모전을 나갔지만 이 역시 뜻을 이루지 못하였습니다. 하지만 저의 열정은 식지 않았고 AIESEC을 통한 국제 학생들과의 교류를 통해 얻은 무한한 창의력과, S-ONE과 함께한 여러활동을 통해 얻은 꼼꼼하게 상황 분석하는 능력은 저의 장점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저의 능력은 미국 Northeastern univ의 Pre-MBA 에서 당당히 1위를 하게 만들었으며, Director인 Jay Ryan 교수님은 저에게 창의력과 분석력 항목에서 A+주셨습니다. 이제 이러한 열정과 능력을 바탕으로 현대 홈쇼핑의 문을 두드립니다.
해당 직무 지원이유
사람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변화시키는 것을 좋아합니다. 마케터를 꿈꾸고 있는 이유는 바로 그것입니다. 고객의 삶을 보다 증진시킬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가지고, 고객들에게 우리 제품과 서비스의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여 그들의 삶을 보다 나은 방향으로 변화시키는 것. 그것이 마케터로서 가질 수 있는 최고의 기쁨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마케터로서 홈쇼핑은 최고의 무기라고 생각합니다. 홈쇼핑은 고객과 24시간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산업입니다. 현대 홈쇼핑의 뛰어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삶을 증진시키는 마케터가 되겠습니다.
하고 싶은 말
고객만족을 위하여 인내를 바탕으로 끊임없는 시도와 노력을 할 것입니다. "보스는 단 한 사람, 고객뿐이다."라는 월마트의 창업주 샘월트의 말처럼 고객은 기업의 목적이며 생존의 이유입니다. 인내, 열정, 그리고 고객에 대한 배려를 통하여 고객의 만족과 신뢰를 사고, 궁극적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는 마케터가 되겠습니다. 이러한 원칙을 항상 마음속에 되새기며 쇼핑업계의 선두를 이끌 미래의 현대 홈쇼핑er 지원자 강@@입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