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레포트 일본에 대한 과제- 일본의 교통수단

 1  A+ 레포트 일본에 대한 과제- 일본의 교통수단-1
 2  A+ 레포트 일본에 대한 과제- 일본의 교통수단-2
 3  A+ 레포트 일본에 대한 과제- 일본의 교통수단-3
 4  A+ 레포트 일본에 대한 과제- 일본의 교통수단-4
 5  A+ 레포트 일본에 대한 과제- 일본의 교통수단-5
 6  A+ 레포트 일본에 대한 과제- 일본의 교통수단-6
 7  A+ 레포트 일본에 대한 과제- 일본의 교통수단-7
 8  A+ 레포트 일본에 대한 과제- 일본의 교통수단-8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A+ 레포트 일본에 대한 과제- 일본의 교통수단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1.일본여행에서 실제 접해본 일본의 교통수단을 주제로 선정한 이유

2.일본 교통의 역사

3.일본의 교통수단
1) 도로
1)-1. 인력거
1)-2. 자전거
2) 철도
2)-2. 지하철
본문내용
1.일본여행에서 실제 접해본 일본의 교통수단을 주제로 선정한 이유
올해 6월 중간고사가 끝난 후 방학이 시작될 때 친구들과 생에 처음 세계여행을 갔는데 그곳이 바로 일본 이였다. 일본은 한국과 이웃나라로 비행기로 2시간 내로 빠르게 갈 수 있는데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가는 나라인데 한국과 비슷한 문화, 사람들 등 공통점이 많으므로 처음 세계여행으로 가기 가장 무난한 곳이기 때문에 일본을 다녀왔다. 후에 일본에 접하면서 2학기 강의도 일본의 이해라는 강의를 선택하게 되었다. 일본에 간 여행지는 오사카와 교토로 3박4일을 다녀왔고 그곳에 머물면서 일본문화와 접하다보니 몇가지 궁금증이 생겼고 그에 대한 레포트를 쓸려한다. 궁금증은 다음과 같다.
① 첫 번째 궁금증은 ‘관광지에는 인력거가 있는 이유’ 이다.
아라시야마 대다무숲을 갔을 때 많은 종류의 인력거가 대기하고 실제로 사람들이 인력거를 이용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때문에 관심과 이목을 받을 수 있었고 실제인력거의 역사와 체험에 따른 가격대에 대해 조사해 보고자 한다.
② 두 번째 궁금증은 ‘일본의 지하철 이용료가 비싼 이유’ 이다.
실제로 여행을 가기 전에 한국에서 일본교통수단을 알아보았다. 그런데 생각보다 비싼 지하철과 기차 이용료에 깜작 놀랐고 조금 더 저렴한 방법을 알아보던 중 한국에서 오사카, 한큐 주유패스를 사갔다. 이 패스권은 24시간동안 쓸 수 있는데 일종의 환승권 느낌이 나는 카드였다. 나는 주유패스하나면 일본여행을 다닐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패스권과 관련없는 다른역에서 환승을 하게되는 경우 다시 새로운 열차표를 끊어야 한다는점이 조금 놀라웠다. 때문에 여행도중 운송수단으로 지하철을 타고 다니면서 이용 요금이 어마 했고 여행 경비에도 많은 부분을 차지했다. 그래서 우리나라와 다르게 일본의 지하철이 왜 비싼지 궁금증이 생겼다.
③ 세 번째 궁금증은 ‘일본의 많은 사람들이 자전거를 타고 다니는 이유’이다.
하고 싶은 말
일본에 대한 수업을 듣고 쓴 레포트 입니다. 직접 제가 일본에서 채험한 경험을 바탕으로 쓴 것입니다.
더자세하고 독특한 일본의 교통수단을 직접겪고 쓴 레포트다보니 A+ 받았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