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사회학] 사행성 스포츠의 기능과 발전방안

 1  [스포츠사회학] 사행성 스포츠의 기능과 발전방안-1
 2  [스포츠사회학] 사행성 스포츠의 기능과 발전방안-2
 3  [스포츠사회학] 사행성 스포츠의 기능과 발전방안-3
 4  [스포츠사회학] 사행성 스포츠의 기능과 발전방안-4
 5  [스포츠사회학] 사행성 스포츠의 기능과 발전방안-5
 6  [스포츠사회학] 사행성 스포츠의 기능과 발전방안-6
 7  [스포츠사회학] 사행성 스포츠의 기능과 발전방안-7
 8  [스포츠사회학] 사행성 스포츠의 기능과 발전방안-8
 9  [스포츠사회학] 사행성 스포츠의 기능과 발전방안-9
 10  [스포츠사회학] 사행성 스포츠의 기능과 발전방안-10
 11  [스포츠사회학] 사행성 스포츠의 기능과 발전방안-11
 12  [스포츠사회학] 사행성 스포츠의 기능과 발전방안-12
 13  [스포츠사회학] 사행성 스포츠의 기능과 발전방안-13
 14  [스포츠사회학] 사행성 스포츠의 기능과 발전방안-14
 15  [스포츠사회학] 사행성 스포츠의 기능과 발전방안-15
 16  [스포츠사회학] 사행성 스포츠의 기능과 발전방안-16
 17  [스포츠사회학] 사행성 스포츠의 기능과 발전방안-17
 18  [스포츠사회학] 사행성 스포츠의 기능과 발전방안-18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스포츠사회학] 사행성 스포츠의 기능과 발전방안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서론
사행성스포츠의 실태
본론
사행성스포츠의 순기능
사행성스포츠의 역기능
결론
나아가야 할 방향
본문내용
심리적 혜택이란 레크레이션 효과로 계산할 수 있다. 경마에서의 심리적 혜택은 43,905,100만원으로, 경륜에서의 심리적 혜택은 12,304,600만원으로 나타났다.
 

1)국내 마필산업의 총 산업유발 효과는 6조 1000억 원에 이른다.
2)10월 11일 경마공원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개장 이후 1년 동안 총 55만3156명이 입장해 8717억3600만 원의 매출액을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