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학] 도쿄 거리투어

 1  [일본학] 도쿄 거리투어-1
 2  [일본학] 도쿄 거리투어-2
 3  [일본학] 도쿄 거리투어-3
 4  [일본학] 도쿄 거리투어-4
 5  [일본학] 도쿄 거리투어-5
 6  [일본학] 도쿄 거리투어-6
 7  [일본학] 도쿄 거리투어-7
 8  [일본학] 도쿄 거리투어-8
 9  [일본학] 도쿄 거리투어-9
 10  [일본학] 도쿄 거리투어-10
 11  [일본학] 도쿄 거리투어-11
 12  [일본학] 도쿄 거리투어-12
 13  [일본학] 도쿄 거리투어-13
 14  [일본학] 도쿄 거리투어-14
 15  [일본학] 도쿄 거리투어-15
 16  [일본학] 도쿄 거리투어-16
 17  [일본학] 도쿄 거리투어-17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일본학] 도쿄 거리투어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1.
지유가오카

2.
다이칸야마

3.
오모테산도

4.
록폰기

5.
진보쵸

6.
신주쿠

7.
긴자

8.
출처/ 참고문헌


본문내용

명품거리 ,오모테산도

1. 지역

우리나라로 치면 청담동의 브랜드 집단촌 같은 오모테산도는 메이지 진구로 이르는 큰길로 도쿄에서 가장 럭셔리한 명품숍 거리를 일컫는다. 디올.루이비통.구찌.토즈.샤넬.랄프로렌. 등 패션 숍들의 치열한 각축장이 되었고 다른 브랜드에 뒤질세라 자신들의 브랜드를 빛내줄 멋진 건물 세우기에 몹시도 분주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트렌드 세터나 힙스터들이 하루가 멀다하고 찾는 패션과 문화의 발신지 오모테산도-는 패션 피플들의 캣워크라 할 정도로 트렌드의 최첨단을 달리고 있으며 여행객에게는 도쿄 나들이의 필수 코스로 등극했다.

오모테산도 자체가 일상적으로 패션 모델이나 연예인 등의 셀러브리티들을 만나기 쉬운 곳이긴 하지만 특히 하나에 모리 비루 앞의 횡당보도는 도쿄에서 패션 모델들이 자주 등장하는 장소로 유명하다. 3월과 9월의 도쿄 컬렉션 기간이면 이 횡단보도를 중심으로 근처에는 러시아, 미국, 유럽 등에서 날아온 쭉쭉빵빵미녀 들이 떼지어 지나가는 모습을 발견하는 것은 흔한일이다. 오모테산도와 아오야마에 모델 에이전시가 많기도 하거니와 오모테산도는 패션 피플들의 아지트와도 같은 곳이니 모델들도 걷고 싶어하는 거리라고 한다.

2.위치

JR 하라주쿠 역이나 오모테산도 역에서 내리면 됩니다. 오모테산도 과 하라쥬쿠 역 사이에 오모테산도가 있다.


3.유명한 명품숍들

1) Dior omotesando 디오루 오모테산도

온통 유리로 감싸여 TksmfgkssmRLa이 나는 예각의 각진 건물이지만, 그 내부는 아크릴 소재의 반투명 막이 있어 독특한 시각적 효과를 자아내는 디올 오모테산도-. 그 때문에 시간대에 의해 건물의 표정이 달라지는 것도 재미라면 재미. 특히 전체가 흰빛을 발하는 저녁 무렵이면 그 아름다움은 절정에 달한다.

2) ONE 완 오모테산도

완 오모테산도는 세린느, 로에베, 펜디 등 LVMH 그룹의 오피스와 부티크 복합 빌딩으로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가 숍으로 구성되어 있다. (Open-close 11:00~20:00)

3) 오모테산도 힐즈

일본 최대의 부동한 회사 모리 빌딩이 록본기 힐즈에 이어 주상 복합 시설 건축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론칭한 오모테산도-힐즈, 오랫동안 오모테산도의 랜드마크로 군림했던 도준카이아오야마 아파트 자리에 지상 6층, 지하 6층의 34061 평방미터 면적에 고급 부티크, 레스토랑, 카페, 엔터테인먼트 스페이스, 갤러리 등을 비롯 93개 숍과 38개 오피스 미 고급 맨션이 들어선 복합 시설이다. 현존하는 최고 건축가 안도 타다오가 설계 했으며 일본 최고의 그래픽 디자인 그룹 타아쿤 그라픽스가 로고를, 세계적 아티스트 줄리엥 오마가 대표 이미지와 파사드를 장식하는 LED 그래픽 영상을 맡았다.

4) 하라-윈스톤
유럽 황실과 할리우드 셀러브리티들이 사랑해 마지 않는 최고급 주얼리 브랜드 해리 윈스턴의 일본 첫 콘셉트 숍. 회고급 살롱 스타일로 운영하기에 미리 방문 예약을 하지 않고는 들어갈 수 없다.

