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과없이 바쁘기만 한 당신을 위한 시간관리 스킬

 1  성과없이 바쁘기만 한 당신을 위한 시간관리 스킬-1
 2  성과없이 바쁘기만 한 당신을 위한 시간관리 스킬-2
 3  성과없이 바쁘기만 한 당신을 위한 시간관리 스킬-3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성과없이 바쁘기만 한 당신을 위한 시간관리 스킬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저자의 이력을 보니 내가 예전에 읽었던 《버려야 할 40가지 나쁜 습관》을 쓴 저자임을 알수 있었다. 이 책을 읽으면서 평범한 사람보다는 약간 독특하다 라는 생각을 했었다. 평범한 사람과는 약간은 다르게 생활을 살아가는 사람이랄까. 그래도 나름 재미있게 읽었고 책에 나오는 내용을 일부 실천했으니 나쁘지는 않은 책이었다.
경영 컨설턴트로 활약하고 부동산투자 컨설팅과 자산운용과 비즈니스 스킬 관련 강사로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는 저자 고도 토키오.
저서로만 봐도 읽고 싶은 주제로 많은 책을 펴낸걸 알수 있었다.
《부의 추월차선: 직장인편》 《연봉 10억을 버는 사람, 연봉 3천만 원밖에 못 버는 사람》 《돈이 계속 모이는 사람, 돈을 계속 날리는 사람》 《하루 시간 사고법》 등으로 여러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꿰뚫고 있는 걸 알수 있다.

정말 책제목대로 시간관리 스킬이란 있는 것이며 이를 잘 관리하면 내가 생각하는 인생으로 풍요롭게 살수 있을 것인가 궁금증을 품고 책을 읽어가기 시작했다.
세상 사람들은 불공평하게 태어난다. 어떤 사람은 부자집으로, 가난한 집으로, 어느 누구도 자신이 태어나는 환경을 선택할 순 없다. 처음 출발선 자체가 불공평한 것이다. 그러나 유일하게 모든 사람들에게 공통으로 주어진 것. 바로 24시간 시간이다.
누구에게든 평등하고 공평하게 주어진 시간만 잘 관리하면 불공평하게 주어진 조건에도 불구하고 풍요롭게 인생을 살수 있는 것이다.
책의 내용 중 ‘정말로 해야 할 일’은 그 누구도 가르쳐주지 않는다는 제목 중에 이 글귀가 다가왔다.



참고문헌
성과없이 바쁘기만 한 당신을 위한 시간관리 스킬

하고 싶은 말

“나는 일주일에 10시간 일하고, 1년에 2억 원 번다!”
부의 추월차선을 한발 앞질러간 저자의 시간관리 노하우

나는 왜 항상 쫓기듯 살아갈까 하는 생각을 해보는 요즘이다.
분명 하루 24시간 누구에게나 시간은 동일하게 주어지는데 바쁘기만 한 하루.
이런 성과없이 바쁘기만한 나에게 무엇이 문제일까?
온라인 서점에서 새책 소개를 보던 중 나의 고민과 같은 제목의 책 발견!!
‘성과없이 바쁘기만 한 당신을 위한 시간관리스킬!’
그리고 부제목으로 ‘나는 일주일에 10시간 일하고 1년에 2억원을 번다’는 내용이 눈에 띄었다. 시간만 관리하는데 정말 일주일 10시간 일하고 2억원을 벌수 있다는 것인지 의심반으로 저자의 이력을 살펴보앗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