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엔지니어링 자기소개서

 1  대우엔지니어링 자기소개서-1
 2  대우엔지니어링 자기소개서-2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대우엔지니어링 자기소개서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대우엔지니어링 자기소개서
1.자신의 재능 및 자랑거리를 표현해 주십시오.(500자 이내)
저에게는 극복하고자 하는 의지가 있습니다. 사회생활을 경험해 보고자 처음으로 도전한 주택관리소 업무는 사회의 쓴맛을 보여준 경험이었습니다. 현관문 고무패킹을 교체하는 작업으로 40동이 넘는 아파트를 집집이 찾아다니며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육체적으로도 힘들었지만 더 힘들었던 점은 작업 때마다 달가워하지 않는 집주인을 만나고 일의 내용을 설명해야 하는 일이었습니다. 낯선 사람들과의 대화가 꺼려졌고 작업속도도 점점 느려졌습니다. 결국, 아파트 반도 끝내지 못하고 도중에 그만두게 되어 무엇보다도 저에 대한 실망이 컸습니다. 예전의 실패를 만회하고자 많은 사람과 직접 부딪칠 수 있는 술집 아르바이트에 다시 도전하였습니다. 이전의 경험이 소중한 약이 되어 일에 빠르게 적응하였고, 길거리에서의 홍보까지 적극적인 모습에 저 자신도 놀랐습니다. 이로써 할 수 있다 보다는 해내고야 만다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고, 무슨 일이든 쉽게 포기하지 않는 마음가짐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2.봉사활동, 대학동아리활동, 기타단체활동 등 대학 및 사회에서 체험한 활동내역과 느낀 점을 기술해 주십시오.(500자 이내)
20대의 열정을 발산하고자 댄스팀에서 활동하며 이거 아니면 죽는다는 심정으로 노력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차근차근 실력을 쌓은 결과 언제나 후회 없는 공연을 하였고, 이로 인해 서울지역 학회 소모임 소식지 표지에 실리는 영광도 얻을 수 있었습니다.
비록 제가 동아리 회장은 아니었지만 제가 담당한 팀원들에 대해서만큼은 팀의 CEO라는 생각으로 항상 최고수준의 공연을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연습과정에서 팀원 간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모이는 시간을 유동성 있게 제안하였고, 이를 받아들인 팀원들은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어 리더로서의 책임과 팀워크의 중요성도 경험하였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공연을 통해 송파구 거여동에 있는 신아 재활원에서 봉사활동도 하였습니다. 불편한 몸이었지만 힘차게 박수를 쳐주는 아이들의 순수함에 마음 따뜻해지던 경험이었습니다. 이 모든 과정에서 항상 겸손하자고 스스로 다짐하였고, 덕분에 자만하지 않을 수 있었습니다.
3.입사 후 희망업무와 이를 위해 준비해 온 과정을 기술해 주십시오.(500자 이내)
Client가 제시한 요구사항을 구체화하여 각종 기계를 설계, 구매하는 기계설계팀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플랜트 분야에서 스스로 자신의 역량을 강화하는 것은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친구들은 저를 타이거 우즈라고 부릅니다. 웃는 모습이 닮아서이기도 하지만 목표를 향한 강한 의지와 꾸준한 자기계발의 모습이 닮았기 때문입니다.
기계분야에 대한 전반적인 흐름을 이해하기 위해, 그리고 전문가가 되기 위해 일반기계기사 자격증을 준비하였고 현재 필기 합격상태에 있습니다. 실기 준비와 Auto CAD를 숙달하여 자격증을 취득하고 이를 바탕으로 건설기계 자격증에도 도전할 예정입니다. 또한, 프로젝트의 모든 문서 및 커뮤니케이션은 영어로 진행된다고 생각하여 목표했던 TOEIC 점수를 달성하였고, 학교에서는 영어 관련 수업을 수강하며 말하기에 대한 자신감을 유지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끊임없이 역량을 강화하여 플랜트 분야에 대한 사명감으로 예술적인 설계를 하고 싶습니다.
4.입사 후 직장생활과 개인생활에 대한 계획을 기술해 주십시오.(500자 이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