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학기 축제·이벤트관광 중간시험과제물 공통(국내 이벤트 평가 및 대처 방안)

 1  2019년 1학기 축제·이벤트관광 중간시험과제물 공통(국내 이벤트 평가 및 대처 방안)-1
 2  2019년 1학기 축제·이벤트관광 중간시험과제물 공통(국내 이벤트 평가 및 대처 방안)-2
 3  2019년 1학기 축제·이벤트관광 중간시험과제물 공통(국내 이벤트 평가 및 대처 방안)-3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2019년 1학기 축제·이벤트관광 중간시험과제물 공통(국내 이벤트 평가 및 대처 방안)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 과제문제 : 국내 이벤트 평가 및 대처 방안

2019년에 참가한 국내 이벤트 중 하나를 선정하여 해당 이벤트의 개요 및 목적, 강점과 약점을 파악하고, 약점에 대한 대처 방안을 포함한 향후 전략을 제시하시오.



- 목 차 -

1. 이벤트 명 : 귤 향기 나는 제주공항 문화이벤트

2. 내용
① 이벤트 개요와 목적, 일정(프로그램) 설명
② 이벤트의 강점과 약점 평가
③ 이벤트의 대처방안과 향후 전략 제시

3. 참고문헌 및 출처


<< 함께 제공되는 참고자료 한글파일 >>
1. 이벤트 개요와 목적, 일정(프로그램) 설명.hwp
2. 이벤트의 강점과 약점 평가.hwp
3. 이벤트의 대처방안과 향후 전략 제시.hwp
4. 서론 작성시 참조.hwp
5. 결론 작성시 참조.hwp

본문내용
1. 이벤트 명 : 귤 향기 나는 제주공항 문화이벤트

2. 내용

① 이벤트 개요와 목적, 일정(프로그램) 설명
한국공항공사(사장 손창완) 제주지역본부는 공항을 이용하는 도민과 관광객들을 위해 지역의 문화와 예술을 담은 ‘귤 향기 나는 제주공항 문화이벤트’를 개최하였다.
제주공항 문화이벤트는 해녀춤, 물허벅춤 등 제주전통무용 공연으로 시작해 새 봄을 맞아 제주를 찾은 관광객들에게 즐거운 볼거리를 선사했다. 이어서 도내 사회적 기업 일배움터와 함께 ‘다육 화분 만들기’ 체험이벤트가 진행됐다.
올해 제주공항에서는 월별 테마를 바꿔가며 다채로운 문화 이벤트가 펼쳐진다. 홀수 달에는 제주전통무용이 정기적으로 공연되고 짝수 달은 제주의 아름다움을 담은 밴드의 크로스오버 공연이 준비된다. 공연은 매월 셋째 주 수요일 오전·오후 2회에 걸쳐 진행된다. 특히 도내의 우수 사회적기업과 함께 ‘해녀 잠수복 업사이클링 고래꼬리 열쇠고리 만들기’, ‘제주 인형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을 준비해 즐길 거리를 제공하며, 동시에 사회적 기업의 우수한 제품도 볼 수 있다. 김수봉 한국공항공사 제주지역본부장은 “금년에는 제주공항을 통해 우리 지역만의 특색 있는 프로그램을 선보여 고객들에게는 색다른 추억을 선사하는 한편 대내외에 제주 문화와 예술, 그리고 사회적 기업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홍보하는 장을 마련 하겠다.”고 밝혔다.




- 중략 -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