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종합설계] 모바일 영화 정보 제공 시스템

 1  [컴퓨터종합설계] 모바일 영화 정보 제공 시스템-1
 2  [컴퓨터종합설계] 모바일 영화 정보 제공 시스템-2
 3  [컴퓨터종합설계] 모바일 영화 정보 제공 시스템-3
 4  [컴퓨터종합설계] 모바일 영화 정보 제공 시스템-4
 5  [컴퓨터종합설계] 모바일 영화 정보 제공 시스템-5
 6  [컴퓨터종합설계] 모바일 영화 정보 제공 시스템-6
 7  [컴퓨터종합설계] 모바일 영화 정보 제공 시스템-7
 8  [컴퓨터종합설계] 모바일 영화 정보 제공 시스템-8
 9  [컴퓨터종합설계] 모바일 영화 정보 제공 시스템-9
 10  [컴퓨터종합설계] 모바일 영화 정보 제공 시스템-10
 11  [컴퓨터종합설계] 모바일 영화 정보 제공 시스템-11
 12  [컴퓨터종합설계] 모바일 영화 정보 제공 시스템-12
 13  [컴퓨터종합설계] 모바일 영화 정보 제공 시스템-13
 14  [컴퓨터종합설계] 모바일 영화 정보 제공 시스템-14
 15  [컴퓨터종합설계] 모바일 영화 정보 제공 시스템-15
 16  [컴퓨터종합설계] 모바일 영화 정보 제공 시스템-16
 17  [컴퓨터종합설계] 모바일 영화 정보 제공 시스템-17
 18  [컴퓨터종합설계] 모바일 영화 정보 제공 시스템-18
 19  [컴퓨터종합설계] 모바일 영화 정보 제공 시스템-19
 20  [컴퓨터종합설계] 모바일 영화 정보 제공 시스템-20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컴퓨터종합설계] 모바일 영화 정보 제공 시스템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목차I. 제안개요 1. 제안의 배경 2. 제안의 목적II. 일반현황 1. 조직 및 인원 2. 사업내용 3. 프로젝트 실적III. 수행방법 및 과정 1. 목표달성의 방법론 2. 데이터 흐름도 3. 시스템 구성도 4. 프로젝트 일정표 IV. 담당인력V. 사후관리VI. 프로젝트의 비용VII. 예상결과
본문내용
2004. 3 : 설립
2005. 1 : 삼성전자 협력업체 등록.
2007. 6 : 제일기획 협력업체 등록.
2007. 9 : 용인시 수지구 죽전동으로 사무실 이전.
2010. 3 : CGV 협력업체 등록.
Agile 방법론

1. 등장 배경
。SW 개발 환경의 변화
。기존 방법론의 한계

2. 정의
。e-Business, 시장 및 SW개발환경 등 주위변화를 빠르게 수용하고 이에 능동적으로
대응하는 여러 경량 방법론의 통칭

3. 특징
。Predictive 하기 보다는 Adaptive한 방법론
。프로세스 중심이 아닌 사람중심의 방법론
。동작하는 소프트웨어가 포괄적인 문서보다 우선함
。고객과의 협력이 계약협상보다 우선함

4.종류
(1) xp
(2) SRCUM

스마트폰 보급으로 인한 모바일 환경에서 정보를 요구하는 고객의 요구 충족

- 알리미 기능으로 인한, 상영시간 이후 입장 승객 감소

추후 결재 시스템의 변화시 예매 기능 추가 가능

광고를 유치하여 수익 창출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