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입학업계획서] 중앙대학교 경영학부학업계획서_경영학과학업계획서_경영학과 학업계획서_입학사정관제도 경영학과 수시모집자기소개서

 1  [대입학업계획서] 중앙대학교 경영학부학업계획서_경영학과학업계획서_경영학과 학업계획서_입학사정관제도 경영학과 수시모집자기소개서-1
 2  [대입학업계획서] 중앙대학교 경영학부학업계획서_경영학과학업계획서_경영학과 학업계획서_입학사정관제도 경영학과 수시모집자기소개서-2
 3  [대입학업계획서] 중앙대학교 경영학부학업계획서_경영학과학업계획서_경영학과 학업계획서_입학사정관제도 경영학과 수시모집자기소개서-3
 4  [대입학업계획서] 중앙대학교 경영학부학업계획서_경영학과학업계획서_경영학과 학업계획서_입학사정관제도 경영학과 수시모집자기소개서-4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대입학업계획서] 중앙대학교 경영학부학업계획서_경영학과학업계획서_경영학과 학업계획서_입학사정관제도 경영학과 수시모집자기소개서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1. 자신의 성장과정과 이러한 환경이 자신의 삶에 미친 영향에 대해 기술하세요.(띄어쓰기 포함 600자 이내)

2. 학교 생활 중 배려, 나눔, 협력, 갈등 관리 등을 실천한 사례를 들고 그 과정을 통해 배우고 느낀 점을 구체적으로 기술하세요. (띄어쓰기 포함 800자 이내)

3. 자신의 관심영역을 바탕으로 진로를 선택하게 된 이유와 진로와 관련된 자신의 강점을 경험 중심으로 기술하세요. (띄어쓰기 포함 800자 이내)

4. 고등학교 재학 중 가장 기억에 남는 활동을 자신의 역할이 나타나도록 구체적인 과정과 결과를 중심으로 기술하세요. (띄어쓰기 포함 800자 이내)

5. 중앙대학교 펜타곤의 각 평가요소별로 자신의 강점이 드러날 수 있는 내용을 기술하세요. (띄어쓰기 포함 800자 이내)
본문내용
- 중앙대학교 경영학부 수시모집 자기소개서 중 일부 발췌-

1. 자신의 성장과정과 이러한 환경이 자신의 삶에 미친 영향에 대해 기술하세요.(띄어쓰기 포함 600자 이내)

독서의 가치와 중요성을 아시는 부모님께서는 제가 어렸을 때부터 책 읽는 습관을 들일 수 있도록 노력하셨습니다. 주말이면 저를 데리고 시립도서관에 가서 책을 읽도록 하셨고, 제가 읽고 싶은 책이 생기면 어떻게 해서든지 구해주시고는 했습니다. 그 덕분에 다양한 책을 접할 수 있었고, 책을 통해 배우고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항상 책을 가까이 하는 습관은 지적호기심을 더욱 부추기게 되었고, 숨겨져 있던 학구열을 찾을 수 있었던 결정적 계기가 되었습니다.(후략)
하고 싶은 말
중앙대학교 경영학부 수시모집에 실제로 합격한 자기소개서(학업계획서) 예문입니다. 대입 수시모집 자기소개서(학업계획서) 항목은 작성하기가 생각보다 훨씬 까다롭습니다. 바쁜 수험생들에게는 정말 난처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잘 작성된 예문을 참고한다면 자기소개서(학업계획서)를 작성하시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참고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