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 SWOT 분석표0K

 1  자신 SWOT 분석표0K-1
 2  자신 SWOT 분석표0K-2
 3  자신 SWOT 분석표0K-3
 4  자신 SWOT 분석표0K-4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자신 SWOT 분석표0K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목차
Ⅰ. 서 론
Ⅱ. 본 론
1. 나는 무엇을 할 수 있는가?
2. SWOT Matrix
1) 내부적요인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2) 외부적 요인
(1) Opportunity [기회]
(2) Threat [위협]
3. SWOT Strategy
1) SO : 기회에 도전하기 위해 강점을 이용
2) WO : 단점을 극복하여 기회를 이용
3) ST : 위협을 피하기 위해 강점을 이용
4) WT : 위협을 피하면서 단점을 극복

4. 최종전략 (선택된 전략에 0 치고, 선택이유를 작성하시오)
Ⅲ. 결 론

본문내용
Ⅰ. 서 론

요즘 세상이 넘 힘든다고 말을 많이 하고 있다 그러나 옛말에 ‘아무리 힘들어도 저승보다는 이승이 낫다’라는 말이 있다. 그만큼 인간계가 저승보다는 훨씬 낫다는 뜻이다. 따라서 사람은 인간계와 와서 하루를 살더라도 멋지고 값어치 있게 인생을 살아야 할 것이다. 하루 주어진 삶을 건강하고 아무 탈 없이 살게 해 주신 하느님 전에 감사해 하고 고마워하는 마음을 지녀야 할 것이다. 그런 삶을 산다면 하늘 주어진 삶이 값어치가 있고 참된 삶이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인생관을 대학시절에 구상해 보는 것은 앞으로 장래에 매우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생각한다. 인생관이 정립이 안 된 삶은 바람 따라 구름 따라 정처 없이 흘러가는 부평초와 같은 삶을 살 것이요, 인생관이 정립된 삶은 자신이 주도하는 참된 삶을 살고 인생을 리더 해 가는 삶을 추구하게 되어 하루하루 삶이 값어치 있을 것이다. 보통 젊은 대학생들은 현재의 삶에 만족하고 있으며 부모를 잘 만나 용돈타 쓰면서 하루하루 즐기는 삶을 살고 있다.
지금 내 나이 22살. 앞으로 20년 후면 42살이 된다. 42살이란 나이, 지금 생각하면 나이가 많다고 느낄 수 있는 나이이지만 실제로 42살이 되어있을 땐 아직 젊다고 생각할 나이이다. 지금 내가 20년 후를 생각하는 것처럼 42살이 되었을 때에도 나의 미래에 대해서 생각하고, 고민하고, 계획하고 있을 것이다. 내 나이 42살이 되면 내가 어떤 모습으로 살아가고 있을지는 예측할 수도 없고 아무도 알 수 없다. 행복하고 만족한 삶을 살고 있을지, 불행하고 불만족한 삶을 살고 있을지는 지금 내가 어떻게 행동하느냐에 달렸다고 생각한다.
아무 계획도 없이 목표 없는 삶을 산다면 20년 후의 나의 모습 또한 별 볼일 없는 삶일 것이다. 그렇지만 지금의 나는 하고 싶은 일도 많고 이루고 싶은 것도 많다. 물론 이것들은 다 이루기 위해선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은 안다. 노력한 만큼 그에 대한 대가가 있다고 믿기 때문이다. 나는 종종 내가 무엇을 하고 살아갈지 생각하곤 한다. 졸업을 하고 사회생활을 하면서 여러 사람들을 접하게 되고, 생각도 더더욱 깊어질 것이다.
대학졸업 후 결혼도 하고 안정적인 생활 속에 아들 딸 2명을 낳고 음식점 차리고 행복하게 살고 있을 것이다. 자리는 유동인구가 많고 문화시설도 집중되어 있으며 주위에 대박집일 것이다. 나는 삼계탕을 잘하기 때문에 대박집으로 소문 나 많은 사람들이 몰려 들 것으로 보인다. 나는 최소한의 투자로 최대한의 이익을 보고 싶기 때문에 내가 직접 음식을 계발할 것이다. 이 장에서는 나의 SWOT 분석 레포트를 작성하기로 하자.
하고 싶은 말
자신 SWOT 분석표0K

나름대로 최선을 다해 작성한 자료입니다.
과제물 작성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참고용이니 원본 그대로 제출하지 마시고
나름대로 창작적인 글 만드신다면
좋은 자기소개서가 되리라 생각합니다.

구입자 여러분의 취업합격과 함께
앞날에 행운이 항상
따르고 만사형통 기원합니다.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