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들어가면서 ----------------------------- 1
2. 성공적인 유통 시스템을 갖춘 브랜드 '타임'------ 3
1) 기업 소개 '한섬' ----------------------------------- 3
2) TIME 의 소개 ------------------------------------- 4
3) 타임(TIME)의 4P 전략 분석 --------------------------- 7
4) 타임(TIME)의 성공 전략 -----------------------------11
3. 실패적인 유통 시스템을 가진 브랜드 '쿠아(QUA)'-12
1) 기업 소개-(주)Integral S.A 와 코오롱 패션 -------------- 12
2) 쿠아(Q
1. 들어가면서
2. 대우증권 금융사고의 개요
3. 대우증권의 손실
4. 사이버 금융거래의 문제점과 해결책
5. 나오면서
인터넷 초고속 통신망의 발달과 정보통신의 발달로 사이버 금융거래가 급속히 증가하고 있다. 증권회사들이 사이버 증권거래에 관련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사이버 거래의 공간이 넓어졌고 사이버 거래수단도 휴대폰, PDA 등으로 다양해지는 것이 그 이유랄 수 있다.
인터넷 초고속 통신망의 급속한 확산은 비교적 적은 비용으로 즉시성, 유연성, 쌍방향성을 제공해 주었다. 이에 따라 기업은 e-business가 주 업무로 되고 있다. 객장에 나가자 않고 거래가 되며, 실명확인 이외의 업무는 사이버상에서 구현되고 있다. 결국, 사이버 공간을 통한 즉시성과
I-1. 중국시장이 우리나라 의류 산업에 가지는 의미
I-2. 사례분석을 통한 중국 시장 진출 대안 연구의 필요성
Ⅱ-1. 중국시장 분석
1. 시장규모
2. 시장특성
3. 구매자 소비성향
4. 한국 상품 인지도
Ⅱ-2. WTO
1. 중국의 WTO가입
2. WTO가입이 중국경제에 미치는 영향
3. 중국의 관세인하와 교역에 대한 영향
4. 중국의 WTO가입과 한국에 미치는 영향
Ⅱ-3. 중국 의류시장 특성과 한국의류기업의 SWOT분석
1. 현재 중국 의류시장의 전반적 특성
2. 한국의류기업의 중국시장진출의 SWOT
Ⅲ. ONG 중국 라이센스 진출사례
1. ONG소개
2. 중국 상해 복장그룹소개
3. 라이센스 계약배경 & 과정
4. 라이센스 계약범위
*한글2002파일입니다.
I. 회사소개
1. 회사개요
2. 회사의 역사
1) 창업, 성장기 (1953 ~ 1979)
2) 도약, 성숙기 (1980 ~ )
II. 교육훈련제도의 설계
1. 핵심 인재상
2. 교육훈련의 필요성과 목적
3. 설계과정
III. 교육훈련제도 세부프로그램
1. 개요
1) 교육 기본 체제
2) LearnPlus+
3) 교육 훈련 프로그램 필요성 도출 방법
2. 교육 과정 소개 (총 12개 과정 901명)
1) 계층별 교육 운영 (4개 과정 487명)
2) 임원/팀장 Leadership 역량 개발 (2개 과정 90명)
3) 지속적 인재 양성 (3개 과정 74명)
4) 다양한 HRD Needs 지원 (3개 과정 약 250명)
IV. 교육훈련제도 분석
1. 사업전략과의 정합성
2. 직무, 성과와의 연계성
3. 평가와 설계의 연관성
4. 핵심인재의 파악 및 육성
5. 다...
1.패스트푸드에 대하여
2.롯데리아의 역사
3.맥도날드란
4.롯데리아와 맥도날드의 비교
5.SWOT 분석
6.롯데리아 광고의 성공 이유
7.패스트푸드의 나아갈 방향
8.롯데리아가 나아갈 방향
9.설문분석
10. 설문조사에 대한 결론
11. 광고
1. 패스트푸드에 대해…
패스트푸드란 주문하면 곧 먹을 수 있다는 뜻에서 나온 말이다. 용기는 종이로 되어 있어 1번 쓰고 버리며 조리도 오븐에서 데우는 정도로 간단하므로 소수의 인원으로 손님의 주문에 신속하게 응할 수 있다. 미국에서는 1960년대부터 보급되기 시작하였고, 한국에는 1970년대 들어와 간편하다는 장점과 젊은층의 양식화 경향에 따라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패스트푸드의 문제점으로는 영양적인 면을 들 수 있다. 패스트푸드는
1. ㈜정식품
2. 광고 타겟
3. (주)정식품의 현재 상황
4. 경쟁업체 분석
5. 광고 목표
6. 광고 설명
1.㈜정식품
ⅰ. 업종 : 음료제조
ⅱ. 설립일 : 1973년 설립
ⅲ. 자본금 : 91억원
ⅳ. 매출액 : 1,175억(2002년 9월 기준)
ⅴ. 연혁 : 1968년 의학박사 정재원회장이 베지밀 개발
1973년 7월 설립
1984년 자체중앙연구소 설립
1995년 미국, 호주정부로부터 식품발명특허
&nbs
사전조사
그렇다면 왜 맥주인가?
그렇다면 산 소주의 방향은?
제품의 포지셔닝
광고 전략
Concept
Brand Personality
크리에이티브 전략 / 전술 수립
고 객 분 석
Drinker Type 별 소주 소비량
소주 소비자를 Drinker Type 별로 Light(1병 미만/1주), Medium(1병 이상
– 4병/1주), Heavy(4병이상/1주)로 구분하여 소비량을 분석하면
light medium heavy
점유율(%) 24 46 30
소비량(%) 4 27 69
소주의 소비량 거의 대부분(69%)이 소수 소비자의 30%를 차지하고 있는 Heavy user 에 의해 소비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I. 서론
1. 주제 선정 동기..............................................2
II. 본론
1. 즉석밥의 시장 환경 분석.....................................4
1) 즉석밥 개발 배경
2) 한국 즉석밥 시장의 전체적 분석
3) SWOT 분석
4) 경쟁자분석
2. 마케팅 전략 분석............................................16
1) STP 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2) 4P 분석
Product
Price
Place
Promotio
*한글2002파일입니다.
■ 시나리오 분석
1. 위메이드 입장에서 본 TOWS분석
2. 예상 시나리오 분석
3. 대안 평가
4. 향후 위메이드의 중국 전략안
Segmentation
1. 지리적 변수
2. 인구통계적 변수
Targeting
1. Target Customer Profile
2. 지역 타케팅
3. 인구통계학적 타케팅
Positioning
1. 포지셔닝 맵
2. 제품 포지셔닝 전략
Product
1. 제품 개관
2. 제품분석
3. 서비스
4. 성공적인 온라인 게임 제품의 구비 요소
5. 신제품 개발 -위메이드의 선택 2003
Price
1. 타켓 집단의 소비 행태 및 분석
2. 향후 전략
Place
1. 온라인 게임 유통 구조의 특징
2. 샨다의 유통구조
3. 새로운 유통구조
4. 향후 유통 전략
Promotion
1. FCB grid에서 온라인게임의 광고기획모형을 도출
2. Promotion 전략
P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