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통신과_휴대용단말기를_이용한_게임서비스_기획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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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이동통신과_휴대용단말기를_이용한_게임서비스_기획안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초록
1. 이동통신과 휴대용단말기를 이용한 게임 서비스 기획안
서론
1. 통신 서비스 분석
- 국내 통신 서비스 시장의 규모
- 현재 게임시장과 테블릿pc 시장의 분석
본론
1. 비지니스 모델에 따른 수익창출 방안
- 다날과 주변기업의 SWOT 분석
- 표준화와 HTML5
- LOCO게임 문제점 분석 및 평가
- 비지니스 모델에 따른 수익창출 방안
결론
본문내용
3G 이동통신 서비스가 포화되고 있는 가운데, 차세대 이동통신서비스인 4G에 대한 관심이 증대되고 있다. 4G에서는 데이터 전송능력이 획기적으로 증대되어, 그동안 유선에서만 이용할 수 있었던 인터넷 전화, IPTV 서비스를 무선에도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3G에서 제공되던 모바일 웹서핑, 인터넷 접속 등의 서비스도 한층 업그레이드 될 것으로 예상된다. 그래서 우리는 그 중 다날이 기존으로 가지고 있는 온라인 소프트웨어 개발 인프라를 이용하여 현재 성장 중인 모바일 게임 시장에 투자를 제안하고자 한다. 이동성과 휴대성의 특징을 가진 휴대폰과 많은 인원이 함께하는 온라인 게임의 특징을 접목하여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 개발을 적용하고자 한다.
하고 싶은 말
3G 이동통신 서비스가 포화되고 있는 가운데, 차세대 이동통신서비스인 4G에 대한 관심이 증대되고 있다. 4G에서는 데이터 전송능력이 획기적으로 증대되어, 그동안 유선에서만 이용할 수 있었던 인터넷 전화, IPTV 서비스를 무선에도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3G에서 제공되던 모바일 웹서핑, 인터넷 접속 등의 서비스도 한층 업그레이드 될 것으로 예상된다. 그래서 우리는 그 중 다날이 기존으로 가지고 있는 온라인 소프트웨어 개발 인프라를 이용하여 현재 성장 중인 모바일 게임 시장에 투자를 제안하고자 한다. 이동성과 휴대성의 특징을 가진 휴대폰과 많은 인원이 함께하는 온라인 게임의 특징을 접목하여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 개발을 적용하고자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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