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과학 > 교육학 > 한국컴퓨터교육학회 > 컴퓨터교육학회논문지
2PLP 기산 병행제어 학습을 지원하는 시각화 시뮬레이터의 설계 및 구현
분야 사회과학 > 교육학
저자 한상훈 ( Sang Hun Han ) , 장홍준 ( Hong Jun Jang ) , 정순영 ( Soon Young Jung )
발행기관 한국컴퓨터교육학회
간행물정보 컴퓨터교육학회논문지 2008년, 제11권 제4호, 71~83쪽(총13쪽)
파일형식 37800670.pdf [다운로드 무료 PDF 뷰어]
판매가격 4,300원
적립금 129원 (구매자료 3% 적립)
이 자료를
논문의 미리보기 2페이지를 PDF파일로 제공합니다.
 
연관 논문
프로그래밍 언어 : CHILL 언어의 병행처리를 위한 Run-time 지원 시스템의 설계 및 구현 ( Programming Language : A Design and Implementation of Run-time Support Systern for Concurrent Processing of the CHILL )
정보처리응용 : TMO 스킴 기반의 실시간 정보가전 제어 시뮬레이터의 설계 및 구현
경성 실시간 커널 RT-eCos 3.0 기반 고정익 UAV 제어 HILS 시스템의 설계 및 구현 -
RS485 네트워크 토폴로지 기반 개선된 4D 영화관 다중 의자 시스템 설계 및 구현 -
분산 객체지향 시스템을 위한 병행 개발 지원 도구의 설계와 구현 -
 
 
2단계 로킹 규약, 병행제어, 시뮬레이터, 2 Phase Locking Protocol, Concurrency Control, Simulator
 
 
도움말
본 논문은 참고용 논문으로 수정 및 텍스트 복사가 되지 않습니다.
 
 
추천자료
VRUI 도입에 따른 사회변화
온라인게임에 대해서
초전도에 관한 조사
[공연영상]특수영상효과에 관한 연구
[컴공]WWW과 데이터베이스
[가상현실]가상현실(인터넷)의 개념, 가상현실(인터넷)의 특성, 가상현실(인터넷)의 분류, 가상현실(인터넷)의 시스템, 가상현실(인터넷)의 인터페이스, 가상현실(인터넷)의 현황, 가상현실(인터넷)의 응용분야 분석
[텔레커뮤니케이션론] 가상현실(VR)의 최근 발전 현황 조사
가상현실 시뮬레이터
[사회학,정보통신] 게임산업의 현황과 활성화 방안
객체지향객체지향 원리객체지향 언어객체지향의 개념, 객체지향의
오늘 본 자료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장바구니 담은 자료
장바구니가 비어 있습니다.
이 간행물 인기자료
SW·수학·과학 융합형 교수·학습 자...
컴퓨터활용교육 : 개별화학습지원-학...
정보과학 창의성의 구성 요소 탐색
HTTP Get Flooding 기술을 이용한 APT...
무선 HD 비디오 전송 시스템용 스마트...
이 간행물 신규자료
정보 교육에서 비버 챌린지(Bebras Ch...
정보 교육의 교수·학습 방법에 대한 ...
메타인지 향상을 위한 엔트리 프로그...
지역규모에 따른 초·중학생의 ICT 리...
초등 교사의 정보 교수효능감 향상을 ...
저작권 정보
본 학술논문은 한국학술정보㈜ 각 학회간에 저작권 계약이 체결된 것으로 HAPPY학술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 저작물을 불법적으로 이용시는 법적인 제재가 가해질 수 있습니다.
 
서비스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E-mail 수집 거부 | 제휴 및 광고문의 | FAQ
이메일 무단 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03년 4월 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