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의 이해] West side story 웨스트사이드 스토리의 무용적, 음악적 특징

 1  [뮤지컬의 이해] West side story 웨스트사이드 스토리의 무용적, 음악적 특징-1
 2  [뮤지컬의 이해] West side story 웨스트사이드 스토리의 무용적, 음악적 특징-2
 3  [뮤지컬의 이해] West side story 웨스트사이드 스토리의 무용적, 음악적 특징-3
 4  [뮤지컬의 이해] West side story 웨스트사이드 스토리의 무용적, 음악적 특징-4
 5  [뮤지컬의 이해] West side story 웨스트사이드 스토리의 무용적, 음악적 특징-5
 6  [뮤지컬의 이해] West side story 웨스트사이드 스토리의 무용적, 음악적 특징-6
 7  [뮤지컬의 이해] West side story 웨스트사이드 스토리의 무용적, 음악적 특징-7
 8  [뮤지컬의 이해] West side story 웨스트사이드 스토리의 무용적, 음악적 특징-8
 9  [뮤지컬의 이해] West side story 웨스트사이드 스토리의 무용적, 음악적 특징-9
 10  [뮤지컬의 이해] West side story 웨스트사이드 스토리의 무용적, 음악적 특징-10
 11  [뮤지컬의 이해] West side story 웨스트사이드 스토리의 무용적, 음악적 특징-11
 12  [뮤지컬의 이해] West side story 웨스트사이드 스토리의 무용적, 음악적 특징-12
 13  [뮤지컬의 이해] West side story 웨스트사이드 스토리의 무용적, 음악적 특징-13
 14  [뮤지컬의 이해] West side story 웨스트사이드 스토리의 무용적, 음악적 특징-14
 15  [뮤지컬의 이해] West side story 웨스트사이드 스토리의 무용적, 음악적 특징-15
 16  [뮤지컬의 이해] West side story 웨스트사이드 스토리의 무용적, 음악적 특징-16
 17  [뮤지컬의 이해] West side story 웨스트사이드 스토리의 무용적, 음악적 특징-17
 18  [뮤지컬의 이해] West side story 웨스트사이드 스토리의 무용적, 음악적 특징-18
 19  [뮤지컬의 이해] West side story 웨스트사이드 스토리의 무용적, 음악적 특징-19
 20  [뮤지컬의 이해] West side story 웨스트사이드 스토리의 무용적, 음악적 특징-20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뮤지컬의 이해] West side story 웨스트사이드 스토리의 무용적, 음악적 특징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1.West side story 소개
2.West side story의 무용적, 음악적 특징
3.Romeo and juliet과 비교


본문내용
토니 :제트파 리더인 리프의 친구, 댄스파티에서
마리아를 만나 첫눈에 반함. 폴란드계 미국인
마리아 :샤크파 리더인 베르나르도의 여동생.

베르나르도 :샤크파 리더, 푸에르토리코인
리프 :제트파의 리더
아니타 :베르나르도의 애인
치노 :샤크파, 마리아를 짝사랑함


미국 뉴욕에서 두 그룹(제트파와 샤크파)이 세력 다툼을 하고 있었다.
제트파의 리더인 리프에게서 다시 돌아와 달라는 부탁을 받은 토니는 마을의 댄스 파티에 참가한다.
토니는 그곳에서 샤크파의 리더인 베르나르도의 여동생 마리아를 만나고, 두 사람은 서로 사랑에 빠진다.
하지만 이를 눈치챈 베르나르도는 둘의 사이를 이해하지 못하고 제트파에게 결투를 신청한다.
제트파와 샤크파의 결투가 있는 날, 싸움을 말리러 간 토니는 리프가 베르나르도에 의해 살해된 것을 알고 베르나르도를 우발적으로 죽이게 된다.




dance-set은 그 명칭에서 가장 명백하다는 점에서 dance-set이 얼마나 의도적으로 계획된 것인지를 보여준다.

블루스 리프(반복 악절), 그 다음 이 리프가 락(Rock)으로 연주됨
Paso Doble (라틴 아메리카 행진곡풍의 춤곡)

Mambo (쿠바에서 유래했지만 미국에서 매우 유행함. Tony와 Maria가 서로를 처음 보았을 때의 상당히 “중립적” 춤곡)

Cha-Cha (맘보에서 유래한 더 절제된 댄스 형식, 여기에서 Maria와 Tony가 방해받지 않은 채 소통할 수 있는, 다른 춤들로부터 격리된 “은밀한” 공간 분위기를 제공)

Paso Doble
Jump (빠른 블루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