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장 행동 변화 레포트

 1  6장 행동 변화 레포트-1
 2  6장 행동 변화 레포트-2
 3  6장 행동 변화 레포트-3
 4  6장 행동 변화 레포트-4
 5  6장 행동 변화 레포트-5
 6  6장 행동 변화 레포트-6
 7  6장 행동 변화 레포트-7
 8  6장 행동 변화 레포트-8
 9  6장 행동 변화 레포트-9
 10  6장 행동 변화 레포트-10
 11  6장 행동 변화 레포트-11
 12  6장 행동 변화 레포트-12
 13  6장 행동 변화 레포트-13
 14  6장 행동 변화 레포트-14
 15  6장 행동 변화 레포트-15
 16  6장 행동 변화 레포트-16
 17  6장 행동 변화 레포트-17
 18  6장 행동 변화 레포트-18
 19  6장 행동 변화 레포트-19
 20  6장 행동 변화 레포트-20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6장 행동 변화 레포트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6장 행동 변화
행동목표
● 사회 지지자에게 의미를 설명한다.
● 지지자들에게 다른 제안의 방법들을 제시할수 있다.
● 발전 물질 협상과 역할 연기 기술??
● 쓸모없는 사회정보를 공개한다
● 특징적인 개편, 개혁을 인식한다?
● 셋 구성요소들은 문제가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 기본적인 인식개혁상담기술을 논증한다.
● 14번의 빈번한 인식의 덫을 확인한다.
● 스트레스 묘사가 가능한 대답인가?
● 보통의 지원은 스트레스로 확인된다.
● 운영자 전략 스트레스의 일반적인 종류는 세가지로 구별된다.
● 스트레스 경영 컨설턴트는 기본적인 묘사이다.
● 목록을 즉시 결정요소하고 앞에 숨겨진것을 재발한다.
● 묘사는 재발, 예방 컨설턴트를 기본적으로 구성하고 있다.
많은 요소들이 식이요법의 변화를 지속하는 것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고려될 수 있다. life style 변화 프로그램들은 종종 고객의 사회적 환경, cognition issues 뿐만 아니라 스트레스 관리,병의 재발 방지를 설명할 수 있다.
사회적 서포트
먹는 행동은 daily life의 요소이거나 없어서는 안 될 일로서 주된 사회적 행동이기 때문에 고객의 사회적 환경은 식습관을 변화시키는 데 중요한 영향을 끼칠 수 있다. 일반 사람의 식생활을 변하게 만드는 가장 가까운 사람은 새로운 행동 패턴에 의해 영향을 받을 것이고 그 보상으로 당신의 고객에게 커다란 영향을 발휘할 수 있다.
이 변화들은 종종 집안일의 dynamic에 긴장감을 준다. 예를 들면 금요일 밤에는 튀긴 음식만 제공하는 어떤 음식점에서 생선 튀김을 먹었을지도 모른다. 만약 고객이 이런 종류의 음식을 피해야 할 필요가 있다면 가족들은 가족패턴에서의 변화를 위한 이런 필요에 분개할지도 모른다. 고객에 많은 생활 방식의 변화 요구들을 가지고 있는 건강이 좋은 상태에서 분개의 감정들은 상승할 것 같다. 부정적인 감정들을 없애도록 돕는 방법은 당신의 카운슬링 세션 안에 당신의 고객에서 있어 가까운 사람들을 참여시키는 것이다.
카운셀링에 가족이나 중요한 사람들을 참여시키는 것
협력적인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중요한 사람들을 장려하는 것은 식이요법 변화의 목표들에게 이로운 영향을 끼치는 것으로 보여진다. 급성 입원 환자의 hospital setting에 관한 연구에서 가족이나 친구는 “care partner"로서 행동했었는데 환자와 가족의 만족도, 환자의 의학적 섭생에 충실함이 올라가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운동을 통해 고혈압을 줄이기 위한 an award-winning 프로그램도 성공적 이였다. 이 프로그램에서 건강보호 providers들은 지정된 ”helper"가 된 가족이나 친구의 지지를 얻었다.
건강에 관한 사회적 지지의 긍정적인 효과들의 이유를 설명하면 고객들이 더 일반적인 통제력의 감정을 이끄는 다른 사람들로부터 지지감을 인식한다는 것이다. 보다 큰 통제력은 self-efficacy를 증가하게 한다.
가족들이나 중요한 사람들을 함께 만날 때 영양 카운슬러들은 정보를 제공할 수 있고 새로운 음식패턴이 가족드의 상호작용에 폐를 끼칠 수 있는 잠재적 스트레스를 찾아 낼 수 있다. 그리고 가족들이 협력적으로 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들을 제시할 수 있다. 토론을 위한 가능한 주제들이 exhibit 6.1에 주어져 있다.
고객의 사회적 네트워크와 함께 직접적으로 참여하는 것은 항상 가능하지 않다. 어쨌든 고객들은 목소리를 낼 수 있도록 그리고 그들의 가족과 친구들로부터 도움과 협력을 위한 지지를 요청하도록 격려되어야 한다. 고객들은 잠재적 지지자들과 함께 직접적으로 exhibit 6.1에 비평된 어떤 문제든지 책임질 수 있다.
사회적 환경의 전도성 있는 변화를 유지하기 위해 카운슬러들은 참여하는 사람들에게 감사해하는 고객들을 상기해야한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