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감숙성에 대한 모든 것

 1  중국 감숙성에 대한 모든 것-1
 2  중국 감숙성에 대한 모든 것-2
 3  중국 감숙성에 대한 모든 것-3
 4  중국 감숙성에 대한 모든 것-4
 5  중국 감숙성에 대한 모든 것-5
 6  중국 감숙성에 대한 모든 것-6
 7  중국 감숙성에 대한 모든 것-7
 8  중국 감숙성에 대한 모든 것-8
 9  중국 감숙성에 대한 모든 것-9
 10  중국 감숙성에 대한 모든 것-10
 11  중국 감숙성에 대한 모든 것-11
 12  중국 감숙성에 대한 모든 것-12
 13  중국 감숙성에 대한 모든 것-13
 14  중국 감숙성에 대한 모든 것-14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중국 감숙성에 대한 모든 것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 중국 감숙성에 대한 모든 것 -
( 감숙성 여행에 대한 안내 )
1. 감숙성의 기본적인 정보
1. 위치
< 동경 92°10 ~ 108 °43 , 북위 32°36 ~ 42°47 에 위치 >
동쪽은 섬서성과 서로 맞대고 있으며, 동남쪽은 사천성, 동북쪽은 영하 회족자치구와 경계하고 있으며, 남쪽은 청해성과 서쪽은 신강위그루 자치구와 서로 접해있다. 북쪽은 내몽고자치구와 접해 있으며 서북쪽은 몽고와 접해있다.
2. 인구 및 면적
인구 약 2562만 명 ( 2000년 4월 기준 ), 면적 39만㎢ 정도 이다.
한족, 회족, 장족(藏族), 동향족(東鄕族), 유고족(裕固族), 보안족(保安族), 토족(土族)등 이 주요 거주 민족이다.
省會는 란주(蘭州)시이다. 란주시는 감숙성 중부, 황하유역에 위치한 도시이다. 농해선(란주-상해),란청선(란주-서녕),포란선(란주-내몽고)의 철로가 교차하는 교통의 요지이다. 석유화학, 기계, 전기, 철강 공업등이 발달했다. 시내인구는 약 125만. 란주시는 황하를 중심으로 북쪽의 회족거주지와 남쪽의 하족거주지로 나뉜다. 도시 모양도 황하를 따라 약 10여km 길이로 쭉 늘어져 있다.
천수(天水)시는 진성(秦城)이라고 불리낟. 감숙성 동부의 위하(謂河)남쪽에 위치하고 있는 역사가 유규한 도시이다. 감숙성 동남부의 교통, 군사요지이다. 시내 인구는 약 26만 정도이다. 그밖에도 돈황(敦煌), 가욕관, 옥문(玉門), 주천(酒泉)등 서역역사에 자주 등장하는 도시들이 많이 있다.
3. 행정구획
6개의 시, 6개 지구,2개의 자치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성도(省都)는 란저우(蘭州市 난주시).
( 참고 - 중국의 현행 행정 구획은 기본적으로 성(省)현(縣,市)향(鄕) 3급 행정구 제도이다. 전국은 성(省)자치구(自治區)직할시(直轄市)로 나뉘고 이 중에서 성ㆍ자치구(自治區)는 자치주(自治州)ㆍ현(縣)ㆍ자치현(自治縣)ㆍ시(市)로 다시 나뉘고 또다시 현자치현은 향(鄕)민족향(民族鄕)진(鎭)으로 나뉜다. )
4. 기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