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식품] 마늘에 대해서

 1  [기능성식품] 마늘에 대해서-1
 2  [기능성식품] 마늘에 대해서-2
 3  [기능성식품] 마늘에 대해서-3
 4  [기능성식품] 마늘에 대해서-4
 5  [기능성식품] 마늘에 대해서-5
 6  [기능성식품] 마늘에 대해서-6
 7  [기능성식품] 마늘에 대해서-7
 8  [기능성식품] 마늘에 대해서-8
 9  [기능성식품] 마늘에 대해서-9
 10  [기능성식품] 마늘에 대해서-10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기능성식품] 마늘에 대해서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Ⅰ.서론

Ⅱ. 마늘의 화학

Ⅲ. 건강의 함축
A. 향균약의 효과
B. 암
1. 니트로사민 효과
2. 다른 발암 물질들
3. 다이어트의 수정
C. 마음의 병
D. 마늘과 면역성

Ⅳ. 요약과 결론
본문내용
1 . 서 론
마늘은 세기 동안 그것의 약의 성분을 위해 인정받았다. 이것 효능은 항균약 특징뿐 아니라 그것은 또한 심장병과 암의 위험을 줄일지도 모르는 것을 밝히는 데이타에 의해 최근 연구가 추진된다. 마늘의 효능 그리고 관계있는 성분들 면역성을 유지하는 것을 돕기 위해 그리고 아마도 정신적인 효능은 극단적으로 널리 퍼져있을 수 있었던 건강을 제안한다.

마늘은 단순히 양념, 허브, 또는 야채가 아니고 이모든 셋의 결합이다. 양파들, 서양 부추파 그리고 양념과 더불어 그것은 인간들에 의하여 주요한 Allium 음식들을 구성한다. 마늘은 몇몇 개인 조각으로 이루어져 있다. 또한 같이 bulblets 또는 정향들, 3g에 대하여 각각의 무게를 줌을 알려져 있다. 현재 마늘을 먹는 곳들은 특히 그것이 음식에 조사를 일반적으로 고려되지 않기 때문에 확실성이 알려져 있지 못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먹는 곳 들은 지역으로부터 지역으로 그리고 개인으로부터 개인에게 고치기를 생각된다. 중국의 일부분에서 받아들이는 곳들이 같을 만큼 20g / 날일 것인 반면에, 미국에서 평균 받아들이는 곳들은 주위에 0.6g / 주 또는 그 이하일 것이다. 중국에서 이들 과장되는 흡입들이 나쁜 결과없이 일어날 수 있는 동안에, 모든 개인들이 몇몇 부작용 없이 마늘을 먹기를 기대되지 않을 것이다. 비록 범위가 낮을지라도, 반대 몹시 싫은 반응들의 범위는 마늘과 접촉후에 일어날 수 있다.

대략 2억 5000만 파운드의 마늘이 미국에서 매년 산출된다. 이것의 총계가 캘리포니아에서 산출된 대략 80에서 90 % . 중요한 생산은 또한 오리건, Nevada, 그리고 아리조나주에서 일어난. 대략 5000만 파운드는 새로운 마늘로서 매년 팔린다. 남아있는 2억 파운드는 같이 얇은 조각들을 사용되기 위하여, 소금의 침전이 생기기 위하여, 그리고 패키지화 되는 음식들에 탈수된다. 마늘은 미국에서 가장 잘 팔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