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취업 면접질문 및 명 답안

 1  호텔 취업 면접질문 및 명 답안-1
 2  호텔 취업 면접질문 및 명 답안-2
 3  호텔 취업 면접질문 및 명 답안-3
 4  호텔 취업 면접질문 및 명 답안-4
 5  호텔 취업 면접질문 및 명 답안-5
 6  호텔 취업 면접질문 및 명 답안-6
 7  호텔 취업 면접질문 및 명 답안-7
 8  호텔 취업 면접질문 및 명 답안-8
 9  호텔 취업 면접질문 및 명 답안-9
 10  호텔 취업 면접질문 및 명 답안-10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 레포트 > 기타
  • 2019.11.05
  • 10페이지 / hwp
  • 5,000원
  • 150원 (구매자료 3% 적립)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호텔 취업 면접질문 및 명 답안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1.호텔리어 면접자료구성

2.호텔리어 면접 주의사항

3.호텔리어 면접질문답변
호텔리어 지원동기
호텔리어의 자질
호텔리어로서의 포부
린넨, 조식의 종류, 컨시어지 서비스란, EFL이란 등

4.호텔리어 영어면접질문답변

5.호텔리어 면접 1분 자기소개(면접1분스피치)
본문내용
호텔면접:롯데호텔면접, 쉐라톤면접, 워커힐호텔면접, 조선호텔면접, 파크하얏트호텔면접, 파라다이스호텔면접, 해운대그랜드호텔면접) 및 히든베이호텔면접, 평창 캔싱턴호텔면접, 여수 히든베이호텔면접, 해피아워가 특색있는 유명한 여의도 켄싱턴호텔면접과 기타 비즈니스호텔, 그리고 리조트면접, 콘도면접

3.호텔리어 면접질문답변
-호텔리어로 지원하게 된 동기는 무엇입니까?
사람을 좋아하고 사교성이 많은 제 적성에 딱 맞는 직업이라고 생각해서 지원을 결심했습니다. 특히 저는 사람들이 모르는 것을 설명해주고 났을 때, 필요한 것을 도와주고 났을 때 가슴이 무한대로 뿌듯해지는데, 이런 점을 보면 저는 서비스직이 천직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듭니다.

-호텔면접이나 서비스직 면접을 경험해본 적이 있습니까?
정식직원을 채용하는 호텔면접이나 서비스직 면접은 아직 경험이 없습니다. 그렇지만 비슷한 경험을 말씀드리자면 대학시절 판매직 아르바이트, 구청 민원서비스 아르바이트 채용 때 면접을 본 적은 있습니다.

-우리나라 유명호텔을 아는 대로 말해보세요.
우선 서울에는 그랜드워커힐호텔, 그랜드하얏트호텔, 신라호텔, 롯데호텔, 웨스틴조선호텔, jw메리어트호텔, 시그니엘호텔, 그랜드인터컨티넨탈 둥이 있습니다. 그리고 제주에는 신라호텔, 부산에는 파크하얏트 호텔 등이 유명합니다.

-호텔 서비스직 종사자에게 필요한 자질은 무엇일까요?
세 가지를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고객이 필요한 것을 충족시켜야 하기 때문에 첫째로는 친절하고 꼼꼼한 서비스 마인드가 필요할 것입니다. 그리고 동시에 많은 고객을 상대해야 하는 일도 있으므로 의사소통을 효율적으로 하는 능력도 중요하고, 다양한 성격의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재치와 유연성도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호텔서비스직 직원으로서 자신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대학시절에 미국, 유렵, 동남아 호텔을 두루 다녀보면서 다양한 호텔서비스를 경험했습니다. 여기서 저는 고객으로서 감동도 느끼고 불편함도 느꼈는데, 이러한 경험들은 좀 더 나은 고객서비스를 만들어나가는 데에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또한 영어대화에 나름 자신이 있고, 일본어도 중급 정도 수준이 되는데, 이는 외국인 고객과 소통하는 데에 플러스가 되리라 생각합니다. 사교성이 좋다는 점도 말씀드리고 싶은데, 새로운 사람과도 1분이면 친해집니다.
하고 싶은 말
호텔면접<호텔리어 면접질문 합격답변>
롯데호텔면접, 쉐라톤면접, 워커힐호텔면접, 조선호텔면접, 파크하얏트호텔면접, 파라다이스호텔면접, 해운대그랜드호텔면접) 및 히든베이호텔면접, 평창 캔싱턴호텔면접, 여수 히든베이호텔면접, 해피아워가 특색있는 유명한 여의도 켄싱턴호텔면접과 기타 비즈니스호텔, 그리고 리조트면접, 콘도면접

○호텔리어 면접: 호텔리어 면접질문/면접답변/호텔리어영어면접/호텔리어 면접1분자기소개서/호텔리어 면접예상질문/호텔리어 지원동기/호텔리어 면접후기/호텔관리사면접/호텔서비스사면접(프론트사무관면접·식음료면접/리조트·콘도 서비스직 면접실무)

○호텔리어 면접질문답변은 호텔관리사면접, 호텔서비스사면접(프론트사무관면접/식음료면접 등 서비스직 면접) 등의 기출면접자료를 망라하였습니다.

○ 특히 서울유명호텔 및 5성급호텔면접(롯데호텔면접, 쉐라톤면접, 워커힐호텔면접, 조선호텔면접, 파크하얏트호텔면접, 파라다이스호텔면접, 해운대그랜드호텔면접) 및 히든베이호텔면접, 평창 캔싱턴호텔면접, 여수 히든베이호텔면접, 해피아워가 특색있는 유명한 여의도 켄싱턴호텔면접과 기타 비즈니스호텔, 그리고 리조트면접, 콘도면접에서 자주 등장하는 면접질문을 추렸으며 아울러 영어면접질문과 답변, 그리고 호텔면접 1분 자기소개(면접1분스피치)도 수록하여 어떤 숙박시설의 호텔리어로 지원하든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 품격있는 고객응대가 중요한 서비스직 특성상 호텔리어 면접은 항공사 승무원면접과 상통하는 부문이 많기 때문에 대한항공승무원면접, 아시아나항공 승무원면접, 티웨이·진에어·에어서울·제주항공·이스타항공 등 저가항공사 승무원 면접 시에도 십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리어 면접 질문 답변 속에는 호텔리어 지원동기, 린넨/조식의 종류, 컨시어지 서비스란, EFL이란, 마이스 관광객,객실 오더 테이커의 역할 등 호텔리어 하는일과 관련된 여러 가지 궁금한 정보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호텔리어란 무엇인가, 호텔리어의 자질 포부 등에 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