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공학 > 전자공학 >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 방송과 미디어
3D 프로젝션 맵핑에 의한 무대 공간의 확장과 변형 -
분야 공학 > 전자공학
저자 천주은 박종일
발행기관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간행물정보 방송과 미디어 2016년, 방송과 미디어 제21권 제2호, 80page~89page(총10page)
파일형식 2952037 [다운로드 무료 PDF 뷰어]
판매가격 6,000원
적립금 180원 (구매자료 3% 적립)
이 자료를
논문의 미리보기 2페이지를 PDF파일로 제공합니다.
 
연관 논문
영화 ‘중천’에 사용된 3D 컴퓨터 애니메이션에 관한 연구 -
컴퓨터 미학에 의한 3차원 모델의 형태 구조화 - 접촉구에 의한 형태격자 생성을 중심으로
3D프로젝션 맵핑 등 확장 애니메이션의 다양한 사례 연구 -
3D 프로젝션 맵핑을 통한 가상현실의 확장성에 대한 연구 - 디지털스토리텔링의 몰입을 바탕으로
무대극 공연을 위한 다면 영상 솔루션 콘셉트 디자인 연구
 
 
목차
부제 :
I. 서론
II. 프로젝션 맵핑 시스템
III. 콘텐츠 제작 및 구현
IV. 결론
참고문헌
 
 
도움말
본 논문은 참고용 논문으로 수정 및 텍스트 복사가 되지 않습니다.
 
 
추천자료
공연의 품격을 높여주는 공연무대 매커니즘[뮤지컬 “투란도트”중심으로]
공연의 품격을 높여주는 공연무대 매커니즘[뮤지컬 “투란도트”중심으로]
[언론학원론] 텔레비전방송
[교육] 매체 언어의 교수-학습 방법에 관한 연구
[공연영상]특수영상효과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으로서의 애니메이션 해외진출 성공전략 분석 및 시사점
[영상학] 3D디지털애니메이션의 가상적 제작과정에 관한 연구
[그래픽] 그래픽과 이미지
[기업분석]삼성전자 경영분석
[마케팅론] LG전자의 마케팅 성공 및 실패 사례연구
오늘 본 자료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장바구니 담은 자료
장바구니가 비어 있습니다.
이 간행물 인기자료
지상파 8K UHD 방송 · 통신 융합 서...
OTT 서비스의 이해와 전망 -
국내외 IPTV 도입현황과 전망 분석 -
오디오의 심리음향 -
조연에서 주연으로 - 컴퓨터 그래픽과...
이 간행물 신규자료
학회소식 -
‘360VR 및 몰입형 미디어’ 특집호를...
360VR 영상 제작기술 동향 -
360VR 단말 및 서비스 동향 -
몰입형 미디어 포맷 표준화 동향 -
저작권 정보
본 학술논문은 ㈜누리미디어와 각 학회간에 저작권 계약이 체결된 것으로 HAPPY학술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 저작물을 불법적으로 이용시는 법적인 제재가 가해질 수 있습니다.
 
서비스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E-mail 수집 거부 | 제휴 및 광고문의 | FAQ
이메일 무단 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03년 4월 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