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감상문]] [이프온리] 이프온리를 보고나서

 1  [[영화감상문]] [이프온리] 이프온리를 보고나서-1
 2  [[영화감상문]] [이프온리] 이프온리를 보고나서-2
 3  [[영화감상문]] [이프온리] 이프온리를 보고나서-3
 4  [[영화감상문]] [이프온리] 이프온리를 보고나서-4
 5  [[영화감상문]] [이프온리] 이프온리를 보고나서-5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영화감상문]] [이프온리] 이프온리를 보고나서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영화감상문] 이프온리 [영화감상문] 이프온리



Ⅰ. 머리말


Ⅱ. 본론

Ⅱ-Ⅰ. 사랑의 가치는 평소엔 느껴지지 않는 법

Ⅱ-Ⅱ. 돌이킬 수 없는 운명

Ⅱ-Ⅲ. 사랑의 가치를 깨닫다

Ⅱ-Ⅳ. 내 자신보다 소중한 그대




Ⅲ. 맺음말
본문내용
[영화감상문] 이프온리 [영화감상문] 이프온리

Ⅲ. 맺음말

영화나 드라마에서 사랑하는 연인에게 자신의 사랑을 보여주기 위해 하는 말 중 하나가 바로 ‘널 위해 죽을 수도 있어’라는 말이다. 하지만 정말 그런 상황이 왔을 때 자신의 목숨을 걸고, 사랑하는 이의 목숨을 지켜주는 것이 쉬운 일일까? 대답이야 쉽겠지만 그 상황이 되지 않고서는 누구도 장담하기 힘든 일일 것이다. 하지만 이 영화 속 남자 주인공 이안은 자신이 그 동안 가장 소중하게 여겨온 것은 다름 아닌 사랑하는 그녀 사만다였음을 깨닫고 그녀를 대신해 죽음을 선택한다. 아무리 바꾸려 해도 바꿀 수 없는 운명 앞에 그녀가 짊어져야 할 운명을 대신 받아들이는 것이다. 바로 감동적인 영화의 이 반전이 이 영화의 감동을 배로 만들었다. 평범한 일상 속에서 자신에게 주어진 아름다운 사랑의 고마움을 깨닫지 못한 채 살아가다가 애인의 죽음을 통해 서서히 사랑의 감사함을 깨닫고, 그것을 아낌없이 주는 남자의 모습도 감동이지만, 마지막에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죽음을 선택하는 것은 몇 배의 더 큰 감동이어서 눈시울을 적시게 만들었기 때문이다.
이 영화를 보고나니 떠오르는 이야기가 있었다. 오토바이를 타고 가던 한 커플의 이야기이다. 오토바이를 타고 가던 한 커플이 있었다. 그런데 한참을 속도를 내며 달리다가 남자가 뒤에 탄 여자에게 말했다. ‘나 사랑한다고 한번만 말해줄래?’,, 여자는 뜬금없는 남자의 부탁에 힘차게 대답했다,, ‘많이 사랑해!~’,, 그러자 남자는 뒤이어 말했다,, ‘나 사랑하면 내 헬멧 좀 벗겨서 니가 대신 좀 쓰고 있을래?’ 여자는 오늘 남자가 좀 이상하다고 생각했지만 남자가 시키는 대로 남자의 헬맷을 벗겨서 자신의 머리에 썼다. 그리고 다음 날 신문에 이렇게 기사가 났다. “오토바이 브레이크 고장으로 남자사망,, 여자중상” 즉 남자는 속도를 내며 달리던 중 오토바이의 브레이크가 고장 난 것을 알게 됐지만 헬맷이 하나밖에 없음을 알았던 것이다. 그리고 결국 사랑하는 그녀에게 자신의 헬맷을 쓰게 하고 자신은 죽음을 택했던 것이다.
어쨌든 이 영화와 이 이야기 둘 다 너무나 감동적인,,,,,,,,,,,,,,,,,,,,,,, 이하생략
하고 싶은 말
[영화감상문] 이프온리를 보고나서 작성한 감상문입니다. 영화의 감상평과 함께 줄거리를 요약하였으며 정말 정성껏 작성한 글입니다. 또한 이 글은 논술 연습을 위한 스터디를 할 때 작성한 글로써 수업시간에 제출한 적이 없는 글이므로 중복걱정은 안하셔도 될 겁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