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1박 2일 여행상품 계획

 1  부산 1박 2일 여행상품 계획-1
 2  부산 1박 2일 여행상품 계획-2
 3  부산 1박 2일 여행상품 계획-3
 4  부산 1박 2일 여행상품 계획-4
 5  부산 1박 2일 여행상품 계획-5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부산 1박 2일 여행상품 계획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외국인 친구와 함께하는 관광코스 ‘부산’

1960년에 관광업진흥법이 제정, 공표되고 1962년 한국관광공사가 설립된 이후 우리나라의 관광사업은 눈부시게 발전해왔다. 특히 2002년 원드컵 및 아시안 게임의 개최로 외국인 관광객들이 한국을 방문하기 시작했으며 k-pop과 드라마등의 한류열풍으로 2016년 1700만명의 외국관광객을 유치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후에도 평창동계올림픽 개최로 인해 외국인들은 한국을 주목하기 시작했다. 정부는 2017.12.29에 외국인관광객 등에 대한 부가가치세 및 개별소비세 특례규정을 공포했으며 전문가들은 앞으로의 인바운드 관광이 더욱 증가될 것이라고 보고 활성화를 위한 방안을 연구중이다. ‘관광자원론’의 과제는 관광학도들이 한국의 관광자원과 관광지를 조사하여 외국인 관광객들 에게 제공할 여행지와 코스를 구성하여 그들을 만족시키는데 그 목적이 있다. 이 과제는 ‘관광자원론’의 과목평점뿐만 아니라 국내 관광자원과 관광지의 매력성을 파악하여 외국인 관광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안목을 길러 관광전문가에 한걸음 다가가게 할 것이다. 필자는 부산을 여행코스로 정했는데 흔히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정석’ 이라고 할 수 있는 남대문 시장-명동-경복궁 코스는 이미 충분한 활성화가 이루어 졌고 외국인 입장에서도 식상하게 느껴질 수 있다. 현재 외국인이 여름에 가장 눈 여겨보고 있는 관광지는 부산이다 .전 세계 여행 가격비교사이트 스카이스캐너의 자체 데이터 분석 결과에 따르면 지난 7~8월 여름 성수기에. 외국에서 부산을 방문하는 항공권 검색량은 전년 동기대비 87% 증가했다. 부산은 부산광역시 6개 해수욕장에서 바다를 주제로 펼쳐지는 해양종합관광축제, 해변가에서 일어나는 버스킹공연과 대한8경중 하나인 해운대 저녁달, 다양한 먹거리등으로 관광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관광지중에서도 손꼽는 곳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부산으로 여행코스를 구성하게 되었다.

이 여행코스는 당일치기 여행이며 ‘부산’에 대한 맛보기여행이다. 부산은 즐길거리가 굉장히 많기 때문에 외국인에게 살짝 맛을보여주어 2일,3일 여행을 재방문 하게할 계획이다.

첫번째 코스는 태종대이다. 부산역에서 101번 버스를 타고 태종대 정류장에서 하차한다(41분)
하고 싶은 말
외국인 친구와 함께 떠나는 1박2일 부산여행에 대해 계획했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