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lipse 500 해석본

 1  Eclipse 500 해석본-1
 2  Eclipse 500 해석본-2
 3  Eclipse 500 해석본-3
 4  Eclipse 500 해석본-4
 5  Eclipse 500 해석본-5
 6  Eclipse 500 해석본-6
 7  Eclipse 500 해석본-7
 8  Eclipse 500 해석본-8
 9  Eclipse 500 해석본-9
 10  Eclipse 500 해석본-10
 11  Eclipse 500 해석본-11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Eclipse 500 해석본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Eclipse: 소형항공기의 차세대 거물
산업 개요
항공기 역사
Hub and Spoke System
지역 항공사
항공기 제조
산업 트렌드
보안
주요 상업항공사의 문제
노동자
소형 항공기 운송 시스템 (SATS)
Eclipse 항공
The Eclipse 500(모델명)
마찰교반용접: 항공기 제조에 중요 기술
Avio 지능형 항공 시스템: 항공 전자공학의 혁신
Eclipse 엔진: Williams International
Federal Aviation Administration 승인 프로세스
경쟁자들
포화 상태의 소규모 제트기 생산 사업 영역
Cirrus Design Corporation(회사이름)
Safire(회사이름)
Adam Aircraft(회사이름)
Lancair(회사 이름)
다른 경쟁자들은?
고객
1. 부분적인 소유 운영자들
2. 전세기 운영자들
3. 상업적 비행사들

The Value Proposition
비지니스 모델의 요소
생산관리 비용
전략적인 공동작업: 지능형비행시스템 avio
전략적 제휴: Williams International
창공으로 나아가다

본문내용
지역 항공사
항공 서비스 격차는 주로 지역 항공사로 이루어진 hub-and-spoke system에 의해 없어지게 되었다. 연방항공청(FAA)은 항공사를 다음으로 나누었다: US Airways와 Delta와 같이 수익이 10억 달러가 넘고 국내와 세계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요 항공사. Midwest Express와 Hawaiian Air같이 수익이 1억 달러에서 10억 달러에 이르고 일반적으로 중형과 대형 제트기를 조화시켜 특별 지역 또는 도시를 운항하는 국가 항공사. 수익이 1억 달러보다 적고 일반적으로 한 지역을 운항하고 한 대도시와 그 주위의 소도시 사이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역 항공사. 지역 항공사는 항공사 규제 해제에 따라 연간 판매와 수익성으로 인기를 끌었다.
다음으로 지역 수송기를 크기에 따라 다시 나누었다. 2천만 달러에서 1억 달러의 영업 수익을 올리고, 일반적으로 60명 승객보다 많은 좌석이 이용된 항공기가 있는 대형지역. 그리고 대형지역은 교통부 적합증명서를 소유하고 다양한 FAA 운영요건을 따른다. 2천만 달러 이하의 영업수익을 올리고, 비슷한 대형지역을 운항하는 중형지역. 그러나 중형지역은 작은 규모는 아니다.
소형지역은 주로 수익이 정의되지 않은 이용자라고 불리지만 그들이 운항한 작은 항공기로 수익을 확인할 수 있다. 모든 항공기와 만찬가지로 60좌석 또는 60좌석보다 적은 좌석을 운항했지만 그들은 교통부 적합증명서는 요구되지 않는다. 어떤 명칭으로 제시해야 할지 모르지만 소형지역은 지역 항공사 시장에서 단독으로 가장 큰 부분이다.
1998년에 전체적으로 조사를 하였는데 지역 항공사 전체의 65%는 터보프롭엔진, 23%는 피스톤엔진, 12%는 제트엔진이며 항공기당 평균 28좌석이라는 것으로 나타났다.
소형 항공기의 다수는 ‘일반적인 항공 항공기’로써 일반적인 항공제조업자협회(GAMA) 아래 정의되어진 지역 항공사에 의해 운항된다. 이런 항공기는 단일엔진 비행기에서 중형 터보프롭엔진 항공기로, 논스톱으로 태평양을 지나는 대형 터보팬엔진 항공기로 순항한다. 이런 항공기의 구매자들은 개인, 회사들, 주(State) 정부, 대학들, 상업적인 항공사들이 운항하지 않는 미국의 농촌에 빠르고 능률적으로 도착하는데 관심이 있는 사람들을 포함한다.
100좌석 보다 적은 지역 제트기 제조업은 2001년 산업에서 180억 달러로 추정되었다. 대략 15개의 주요 회사가 이 수익을 점유했다. 세계의 지역 항공기 제조업체인 Bombardier Inc.가 세계시장의 26%를 점유했다. General Dynamics사의 자회사인 Gulfstream사가 다음으로 시장점유율이 18%였다. Textron Incorporated사의 사단인 Cessna사가 시장점유율이 17%, Embraer S.A사가 시장점유율이 14%, Raytheon Company사의 제트기 사업 사단이 시장점유율 10%로 탑5가 이렇게 대형회사로 이루어졌다. 일반적으로 제트기 사업은 그들이 운반하는 승객의 수와 엔진타입 피스톤, 터보프롭엔진, 터포팬엔진/터포제트엔진.
에 의해 분류된다.

항공기 제조
항공기 제조는 높은 자본-인센티브 노력이고, 제조설비에 많은 선불 투자가 요구되고, 긴 제품 개발 주기 동안 지출이 계속되고, 힘든 연구를 하고, 진입장벽이 높은 어느 산업 한곳에 개발 투자로 모두를 기부한다. 그러나 제트기 부문 사업의 구성은 전체 산업을 통해 위와 같은 동력이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한다. 소형 제트기 부분 사업은 오직 투기 자본 달러로 무장한 기업가인 새로운 경쟁자와 다양화된 제조업자들의 영구적인 산업 진입을 위한 그들의 열정이 큰 부분을 이뤘다.

산업 트렌드

보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