5) MAC 맥
코스메틱 브랜드 맥의 일본 유일 플래그십 스토어. 오모테산도의 노면에 접해 있어 길에서 바로 숍으로 들어갈 수 있다.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을 위한 제품도 구비하고 있어 찾는 이들의 폭도 다양하다. L자 구조의 독특한 인테리어와 잡지 커버처럼 매달 바뀌는 다이내믹한 쇼윈도도 인상적이다.

6) 루보와
오리엔탈 허브 메디슨 요법에 근거한 스파 트리트먼트 살롱으로 허브 중국의 한방. 일본 정통 약초와 해초 등의 천연 식물 소재를 사용한 각종 트리트먼트 제품도 만날 수 있다. 최근 나노테크놀로지를 이용한 트리트먼트 제품과 한약성분을 중심으로 한 트리트먼트 제품 등은 다른 곳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루보와 만의 특징.


세련된 젊음의 도시, 롯폰기

1. 지역

일본 도쿄 미나토구(區)의 번화가이다. 낮에는 평범한 도쿄 거리의 모습이지만, 밤이 되면 춤을 추거나 술을 마시려는 젊은이들로 붐비는 일본의 대표적인 유흥가이다. 롯폰기는 2차 세계대전이 끝나고 미군 기지가 들어서자 이들을 상대로 장사를 하는 곳이 생기면서 번성하였으며, 1970년 미군이 철수하고 나서 오늘날과 같이 화려한 거리가 되었다.

2. 특징

지하철 롯폰기역 주변에는 나이트클럽이 많으며, 레코드 가게와 음악 클럽도 많아 일본의 최신 음악을 쉽게 접할 수 있다. 최첨단 인텔리전트 빌딩들이 세워지면서 미래형 문화 시설 지구로 손꼽히는 아크힐즈도 생겨났는데, 이곳은 8개의 대형 빌딩이 모여 이루어진 복합 문화 상가이다. 이밖에도 여성용 명품을 주로 파는 아크모리빌딩, 이벤트가 열리는 롯폰기힐즈 아레나, 지붕의 철근 구조가 독특한 아사히TV방송센터, 모리 가문의 정원을 개조하여 만든 모리미술관, 도쿄 시내를 바라볼 수 있는 도쿄시티뷰 등이 있다.


아만도의 뒷길로 아마 조용히 롯폰기힐즈를 찾아가고 싶다면 제일 최적의 길, 이 말고도 롯폰기힐즈로 가는 길은 매우 다양하다. 어디서든 롯폰기힐즈의 건물들은 항상 보이기 때문이다.

계란 같았던 이동수단으로 유럽에서 인기가 있었다.
일본에서는 2002년 교토에서 첫 선을 보였고, 기어와 전기모터를 병행한 무공해 삼륜 식 자전거이다.
관광지를 구석구석 보거나 가까운 거리를 이동할 때는 벨로 택시가 가장 친환경적인 교통수단으로 뜨고 있다.
특히 골목이 오밀조밀하게 많은 일본에서 편리하여 관광객들이 꽤나 많이 이용하는 편이다.



3. 대표적인 명소

1) 미드타운이란?

즉 쉽게 이야기하자면 하나의 주상복합 단지로서 롯폰기 힐즈의 대지 넓이는 3만4천 평,
건축 연면적 22만평으로 이루어져있다.
54층의 오피스 빌딩의 모리타워와 21층 특급 호텔 그랜드 하얏트 도쿄, 그리고 최고 43층의 고급 아파트 구성 등 많은 건물들이 줄지어 나열되어있다.
그들 사이에 아사히 텔레비전과 영화관 그리고 쇼핑몰이 위치해 있으며 젊은이의 광장인 '할리우드 뷰티 플라자'가 전폭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또한 많은 미술관들이 자리해 여가 시간을 보내기 위한 주말의 인구 층은 굉장하다.




도쿄에서 손에 꼽히는 햄버거 집 중 하나인 ‘베이커 바운스’
카운터 석에 앉아 빵과 패티 굽는 모습을 눈앞에서 지켜볼 수 있다.
그 만큼 위생에 자신 있다는 것을 내비추고있다.

본디 햄버거는 재료와 분리가 되어 나온다.
본인의 입맛에 맞게끔 조리하여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미드타운에 분점을 내고 더 성황리인 이곳은 언제든 또 먹고 싶다.


2) 롯폰기힐즈의 모리타워


롯폰기힐즈를 대표하는 웅장하고 현대적인 빌딩으로서 가는 방법은 지하철 히비야(日比谷)선 롯폰기(六本木)역 1C출구에서 바로 나오면 된다.
발음은 롯폰기 히루즈 모리타와라고 읽으며 주소는 東京都港区六本木6-10-1이다.
전화번호는 03-6406-6000이다.

높이 9m의 거미 '마망'이 지키고 있는 '모리 타워'는 롯폰기힐즈의 상징적인 건물이며
아시아 최대의 현대 미술관인 모리 미술관과 도심 속 녹음 짙은 숲 모리 정원과
도쿄의 환상적인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도쿄 시티뷰 등의 인기 스팟이 함께 있어
여행자들의 필수 코스로 자리 잡게 되었다.

