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제작] VHDL을 이용한 슈팅 게임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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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게임제작] VHDL을 이용한 슈팅 게임 제작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개 요.


1. 게임 선정 배경.


2. 게임 제작 과정.


3. 전체 회로 설명.


4. 프로젝트 제작 후 새롭게 알게 된 점과
느낀 점.
본문내용
1. 게임 선정 배경.

ASIC 설계라는 실험의 마지막 과정으로 이번 프로젝트를 수행하는데 있어 미리 제공해주신 블록 바운싱 프로그램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함께 이를 한 단계 더 발전 시켜서 새로운 게임을 구현하기 위해 생각하던 중 수업시간에 교수님이 이야기 해 주셨던 오락실 게임인 켈러그를 기존 게임 프로그램 소스를 수정하여서 만들면 좋은 게임이 되겠다는 생각에 이번 프로젝트를 수행하기 위한 게임으로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2. 게임 제작 과정.

1) 기존 게임에 대해 이해하기
하고 싶은 말
게임제작에 대한 한글과 파워포인트 자료
그리고 소스코드가 들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