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반성문 탄원서 관련 BEST 자료 8편 모음

 1  음주운전 반성문 탄원서 관련 BEST 자료 8편 모음-1
 2  음주운전 반성문 탄원서 관련 BEST 자료 8편 모음-2
 3  음주운전 반성문 탄원서 관련 BEST 자료 8편 모음-3
 4  음주운전 반성문 탄원서 관련 BEST 자료 8편 모음-4
 5  음주운전 반성문 탄원서 관련 BEST 자료 8편 모음-5
 6  음주운전 반성문 탄원서 관련 BEST 자료 8편 모음-6
 7  음주운전 반성문 탄원서 관련 BEST 자료 8편 모음-7
 8  음주운전 반성문 탄원서 관련 BEST 자료 8편 모음-8
 9  음주운전 반성문 탄원서 관련 BEST 자료 8편 모음-9
 10  음주운전 반성문 탄원서 관련 BEST 자료 8편 모음-10
 11  음주운전 반성문 탄원서 관련 BEST 자료 8편 모음-11
 12  음주운전 반성문 탄원서 관련 BEST 자료 8편 모음-12
 13  음주운전 반성문 탄원서 관련 BEST 자료 8편 모음-13
 14  음주운전 반성문 탄원서 관련 BEST 자료 8편 모음-14
 15  음주운전 반성문 탄원서 관련 BEST 자료 8편 모음-15
 16  음주운전 반성문 탄원서 관련 BEST 자료 8편 모음-16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 레포트 > 기타
  • 2021.02.23
  • 16페이지 / hwp
  • 15,000원
  • 450원 (구매자료 3% 적립)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음주운전 반성문 탄원서 관련 BEST 자료 8편 모음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1.음주운전 반성문 및 탄원서(아내작성) 법원 제출 처벌 벌금 감면
1) 음주운전 반성문
2) 음주운전 탄원서
2.음주운전 삼진아웃 반성문 진술서(법원 제출 처벌 감면)
3.무면허 음주운전 반성문 진술서(법원 제출 처벌 감면)
4.음주운전탄원서(어머니 엄마 작성) 음주운전가족탄원서 음주운전반성문 법원 처벌 감면
5.음주운전 가정주부 반성문 법원 감면
6.무면허 음주운전 탄원서 50% 형감량 처벌감면
7.무면허 음주운전 반성문 법원 제출 감면
8.벌금감면 법원제출 음주운전 탄원서
본문내용
1.음주운전 반성문 및 탄원서(아내작성) 법원 제출 처벌 벌금 감면
1) 음주운전 반성문
존경하는 재판장님께 올립니다.

저는 2018년 12월 29일 부천시 00동에서 음주운전으로 경찰에 적발돼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혐의로 기소되어 00지법 00지원 약식1단독 재판을 받게 된 000이라고 합니다.

재판을 앞두고 있는 지금, 저는 마냥 두렵기만 합니다. 내 삶 속에 국가 사법기관이 들어올 것이라는 것을 한 번도 상상해 본 적이 없었습니다. 매일 그 옆을 지나가게 되는 동네 파출소에도 겁을 낼 만큼 소심한 제게, 음주운전이라는 큰 죄로 단죄를 받는다는 것은 늘 남의 일이었습니다.

2.음주운전 삼진아웃 반성문 진술서(법원 제출 처벌 감면)
존경하는 재판장님께 호소 드립니다.

도로교통법의 음주운전 삼진아웃 제도에 따라 구속되어 재판을 앞두고 있는 피고 000입니다.

저는 2019년 0월 0일 경기도 안산의 00역 근처에서 음주운전 특별단속으로 경찰의 검문을 받고 혈중 알코올농도 0.08%가 나와 현장에서 체포되어 수사를 받았습니다. 당시 저는 3번째 음주운전 단속에 적발되었습니다. 연말연시 분위기가 채 가시지 않은 상황에서 오랜만에 만난 친척들과 이야기를 나누다, 술을 권하는 친척 어르신의 강권에 못 이겨 그동안 마시지 않았던 술을 입에 대었습니다.

3.무면허 음주운전 반성문 진술서(법원 제출 처벌 감면)
000은 무면허 음주운전을 저지른 피고인으로서 판사님의 선고에 앞서 반성의 글을 올립니다. 이미 피고인들로부터 적지 않은 반성문들을 받아보았을 판사님을 생각하면, 거기에 저의 반성문까지 더해져 판사님의 격무를 가중시키는 것은 아닌지 조심스럽기만 합니다.

