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송 외 분쟁해결 제도 경영자를 위한 법률환경의 이해

 1  소송 외 분쟁해결 제도 경영자를 위한 법률환경의 이해-1
 2  소송 외 분쟁해결 제도 경영자를 위한 법률환경의 이해-2
 3  소송 외 분쟁해결 제도 경영자를 위한 법률환경의 이해-3
 4  소송 외 분쟁해결 제도 경영자를 위한 법률환경의 이해-4
 5  소송 외 분쟁해결 제도 경영자를 위한 법률환경의 이해-5
 6  소송 외 분쟁해결 제도 경영자를 위한 법률환경의 이해-6
 7  소송 외 분쟁해결 제도 경영자를 위한 법률환경의 이해-7
 8  소송 외 분쟁해결 제도 경영자를 위한 법률환경의 이해-8
 9  소송 외 분쟁해결 제도 경영자를 위한 법률환경의 이해-9
 10  소송 외 분쟁해결 제도 경영자를 위한 법률환경의 이해-10
 11  소송 외 분쟁해결 제도 경영자를 위한 법률환경의 이해-11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소송 외 분쟁해결 제도 경영자를 위한 법률환경의 이해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이 글의 주제는 “ADR과 연방정부:외부 파트너가 아닌..”이다.이것은 “ADR(소송 외 분쟁 해결제도) 프로그램을 창안하고 실행할 것”,”자체 법원에서 ADR의 사용을 독려하고 촉진할 것”;”모든 민사 소송의 소송 담당자들이 소송과정의 적당한 단계에서 ADR 절차 사용을 촉진할 것”.”모든 민사 case에서 소송담당자들은 최소한 한번은 ADR 절차를 발생시킬 것”..
이 법은 모든 단체에게 ADR의 사용을 촉진할 것을 요구하는 첫 번째 법이기 때문에 분수령적 법안이다.
몇 개의 대통령령은 정부의 ADR 촉진에 이미 유용한 것이 있고, 점차 그들의 색깔과 내용이 긍정적으로 되어 가고 있다. 보다 최근인 1998년 5월 1일에,클린턴 대통령은 회람을 통해 보다 명확히 했다.” 나는 각 연방 단체들이 조정,분쟁,중립적 평가,옴부즈 기관,등인 ADR 기술들을 촉진시키기 위한 절차를 밟아야 한다고 결정했다.”
30년전에 법대에 만일 기본 협상이나 분쟁해결에 관한 과목이 없었고,ADR 프로그램을 만든 후에 HHS는 시간과 돈을 절약했음을 깨달았다.
TEXT
먼저 이 분야의 학문적 선구자로 생각되는 법대에서, 이 주제를 토론하게 되어 기쁘다. 제목이 제시하는 것과 같이 많은 사람들이 정부가 ADR이 실행되는 장소가 되길 기대하진 않는다. 당신은 전통적인 범주의 관료주의와 같은 사법재판부서까지도 포함된 연방정부에 변화와 새로운 생각이 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한다.
이런 의심들은 잘못 자리 잡았다. Janet Reno 변호사의 지휘 아래 지난 8년 동안에 사법부와 연방 정부 전체로서 ADR 행렬에 뒤쳐지기 보다는 선두에 가까운 위치에 섰다고 할수 있을 만큼 광대한 진보를 했다.
이러한 진보에 대한 이유의 일부는 “필요성”이다. 판결부는 연방 법정에서 가장 다수의 법률 논쟁자이다. 변호사 협회의 책임중의 하나는 민사,민사권,반독점 세금,환경,자연자원 분야에서 민사 소송을 감시하는 것이다.
국가 에이전시가 모든 연방 지방 법정의 민사 소송의 거의 1/3을 차지 한다. 710번의 소송사건 열람표에서, 우리는 사건을 중재하기 위한 전략적이고 조직된 노력의 가치를 배웠다. 다른 정부 에이전시들은 행정적인 분야에서 비슷한 도전에 직면했다. 현재 정부는 이 분야에서 개인적인 분야를 이끌고 있는 중일지도 모른다. 이런 신호중의 하나는 개인사업이 그들의 정부를 모델로한 ADR을 사용하기 시작한다는 것이다.
최근에 뉴욕 타임즈 비즈니스 면의 전면 페이지에, 작업장 분쟁을 위한 우편 서비스의 ADR 프로그램을 주장한 미국 우편 서비스의 옛 담당자가 기고한 글이 실렸다.
주요 법률 회사들은 전세계의 고객들을 위해 비슷한 ADR 프로그램을 수행하기 위해 정부로부터 그녀를 스카우트했다.
이런 주목할 만한 점들이 이 분야에서 우리가 극복해야 하는 장벽, 우리가 얻었었던 성공 ,정부의 소송 문화의 변화를 만들면서 배웠던 교훈들을 덮어줄 것이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