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식:부동산 임대차 계약서(특약 권리 등 주의사항 별도수록!!)

 1  양식:부동산 임대차 계약서(특약 권리 등 주의사항 별도수록!!)-1
 2  양식:부동산 임대차 계약서(특약 권리 등 주의사항 별도수록!!)-2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양식:부동산 임대차 계약서(특약 권리 등 주의사항 별도수록!!)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부동산임대차계약서 전세□ 월세□
소재지
토지
지목
면적

건물
용도
면적

임대공간
면적
제1조[물건표시] 임대인과 임차인은 아래의 부동산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임대차계약을 체결합니다.
보증금
금 원정(₩ )
계약금
금 원정(계약 시 지불하고 영수함)
영수인: 인
중도금
금 원정 년 월 일 지불함
잔금
금 원정 년 월 일 지불함
월세
금 원정(매달 일 선불 / 후불)
전세의 경우 해당없음
제2조[보증금 및 차임] 상기 부동산에 대해 임대인과 임차인은 쌍방 합의 하에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임대료계약을 체결합니다.
제3조[임대차기간] 위 부동산에 대해 임대인은 임차인이 사용할 수 있는 상태로 년 월 일까지 인도하며 임대차기간은 인도날짜로부터 년 월 일까지로 정한다.
제4조[계약해제] 임대인이 계약해제를 원할 때는 중도금 지불 전까지 계약금의 두 배를 배상하고, 임차인이 계약해제를 원할 때는 계약금을 포기한 후 계약을 해제할 수 있다.
제5조[구조변경 및 전대 등] 임차인은 위 부동산에 대해 임대인의 동의없이 본래의 임대차 목적인 ______用 외에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거나 용도나 구조변경, 전대, 임차권양도 등을 할 수 없다.
제6조[계약해지] 임차인이 연속 2회 이상 월세를 미지급하거나 제5조를 위반할 경우 임대인은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제7조[계약종료] 임대차기간이 종료되면 임차인은 위 부동산을 반환한다. 이때 임대인은 임차인에게 보증금을 반환하며,임대료연체나 손해배상금이 있을 시 보증금에서 이를 공제하고 잔액을 반환한다.
하고 싶은 말
<부동산 임대차계약서 양식>
표준 부동산 임대차 계약서 양식과 임대차 계약서에 반드시 명기되어야 하는 사항, 특약사항에 주로 기재하는 항목 등도 수록하였습니다.

부동산 전월세 계약서이지만 토지 임대차계약서, 농지임대차계약서, 아파트전세계약서, 원룸계약서, 임대차 연장계약서, 부동산매매계약서 등으로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부동산계약서는 아니지만 부담없는 가격으로 책정했습니다. 무료임대차계약서보다 확실히 정확하고 깔끔한 양식입니다.

부동산 임대차계약서 양식 부동산표준임대차계약서 부동산월세임대차계약서 월세부동산임대차계약서 주택 임대차계약서 부동산사무실임대차계약서 전세부동산임대차계약서 전세월세부동산임대차계약서 전월세부동산임대차계약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