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학] 다이어트

 1  [영양학] 다이어트-1
 2  [영양학] 다이어트-2
 3  [영양학] 다이어트-3
 4  [영양학] 다이어트-4
 5  [영양학] 다이어트-5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영양학] 다이어트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목 차

∎ 다이어트 ?!

∎ 다이어트의 정의

∎ 다이어트 소개
1. 마녀스프다이어트

- 마녀스프다이어트의 방법

- 마녀스프다이어트의 효과 :

- 마녀스프다이어트를 직접 체험한 사람과의 인터뷰

- 결론

2. 덴마크다이어트
- 덴마크다이어트란 ?


- 덴마크 다이어트. 이것만은 꼭 지키자 !!!
3. 연예인 다이어트 - 오윤아 다이어트

(1) 올리브 오일로 상쾌한 아침을 시작한다.

(2) 다이어트에는 역시 스트레칭

4. 물다이어트

- 물 다이어트가 여자들에게 좋은 이유

- 물다이어트의 방법

- 물다이어트의 효과가 좋은 이유

- 물만 먹어도 살이 찌는 사람

- 주의사항

-결론

∎ 최종 결론

본문내용
Q 결과적으로 살을 빼는데 효과가 있었나요?
A 네 효과가 있긴했어요. 한 4kg빠졌으니까요. 그런데 그게 얼마 못간다는게 단점이예요. 일주일 코스다 보니까 그 일주일이 지난 후에는 먹고 싶었던 음식을 마구 먹게 되거든요. 그래서 도로 찌게되더라구요.

Q 이 다이어트를 다른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나요?
A 빠른 시일 내에 살을 빼기를 원하는 예를 들어 수영장을 간다거나 면접이 있거나 하는 중요한 날을 위한 다이어트로는 좋은 것 같아요. 단기간에 살을 뺄 수 있긴 하니까요. 하지만 그게 장기 유지가 힘들기 때문에 단기간 효과를 기대하는 사람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 결론
병원 내에서 수술을 위해 빠른 살빼기위한 방안으로 만들어 진 만큼 전체적인 다이어트법으로 활용하기는 힘든 것 같다. 게다가 일주일 코스로 직접 스프를 만들어 먹게 되는데 이것은 꾸준히 할 수없는 방법이며 스프를 먹지않는 순간부터는 다시 살이 찌게되기 때문에 중요한 일을 앞둔 사람들에게 추천할만하다. 비교적 다른 다이어트 보다는 여러 영양소를 고려한 다이어트이긴 하지만, 그래도 정말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고 꾸준히 날씬한 몸매유지를 위해서는 운동이 최선이 아닐까 생각한다.

2. 덴마크다이어트
- 덴마크다이어트란 ?
덴마크 국립 병원에서 실시하고 있는 다이어트 식단으로 2주간 실시하는 것이 기본이다.

덴마크 다이어트의 원리는 식단에 함유되어 있는 음식의 성분들이 체내조직 내에서 화학작용을 일으켜 체질을 변형, 탄수화물은 거의 섭취하지 않고 달걀과 야채를 이용한, 고단백 저칼로리로 짜여 있다.
2주간 확실하게 이행하면 7~12KG 까지 살을 뺄 수 있을 뿐 아니라 그 상태로 유지된다는 것이 이 덴마크 식단의 매력이라고 한다.(단, 이후에도 쌀이나 고구마 등 탄수화물이 함유되어 있는 음식섭취를 자제해야 한다.)
특히 음식의 양보다는 종류를 빠뜨리지 말아야 하며, 한 끼라도 어기면 첫날 식단부터 다시 시작해야 한다.
하루 700~900kcal, 60g 의 단백질이 들어 있고, 그중 80% 가 동물성 단백질, 따라서 영양 면에는 무리가 있는 식단은 아니다. 하지만 지나치게 오랫동안 한 가지 음식만 먹으면 영양불량이 와서 건강을 해칠 수도 있기 때문에 단시간에 한해서만 시도해야 한다.

- 덴마크식 다이어트의 식단 -> 피피티에 ...

- 덴마크 다이어트. 이것만은 꼭 지키자 !!!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