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력서 2015 상반기 효성 트랜스월드 물류 자기소개서

 1  이력서 2015 상반기 효성 트랜스월드 물류 자기소개서-1
 2  이력서 2015 상반기 효성 트랜스월드 물류 자기소개서-2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이력서 2015 상반기 효성 트랜스월드 물류 자기소개서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2015 효성 트랜스월드 물류 자기소개서
본인의 성장과정에 대하여 기재하시오 (700자 이내)
단점을 고칠 수 있었던 프레젠테이션대회 수상
제 성장과정은 도전으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남들앞에서 주목받으면 긴장되어 떨었던 제 단점을 고치기 위해 적극적인 노력을 했던 경험을 소개하려 합니다. 2012년 5월 교내에서 열렸던 프레젠테이션대회 수상경험입니다. 하루는 발표를 망치고 자리로 들어오는 걸음에 대학생이면 내 생각을 남들 앞에서 얘기할 수 있어야 하는데 스스로에게 너무 실망을 했었습니다. 저는 이 단점을 고치고자 커다란 계기를 찾았고, 교내 프레젠테이션대회 공고를 보았습니다. 신청을 하고 필사적으로 노력했습니다. 수업시간에 실전발표를 대회의 연습으로 생각했고, 기회가 없으면 손을들어 발표기회를 만들었습니다. 반복되는 연습과 마음을 고쳐먹자 익숙해지는 시선들에 차분해지는 마음을 느낄 수 있었고, 질문자들과 함께 과제에 대한 적극적인 논의도 주고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공대대표로 예선전을 마무리하여 본선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가장 어려웠던 점으로 시간제한 안에 내용을 전달하는 것이었지만, 직접 발표내용을 녹음하여 들어보고 고쳤던 반복과정으로 본선에서 장려상을 수상할 수 있었던 프레젠테이션대회 경험입니다.
수상의 비결은 제 스스로에 대한 부족함의 인정과 부끄러워하지 않고 고치려 했던 의지였습니다. 그때의 의지와 변화가 지금까지 제 삶에 있어 문제가 닥쳤을 때 지탱해주는 원동력이 되어주었습니다.
2. 글로벌경험에 대하여 기재하시오 (700자 이내)
34명의 외국인 인터뷰를 했던 2시간의 경험
제 꿈은 외국인친구를 사귀는 것입니다. 하지만 비행기를 타본적 없는 제겐 당장 이루기 힘들 것 같은 일이었습니다. 하루는 프로젝트차 로마자표기법에 대해 외국인의 발음을 인터뷰할 사람이 필요했지만, 모두 자신없는 영어실력에 서로에게 미루곤 했습니다. 모든 조원이 과제에 대해 서로 미룰 때, 조장이 리더쉽을 발휘해서 책임감을 보여야 할 때라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자원하였습니다. 카메라 한대와 수첩으로 외국인과 인터뷰를 시도 했습니다. 처음엔 빠른 걸음에 무표정의 외국인들에게 말을 걸기란 쉽지 않았습니다. 영어는 자신감이라는 평소 신조로 어색하지만 당당하게 제 신분을 분명히 말하며 과제에 대한 정중한 요청을 했습니다. 그러자 생각밖의 호의적인 태도로 학생의 과제를 도와주며 더 도와줄 것은 없는지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었던 그들의 태도에 자신감을 얻었습니다. 2시간동안 무려 34명의 외국인과 인터뷰 녹화를 할 수 있었고, 몇몇의 외국인들과 연락처를 주고받으며 지금까지 연락하고 지내는 외국인친구를 두었습니다. 모두를 놀랍게 하며 박수를 받았던 즐거운 경험이었습니다.
34명의 외국인과 인터뷰를 할 수 있었던 비결은 영어에 대한 자신감과 그들의 문화를 이해하는 작은 매너였습니다. 앞으로의 효성에서 도전에 해보지 못했던 것에 자신감있는 태도와 철저한 준비를 하겠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이 분야 신규자료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