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서] 취업성공 자기소개서 항목별 예문 58가지

 1  [자기소개서] 취업성공 자기소개서 항목별 예문 58가지-1
 2  [자기소개서] 취업성공 자기소개서 항목별 예문 58가지-2
 3  [자기소개서] 취업성공 자기소개서 항목별 예문 58가지-3
 4  [자기소개서] 취업성공 자기소개서 항목별 예문 58가지-4
 5  [자기소개서] 취업성공 자기소개서 항목별 예문 58가지-5
 6  [자기소개서] 취업성공 자기소개서 항목별 예문 58가지-6
 7  [자기소개서] 취업성공 자기소개서 항목별 예문 58가지-7
 8  [자기소개서] 취업성공 자기소개서 항목별 예문 58가지-8
 9  [자기소개서] 취업성공 자기소개서 항목별 예문 58가지-9
 10  [자기소개서] 취업성공 자기소개서 항목별 예문 58가지-10
 11  [자기소개서] 취업성공 자기소개서 항목별 예문 58가지-11
 12  [자기소개서] 취업성공 자기소개서 항목별 예문 58가지-12
 13  [자기소개서] 취업성공 자기소개서 항목별 예문 58가지-13
 14  [자기소개서] 취업성공 자기소개서 항목별 예문 58가지-14
 15  [자기소개서] 취업성공 자기소개서 항목별 예문 58가지-15
 16  [자기소개서] 취업성공 자기소개서 항목별 예문 58가지-16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자기소개서] 취업성공 자기소개서 항목별 예문 58가지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자기소개서 예문 50개
1) 인생관 및 자기PR 예문 7가지
2) 지원동기 예문 11가지
3) 입사 후 계획 및 포부 예문 13가지
4) 성격의 장단점 예문 9가지
5) 학교생활 예문 3가지
6) 성장과정 예문 10가지
7) 생활신조 예문 5가지
본문내용
-자기소개서 하나 부분발췌-

인생관 및 자기PR

"긍정적으로 생가하고, 긍정적으로 말하자."
인생을 살아가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이 어떻게 생각하고, 실천하느냐’ 라고 생각하는 저는 긍정의 힘을 믿는 사람입니다.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긍정적으로 말하는 사람에게는 긍정의 결과가 따를 것이고, 더 나은 미래를 내딛는 힘이 되어 준다고 생각합니다.
긍정으로 실천함에 있어서, 어려움과 시련, 고난이 닥쳤을 때에도 슬기롭게 해결해 갈 수 있는 지혜가 되어 주며, 밝은 미래를 내다 볼 줄 아는 사람으로 변화 시켜 줍니다. 저에게는 육체적으로 힘든 군 생활과 정신적으로 어려움이 많았던 입시경쟁, 취업에 대한 심적 압박감에서 언제나 슬기롭게 대처하고, 감정과 생각의 기복 없이 즐겁게 이겨낼 수 있었던 가장 큰 힘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저는 사회생활에 있어서도 늘 자신감과 앞으로 다가 올 새로운 도전에 대한 즐거움으로 생활하며, 실천할 줄 아는 인재라고 생각합니다.

금융업
금융전문가에 대한 열망과 간절함으로 가득찬 열정적인 도전자!
금융에 관하여 글로벌 인재로 거듭 나고자 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직 잘 할 수 있다라는 자신감만 가지고 있습니다만 이상에만 그치지 않고 결과로 도출 시켜 능력을 인정 받는 인재가 되어 보이겠습니다.
은행은 나아가 영업의 연장이라고 생각합니다. ‘고객에게 금융상품을 설명하고, 이해 시키고, 그 속에서 기업의 이윤을 추구 시킬 수 있는 것을 최종 목적으로 하여 고객이 감동하고 더불어 은행이 발전하는 관계가 성립된다.’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고객과 은행을 연결시켜주는 중요한 연결고리가 되어 귀사가 국내의 최고를 넘어 국제적인 금융기관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발판을 마련하는 중요한 인재가 될 것입니다.

또한, 금융상황의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처할 줄 알며, 능동적으로 변화 해 나가고, 고객의 Needs를 충족 시킬 줄 아는 금융 컨설턴트가 되고자 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고객에게 신뢰와 정성으로 임하고, 창의적인 생각으로 가치를 창출해 낼 수 있도록 효율적으로 업무를 수행 해 나갈 것 입니다. 세계 어디서나 만날 수 있는 은행의 실현을 위한 인재, 최고의 금융 서비스를 위해 필요한 인재, 은행이 원하고 고객이 원하는 인재가 되는 것이 저의 vision입니다.

‘I CAN DO IT’
인생을 살아 오면서 늘 ‘목표’를 세우고 준비하며, 실천해 왔습니다. 저의 인생관은 목표라고 할 정도로 항상 도달하고자 하는 가치를 두어 노력하는 스타일 입니다. 조그만 목표를 시작으로 그 목표에 도달 했을 때 다음의 더 큰 목표를 세우고 실천하고, 나아가며 자신의 성장의 기쁨을 찾고 보람을 느낍니다. 도달하고자 노력하고, 꿈을 이루고자 실천하며, 자신의 가능성의 높이며 능력을 키워 가는데 기쁨을 두고 생활합니다. 항상 목표를 위해서 노력하는 저는 귀사의 인재상 ‘항상 도전하고 늘 새로운 것을 꿈꾸는 창조적인 일원’으로써 부합되며, 맡은 바 업무의 최대 능력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이라고 자부 합니다.
하고 싶은 말
대학교 취업지원센터에서 교정받고 실제로 취업에 성공한 자기소개서 항목별 예문 58가지를 분야별로 정리하였습니다. 인터넷에 떠도는 자료가 아니니, 안심하고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이력서 양식과 자기소개서 양식을 포함하였습니다.
이력서, 자기소개서 작성하시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취업에 성공 하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