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사개론] 한진해운 조사

 1  [해사개론] 한진해운 조사-1
 2  [해사개론] 한진해운 조사-2
 3  [해사개론] 한진해운 조사-3
 4  [해사개론] 한진해운 조사-4
 5  [해사개론] 한진해운 조사-5
 6  [해사개론] 한진해운 조사-6
 7  [해사개론] 한진해운 조사-7
 8  [해사개론] 한진해운 조사-8
 9  [해사개론] 한진해운 조사-9
 10  [해사개론] 한진해운 조사-10
 11  [해사개론] 한진해운 조사-11
 12  [해사개론] 한진해운 조사-12
 13  [해사개론] 한진해운 조사-13
 14  [해사개론] 한진해운 조사-14
 15  [해사개론] 한진해운 조사-15
 16  [해사개론] 한진해운 조사-16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해사개론] 한진해운 조사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회사소개

역사 / 연혁

선박의 보유현황

- Chartered-In Fleet

- Bulk Vessel Fleet

해운관련 각종 서비스

미주내륙운송서비스

냉동화물서비스

한진해운냉동컨테이너 서비스 특징

특수화물서비스

위험화물서비스

터미널서비스




본문내용
미주내륙운송서비스

한진해운은 물류 서비스의 부가가치 창출을 위해 전 세계적으로 종합적인 물류 운송망을 갖추는 데 역점을 두 고 있다. 특히 미주 내륙 운송망 확충을 위해 전용 터미널 확보를 비롯하여, 철도, 트럭, 바지(Barge) 및 피더(Feeder) 운송망을 갖추었습니다. 미주지역 내륙 운송망은 한진해운의 핵심인 해상 운송과 연계하여 전체적인 운송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완성시킬 수 있다.
한진해운의 미주 내륙운송 서비스는 미국의 롱비치(Long Beach), 씨애틀(Seattle), 오클랜드(Oakland) 전용터미널을 비롯한 미주 내 주요 터미널을 경유하여, 철도, 트럭, 피더 등을 통해 각 지역으로 고객이 원하는 곳까지 화물을 운송한다. 주요 철도 회사 및 트럭 업체와의 오랜 기간의 견실한 협력 관계를 통해 안전하고 신뢰를 줄 수 있는 서비스 기반을 갖추고 있다. 내륙 운송 서비스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해 피닉스(Pheonix)에 위치한 서비스 센터에서는 모든 철도 화물 운송 관련 사항을 처리하고, 더불어 화물의 움직임을 매 시간 모니터링하여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를 종합 관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원활한 내륙 운송을 위해 철도 회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현대화된 철도 터미널을 이용하고 있으며, 특히 시카고의 LPC(Logistics Park Chicago)는 운송-분류-창고 기능을 한 곳에서 처리할 수 있는 현대화된 터미널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진해운의 내륙운송 서비스는 한진해운 TTI Long Beach 터미널(Pier T)에 위치한 On-dock 철도 터미널(항만 시설 내부에 위치한 철도 시설)을 경유하여 신속한 철도 운송으로의 연계가 가능합니다. 철도 터미널까지 이동함으로써 발생하는 교통 지체와 혼잡을 줄임으로써 선박에서 양하 후 몇 시간 이내에 철도를 이용해 내륙으로 운송할 수 있다. 여기에 선박 내부에 도착지 별로 인접한 지역을 묶어 선적하도록 하는 등 정시 도착을 위해 가능한 방법을 고안, 시행하여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화물이 도착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냉동화물서비스

한진해운은 냉동컨테이너로 부패하기 쉬운 상품을 전세계 목적지까지 최상의 상태로 운송서비스를 하고 있다.
냉동 및 냉장화물을 수송할 수 있도록 특별히 제작된 냉동컨테이너는 해상, 육상, 철도 등의 다양한 운송수단을 이용하는 동안 안전한 환경 상태를 제공한다.
한진해운의 모든 냉동기에는 microprocessor controller와 주요 기계부품이 장착되어 있다.
24시간 monitoring과 검사를 통해, 한진해운의 냉동컨테이너는 항해기간 동안 최상의 상태를 유지하는 동시에, 적정온도조절을 확실하게 하고 있다.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서, 한진해운은 민감한 농산품을 이상적인 상태로 유지 가능케하는 CA (Controlled Atmosphere)컨테이너를 보유하고 있는데, CA컨테이너는 부패하기 쉬운 화물을 먼 곳의 목적지까지 최상의 상태로 운송 가능하게 하고 또 화물의 저장수명을 연장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한진해운의 냉동컨테이너 서비스는 전문화된 인력과 광범위한 물류망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