존경하는 판사님, 어쩌면 한 사람의 남은 몇 십 년 인생에 중대한 영향을 끼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판사님의 소중한 시간 5분만 저에게 할애해시는 배려를 베풀어주시기를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단지, 저의 반성의 마음과 앞으로 제가 어떤 태도로 살아가려는지 읽어주시는 것만으로도 죽을 때까지 그 은혜를 잊지 않겠습니다.

4.음주운전탄원서(어머니 엄마 작성) 음주운전가족탄원서 음주운전반성문 법원 처벌 감면
존경하는 판사님!

저는 음주운전으로 법정에 서게 된 피의자 OOO씨의 엄마 OOO라고 합니다. 사고의 당사자인 아들이 먼저 음주운전 반성문을 제출한 바 있지만, 아들을 제대로 가르치지 못한 엄마로서도 작지 않은 책임이 있다고 생각되어, 많은 고민 끝에 판사님께 아들을 대신해 이렇게 사죄의 글을 올립니다.

공소장에 적힌 바와 같이, 아들은 지난해 7월30일 저녁 10시경 혈중알코올농도 0.18% 상태로 자신의 1톤 화물차를 몰고 편도 6차로에서 100m가량 진행하다가 신호대기 중이던 승용차를 들이받는 사고를 냈습니다. 퇴근 후 집근처에서 회사 동료들과 회식을 하고 귀가하는 길이었습니다.

5.음주운전 가정주부 반성문 법원 감면
존경하는 판사님!

음주운전으로 법정에 서게 된 OOO입니다.

저는 2018년 7월 20일 저녁 10시쯤 경기도 수원시 영통동의 한 도로에서 음주운전을 했습니다. 당시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인 0.118%였습니다. 보행신호를 미처 보지 못해 횡단보도 앞에서 신호 대기 중이었던 앞차를 피하려고 운전대를 꺾었다가 미처 피하지 못하고 앞차와 추돌했습니다. 음주운전 상태였지만 다행히 자주 지나가는 횡단보도 구역이라 서행을 해야 한다는 생각은 남아있어서 습관적으로 30킬로 정도로 서행하고 있었습니다. 또한 늦지 않게 브레이크를 밟았기 때문에 추돌 시점에서는 거의 정지수준의 속도로 차만 조금 긁히는 경미한 수준이었습니다.

6.무면허 음주운전 탄원서 50% 형감량 처벌감면
저는 무면허 음주운전으로 재판 중인 OOO의 장녀 OOO입니다. 큰 잘못을 했지만 제게는 하나뿐인 아버지시기에, 남들처럼 비난을 할 수도 없고, 오히려 처자식을 위해 불철주야 애쓰시다 본의 아니게 사고를 저지르게 되어 자식으로서 죄송하고 안타까운 마음이 앞섭니다.

7.무면허 음주운전 반성문 법원 제출 감면
존경하는 재판장님!
저는 무면허 음주운전으로 재판을 받게 된 피고인 OOO입니다. 이 사건 이전 이미 음주운전으로 면허가 취소된 상태에서, 이번에는 무면허로 음주운전이라는 중범죄를 저질러 검사님으로부터 1년의 징역형을 구형받고, 법원의 판결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잠재적 살인 행위인 음주운전에 무면허 위법까지 더해져 변명의 여지없는 큰 잘못임을 솔직하게 인정합니다. 만약 사건 당일 경찰의 단속이 없었으면, 더 큰 사고가 발생했을지도 모릅니다. 혹시 그날 운이 좋아 검거되지 않았다고 해도, 언젠가 또 다시 무면허로 음주운전을 했을 것이고, 그때는 사람이 다치는 큰 사고로 이어질지도 모를 일입니다.

8.벌금감면 법원제출 음주운전 탄원서
존경하는 재판장님!

저는 이번에 음주운전으로 기소된 피의자 OOO와 같은 교회에 다니는 OOO이라고 합니다. 거의 10년 가까이 알고 지내오던 분이라 누구보다 이 분의 인성과 평소 행실에 대해 잘 알고 있기에, 안타까운 마음에 제가 자진해서 이렇게 탄원서를 쓰게 되었습니다.
하고 싶은 말
음주운전 관련한 반성문과 탄원서입니다.
본인, 가족 등으로 다양하게 작성된 것입니다.
본인의 상황에 맞게 참고하시면 작은 도움이라도 되실 것으로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