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자료
[오페라감상문, 오페라] 오페라감상문 - 마술피리, 오페라감상문 - 라트라비아타, 오페라감상문 - 리골레토, 오페라감상문 - 세빌리아의 이발사, 오페라감상문 - 카르멘
시베리아의 이발사 내용 요약, 줄거리 요약,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 소감, 나의 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오페라] 오페라에 관한 고찰
[오페라의 이해] 오페라의 이해
음악의이해- 오라토리오와 오페라, 뮤지컬의 차이에 대해서, 베토벤 심포니 6,7,8,9번 중 하나를 선택하여 감상문 적기
오페라 `사랑의 묘약` 분석
[음악]유명한 오페라 소개
[판소리와 서양 오페라, 뮤지컬 비교] 판소리와 서양 오페라, 뮤지컬 비교
[음악] 클레식과 락에관한 레포트
[음악사] 위대한 고전음악가 100인
소개글
세빌리아의 이발사 감상문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1. 롯시니
2. 세빌리아의 이발사
본문내용
이탈리아의 작곡가. 페사로 출생.
어릴 때부터 음악가였던 양친으로부터 기악을 배우고 뒤에 교회의 성가대에서 활동하였다.
1804년 전 가족이 볼로냐로 이사하자, 그곳에서 종교음악의 작곡에 뛰어난 안토니오 테제이 밑에서 정식으로 작곡공부를 하고 1806년 볼로냐음악학교에 입학하여 다시 첼로·피아노·작곡 등을 배웠다.
재학 중에 발표한 칸타타 《오르페오의 죽음에 대한 아르모니아의 통곡》으로 상을 받고, 10년 베네치아에서 공연한 《결혼 어음》으로 그 재능을 인정받았다.
13년에 상연한 《탕크레디》 《알제리의 이탈리아 여자》가 모두 호평을 받고, 16년 로마에서 공연한 《세비야의 이발사》가 절찬을 받아 이때부터 그는 일류의 작곡가로 인정받게 되었다.
이어 《오셀로》(1816, 나폴리) 《도둑까치》(17, 밀라노) 등도 절찬을 받았다.
그리고 22년에는 빈을 방문하여 로시니 선풍을 일으켰으며, 23년에는 런던을 방문, 영국왕실로부터 따뜻한 환영을 받았다.
24년 파리로 건너가서는 이탈리아오페라극장의 감독을 맡아 프랑스 정부로부터 연금과 보수를 받고 작곡에 종사하였다.
그의 작품은 이 밖에도 《영국 여왕 엘리자베스》(15, 나폴리) 《신데렐라》(17, 나폴리) 《이집트의 모세》(18, 나폴리) 등과 파리에서의 작품 《오리백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