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홍보학] 판타지 시트콤 기획안

 1  [언론홍보학] 판타지 시트콤 기획안-1
 2  [언론홍보학] 판타지 시트콤 기획안-2
 3  [언론홍보학] 판타지 시트콤 기획안-3
 4  [언론홍보학] 판타지 시트콤 기획안-4
 5  [언론홍보학] 판타지 시트콤 기획안-5
 6  [언론홍보학] 판타지 시트콤 기획안-6
 7  [언론홍보학] 판타지 시트콤 기획안-7
 8  [언론홍보학] 판타지 시트콤 기획안-8
 9  [언론홍보학] 판타지 시트콤 기획안-9
 10  [언론홍보학] 판타지 시트콤 기획안-10
 11  [언론홍보학] 판타지 시트콤 기획안-11
 12  [언론홍보학] 판타지 시트콤 기획안-12
 13  [언론홍보학] 판타지 시트콤 기획안-13
 14  [언론홍보학] 판타지 시트콤 기획안-14
 15  [언론홍보학] 판타지 시트콤 기획안-15
 16  [언론홍보학] 판타지 시트콤 기획안-16
 17  [언론홍보학] 판타지 시트콤 기획안-17
 18  [언론홍보학] 판타지 시트콤 기획안-18
 19  [언론홍보학] 판타지 시트콤 기획안-19
 20  [언론홍보학] 판타지 시트콤 기획안-20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언론홍보학] 판타지 시트콤 기획안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1.Market Analysis
2.Target Analysis
3.Intention
4.Structure
5.Character
6.Plot
7.Episodes & Synopsis
8.Summary
본문내용


3. 웃음코드
- 의외성 (왕고모 소피아)
- 엽기 (프란체스카의 도끼)
- 풍자 ( 뱀파이어 인간 적응기)

4. 다른 시트콤과 차별되는 특징
- 독특한 캐릭터(뱀파이어)
- 세트촬영을 탈피한 야외 촬영
- 드라마적인 방법을 차용
(주인공들의 발전)






“독특한 캐릭터+재미있는 에피소드+드라마적인 전개”사용
AND
판타지 시트콤이 미디어시장에서 충분히 성공할 수 있다는 좋은 예




제목: 캔디벨트( CandyBelt)
장르: 판타지 시트콤 / 20부작
시간대 : 주 1회 / 60분
구성내용
① 매 회 신비로운 사탕가게 안에서 일어나는 신기한 일들
② 여러 가지 사건을 통해 성장해 나가는 여주인공의 모습
③ 작은 사탕을 통해 무언가를 깨닫는 사람들
주요무대 : 사탕가게
제작방식 : 스튜디오, 야외


사탕가게주인 (외형: 30대 초반)

- Master’s CandyShop의 주인
- 이름도, 나이도 알 수 없는 신비로운 인물
- ‘색의 신’이라는 숨은 설정
- 손님들이 ‘마스터’라 부름

- 손님에겐 온화하나 웃으며 독설을 내뱉기도 한다
- 진지하면서 장난스러움
- 정장이나 세미 정장을 즐겨 입는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