마망이란 작품은 프랑스 작가 루이스 부르주아의 작품으로 1999년 작이다.
헌신적인 모성애를 가진 거미를 통해 어머니에 대한 동경을 작품으로 했고 마망은 프랑스어로 '엄마'라는 뜻이다.


3) 아사히 텔레비전 건물

일본을 대표하는 아사히 TV의 새로운 사옥으로 오픈 시간은 오전 10시~오후 7시이며 휴무일은 연중무휴이다.
가는 방법은 지하철 히비야(日比谷)선 롯폰기(六本木)역에서 도보로 5분 정도 걷는다.
발음은 테레비 아사히라고 읽으며 주소는 東京都港区六本木6-9-1이다.
전화번호는 03-6406-2222이다.


4) 롯폰기의 간식들

모스버거, 프레쉬니스버거, 웬디스 등 많은 햄버거 전문점이 존재. 빵은 매우 촉촉하고 패티가 입에서 녹는다.
하지만 일본 특유의 향신료 우매소스가 입안에서 계속 맴돌아 물로 입을 자주 헹구게 된다.
위치는 롯폰기 미드타운 쪽 도로변에 매장이 위치해 있고 맞은편에는 모스버거가 자리하고 있다.


5) 롯폰기의 클럽추천

벨파레 (Velfarre)
도쿄에서 가장 유명한 나이트클럽으로 일본 사람은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하다.
일본 최대 규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나이트클럽이 갖춰야 할 모든 조건에서도 단연 최고
많은 인원이 입장할 수 있으며, 주말에 이용하는 것이 좋다.
시간은 목-일 18:00~24:00
요금은 약 3,000엔 이상이다.
 

코아(CORE)
롯폰기에서 가장 음향 시설이 뛰어난 곳.
벨파레보다는 규모는 작지만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취급하고 있으므로 개성에 맞게 즐길 수 있다.
시간은 토, 일 22:00~02:00
요금은 약 3,000엔 이상이다.

911 블랙클럽, 롯폰기힐즈 클럽 ‘카오리’, 클럽 바닐라 등 힙합과 하우스 풍들의 음악들로 이루어져있다.


렉싱턴 클럽
106-0032 도쿄도 미나토구 롯폰기 2-13-14
셋째 고토우 빌딩 B1F도영 지하철 히비야선 롯폰기역 장르 – ALL GENRE

한 때 롯폰기를 주름잡던 클럽들이 모여 있는 건물인 롯폰기 스퀘어.
롯폰기역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있고 고급 클럽들로 유명한데 특히 Club CHICK 유명하다.


6) 롯폰기의 라멘체험


화려한 밤의 도시, 최근에는 도쿄의 문화 예술 중심지로 각광받고 있는 롯폰기의 라멘 맛집을 찾았다. 새로운 관광명소로 떠오른 도쿄 미드 타운의 바로 옆에 있는 라멘집인 롯폰기 센나리 라멘(六本木 千成らーめん)이다.

간판에 그려진 만화 같은 일러스트가 재미있는 라멘집으로 야채라멘인 센나리 라멘(千成),
특제 간장라멘(特製しょうゆらーめん)등이 유명하다.

인기를 알 수 있는 유명인들의 사인들이
참고문헌
[도쿄 100배 즐기기]
[여자 들의 東京여행] - 중앙 M&B /지은이-김명희/2001년 7월 20일 초판발행
[현태준 이우일의 도쿄여행기] - 시공사/ 지은이-현태준 이우일 / 2004년 9월 13일 초판 1쇄인쇄
[동경오감] 삼성 출판사 박성윤, 김남욱
매일경제 2008. 06. 08 글 사진 최갑수 여행칼럼니스트
지유가오카 롤야 홈페이지 http://www.jiyugaoka-rollya.jp/
중앙 Sunday (2009. 01. 24) 이은석 프리랜서
네이버 카페 ‘허니와 클로버’
김정민 칼럼니스트
-http://www.nomoss.pe.kr
-http://www.cyworld.com/sangho-tour/3213143
-http://osen.mt.co.kr/news/view.html?gid=G1002260046
-http://www.daikanyama.ne.jp(다이칸야마 홈페이지)
-http://www.cyworld.com/sangho-tour/3213143
-http://www.docu.tistory.com/191
-http://www.comixer.com Blog
-http://www.lucie100.com
-http://www.feeluhak.co.kr
-http://www.mediamob.co.kr
-http://blog.daum.netkori2sa
-http://blog.naver.com/meyeul/110080269038
-http://blog.naver.com/violetta4
-http://blog.naver.com/arafafa
-http://blog.naver.com/saka104
-http://blog.naver.com/bqbq10
-http://blog.naver.com/tanoshi7713
-http://blog.naver.com/frankyou
-http://blog.naver.com/pansophy
-http://blog.naver.com/madessong
-http://blog.naver.com/jongilori
-http://blog.naver.com/fall339
-http://blog.naver.com/nph400
-http://blog.naver.com/korea_beauty
-http://blog.naver.com/ananh908/60027833596
-http://blog.naver.com/grvyang?Redirect=Log&logNo=2496044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